2022년 7월 The Painful Mobile Legends Martis 빌드 권장 사항

Martis Mobile Legends: Bang Bang은 Mobile Legends: Bang Bang 플레이어들이 널리 사용하는 영웅입니다. ~하기 위해짓다 이 영웅은 확실히 아이템과 엠블럼을 선택할 때 신중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영웅은 낭비될 뿐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x 피자헛, 콜라보레이션!

마티스

마티스는 파이터 계열의 영웅 중 한 명이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artis는 적에게 상당히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히고이 영웅의 이동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Land of Dawn에서 사용할 때 매우 성가신 일입니다. 많은 MLBB 선수들이 이 영웅을 사용하고 이 영웅이 전투기 유형임에도 불구하고 그를 탱크로 만듭니다.

빠르게 돌아다니거나 맵을 돌아다니는 그의 능력 때문에, 이것이 이 영웅을 새벽의 땅에서 매우 두려운 영웅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또한 이 마티스 영웅은 군중 통제 그리고 면역성 있는 적에 대하여.

이 영웅을 랭크 모드나 클래식 모드에서 사용하고 싶다면 이 영웅은 사용하기 어렵지 않은 영웅 중 하나이지만, 우리가 확인해야 할 것은 이 영웅의 스킬 메커니즘과 효과를 아는 것입니다. 물론 마티스의 스킬도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치열한 전투가 있을 때 파티에 매우 유용합니다. 면역성 있는 이 영웅과 적을 빠르게 처형할 수 있는 기술에 대해.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Vicigers에게 가장 지긋지긋한 Martis 빌드 아이템 2022를 추천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많은 플레이어가 알지 못하는 Klee Genshin 영향에 대한 5가지 흥미로운 사실

스킬 마티스 모바일 레전드

마티스 모바일 레전드
마티스

마티스는 여명의 땅에서 사용하기 어렵지 않은 영웅 중 하나지만, 그렇다고 이 영웅이 사용할 스킬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다음은 학습해야 하는 Martis 기술입니다.

  1. 스킬 1 – 아수라 오라: 이 스킬을 사용하면 마티스가 상대를 끌어당겨 350+물리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물리적 공격 130%의 경우 이 스킬도 효과가 있습니다. 느린 2초 동안 40%의 적에게
  2. 스킬 2 – 모탈 코일: 마티스가 이 스킬을 사용하여 주변의 적을 공격할 때 이 스킬은 물리적 손상 이 스킬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넉백 효과를 줍니다. 그 외에도 이 스킬을 사용했을 때 다시 사용할 수 있으며 마티스가 전방으로 돌진해 효과를 볼 수 있다. 공수 적에게.
  3. 얼티밋 스킬 – 데시메이션: 마티스가 목표로 삼은 상대의 영웅에게 돌진할 때 이 스킬은 물리적 손상 650 이상 100% 물리적 공격. HP가 50% 미만인 적을 공격하면 Martis가 발동합니다. 진정한 피해 적이 패배하면 마티스가 이 스킬을 재사용하여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 100%의.
  4. 패시브 스킬 – 아수라의 분노: 마티스가 사용할 때 스킬, 공격속도4초 동안 30%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또한 읽기: 듣다! 최신 Samsung Fold 유출: Z Fold 4 및 Z Flip 4!

마티스 모바일 레전드 만들기

마티스 모바일 레전드
마티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을 구축하려면 마티스가 여명의 땅에서 적들이 두려워하고 적의 중심이 되는 영웅이 되도록 올바르게 구축해야 합니다. 파티팀. 다음은 Martis Mobile Legends 아이템 제작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또한 읽기: 5 가장 빠른 IG 비디오 다운로드 응용 프로그램,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1. 워리어 부츠: 게임 초반에 이 영웅은 이미 상당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방어력은 매우 취약합니다. 따라서 적의 손쉬운 킬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사 부츠는 단점을 보완하기에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특히 적과 마주치면 차선 어떤 타입 물리적 인.
  2. Martis는 공격 기술에 크게 의존하는 Mobile Legends의 영웅 중 하나이므로 이 아이템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매우 유용합니다. 철자 뱀프 그리고 쿨다운 감소.
  3. 끝없는 전투: 이 아이템은 매우 유용하며 다음을 얻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활 도둑질 ~에서 기본 공격 그리고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덧셈. 또한 이 항목은 다음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진정한 피해 1.5초 동안 60%의 물리 공격이 가능하며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 언제 진실 손상이미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4. 절망의 칼날: 마티스는 전사형 영웅으로, 버스트 손상, 따라서 이 항목은 Martis가 사용하는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이 항목은 추가 양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인 공격 매우 크고 이 영웅은 HP가 50% 미만인 적을 만날 때 물리 공격을 2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5. 도미넌스 아이스 : 쉴드와 HP회복력이 높은 적을 만났을 때 이 아이템이 답이다. Dominance Ice는 업그레이드에 매우 유용합니다. 내구성 여명의 땅의 마티스.
  6. 불멸: 여명의 땅에서 전투가 처음인 적이나 파티를 만났을 때 매우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마티스가 부활을 활성화하면 다시 살 수 있기 때문에 죽음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TopUp Diamonds, 구매 스킨 구매에서 Jockeying에 이르기까지 Mobile Legends: Bang Bang에 필요한 모든 것을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