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S,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4명에서 공식적으로 분리

에보스의 사진

총 4명의 선수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레미와 헤어졌다 에보스. 이것은 검증된 EVOS Esports Instagram 계정에서 직접 발표되었습니다.

Mobile Legends 플레이어 4명이 EVOS와 작별을 고했다고 합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EVOS Esports의 설명은 무엇입니까?

전체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2022 Esports Awards 엔터테인먼트 부문 최종 후보, 지금 투표하세요!

에보스 e스포츠

에보스 e스포츠 FF
에보스

EVOS Esports에는 인도네시아를 포함하여 Mobile Legends 팀이 있습니다.

이 팀은 MPL 인도네시아 시즌 1 타이틀에서 2위를 차지했으며 NXL에게 패배를 인정해야 했던 결과입니다.

또한 MPL 인도네시아 시즌 4에서 EVOS Esports는 MPL 인도네시아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2019년 말레이시아에서 열리는 M1 월드 챔피언십에 참가할 수 있는 티켓을 획득했습니다.

또한 EVOS Esports는 라이벌인 Rex Regum Qeon과 경쟁하여 EVOS Legends로 이름을 바꾸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2021년 EVOS Esports는 MPL ID 시즌 7에서 우승하며 590,927명의 관중을 동원하여 다른 팀 중 가장 인기 있는 팀이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공식적인! MPL ID S9 플레이오프 일정 및 대진표입니다.

4명의 플레이어와 EVOS 작별 인사

EVOS 플레이어 출력
에보스 작별 인사

총 4명의 선수가 팀을 떠났습니다. 물론 이것은 인도네시아 e스포츠 애호가들의 관심사입니다. 특히 EVOS Esports의 팬인 사람들.

4명의 이별에 대한 공지 에보스 2022년 7월 11일 월요일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발표되었습니다.

승리를 향한 우여곡절이 많았다는 이야기가 함께 전해졌다.

"이제 그들은 각자의 목표를 개척하고 계속할 새로운 장소를 찾고 있습니다."라고 계정에 썼습니다.

EVOS Esports는 가족의 일원이었던 4명의 플레이어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지금은 Irish, Rich, Zoeybit, Rexxy가 여정을 계속할 때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가족!” 이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메시지를 전했다.

그 표정에 렉시는 반응을 얻었다. 댓글란을 통해서도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감사합니다 evosfams, lop u all!" Rexxy 계정을 작성합니다.

물론 이 댓글은 네티즌들로부터 다양한 반응을 얻었다. 그들은 Rexxy가 EVOS Esports에서 더 이상 활동하지 않은 후 그의 목표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EVOS의 4명의 선수가 어떤 팀에 합류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어떤 팀을 선택할지 알아보기 위해 추가 정보를 기다리겠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