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6 FF MAX 마지막 존까지 살아남는 팁

팁 푸시 랭크 FF

시즌 26에서 FF Max의 마지막 존까지 살아남고 싶다면. 경기에 적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너무 빨리하지 마십시오!

엔드존까지 살아남기 에프맥스 작은 일이 아닙니다. 이것은 처음 몇 게임 동안 쉽게 달성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천천히 오래 살아남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는데, 주된 이유는 봇이 서서히 실제 플레이어로 대체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게임의 역학을 변경하고 살아남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 운 좋게도 생존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자가 따를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FF MAX 엔드 존까지 살아남는 방법

이길 수 없는 상대와 교전하지 마십시오

파이널 존 FF MAX
숨다

FF MAX 엔드 존을 통해 살아남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싸움에 휘말리지 않는 것입니다. 배틀로얄 게임의 정반대임에도 불구하고 효율적으로 작동합니다.

플레이어가 해야 할 일은 상대방과의 싸움을 적극적으로 피하는 것뿐입니다. 기회가 있고 기회가 주어진다면 최대한 빨리 탈출해야 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K/D 비율이 증가하지 않지만 플레이어는 여전히 끝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그냥 착지하고 상대를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그때쯤이면 한 두 마리 정도는 죽일 수 있을 테고, 잘 놀면 당분간은 잘할 수 있겠지만 언젠가는 그럴 것이다.

처음에는 적과의 교전을 피하고 약과 무기를 포함한 보급품을 찾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수축을 시작하기 전에 영역에서 영역으로 이동

파이널 존 FF MAX
칼라하리

안전 지대 작동 방식을 이해하는 것은 Free Fire MAX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구역 피해로 사망하지 않으려면 항상 안전 구역에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용자는 영역에서 영역으로 이동할 때 약간의 위험을 감수합니다.

그들은 안전지대가 줄어들기 시작한 후에 움직였습니다. 이는 상대방이 매복하거나 회전할 시간이 부족할 수 있으므로 회전 프로세스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끝까지 살아남을 확률을 크게 줄입니다. 이 문제를 피하려면 영역이 줄어들기 시작하기 최소 30초 전에 플레이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죽는 이유 중 하나는 안전 지대 밖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때문입니다. 플레이 영역이 축소되기 시작하는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 영역이 축소되기 전에 안전 영역에 도달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안전한 플레이가 가능하고 영역 밖에서 죽을 가능성도 줄어듭니다.

좋은 전리품 준비하기

파이널 존 FF MAX
FF

게임 초반에는 약탈에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좋은 장비를 비축하고 게임 내내 지속할 수 있는 충분한 보급품을 확보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이 기본 개념을 이해하는 것은 아닙니다.

보급품이 없으면 적과 맞설 장비가 부족하여 제거될 수 있습니다. 모든 전투를 피하는 것이 목적이더라도 피격 후 HP를 회복하기 위해서는 회복 보급품이 필요합니다.

때때로 싸움에 휘말리거나 안전 지대에 늦게 도달하면 플레이어의 체력이 크게 감소합니다. 따라서 의료진이 부족하거나 탄약이 부족한 경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의료키트와 탄약을 충분히 확보해야 하는 이유다. 이것은 위에서 언급한 것과 유사한 경우에 매우 유용합니다.

수축 영역에서 높은 스핀 확보

파이널 존 FF MAX
프리파이어

안전지대가 줄어들수록 플레이 가능한 영역이 줄어듭니다. 이것은 최종 게임이 시작되면서 더욱 두드러집니다. 지도의 대부분은 통과할 수 없게 되었으며 안전 지대 밖으로 이동하려는 시도는 재앙이 될 것입니다.

달릴 수 있는 공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이것은 게임의 매우 위험한 단계입니다. 플레이어가 전투에 참여했을 때 전투 기회를 보장하려면 고지를 확보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잠재적인 공격자를 더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적을 압도하려면 더 높은 곳에 머물러야 합니다. 안전 지대는 계속 줄어들고 결국 게임이 종료됩니다.

따라서 레벨이 높으면 쉽게 적을 발견하고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전지대가 항상 더 높은 레벨을 포함하는 것은 아니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자유 화재 안전 구역에 쉽게 도달하기 위한 팁

필요할 때 스텔스 플레이

파이널 존 FF MAX
숟가락

패시브를 유지하고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것이 끝까지 가는 데 가장 좋은 전략이지만 모든 사람이 같은 것을 즐기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정상적으로 플레이하고 그 과정에서 전투를 벌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격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스텔스 스타일의 플레이가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소음기와 라파엘의 능력의 도움으로 사용자는 킬을 확보하고 FF Max의 마지막 영역을 향해 계속 밀고 나갈 수 있습니다.

영향을 받지 않고 안전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게임을 끝내기 위한 최선의 전략이지만 모든 사람이 이를 높이 평가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공식적으로 플레이하고 많은 갈등을 겪는 것을 선호합니다.

잠입 스타일의 플레이는 싸움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용자는 수비 플레이를 통해 쉽게 킬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마지막 자유 사격 구역에서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5가지 일반적인 실수

매치에서 FF Max의 마지막 존까지 살아남고 싶을 때 적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다시는 너무 이르지 않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