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의 벚꽃에 관한 모든 가이드

마인크래프트 벚꽃

벚꽃은 마인크래프트 1.20에서 처음 소개된 식물 유형입니다. 현실 세계와 마찬가지로 이 식물도 분홍색입니다.

이 나무의 꽃잎이 땅에 떨어지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독특한 애니메이션이 포함된 곡선 가지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모든 것을 논의할 것입니다. 가이드 Minecraft의 사쿠라 꽃을 위한 것입니다. 일본의 대표적인 식물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기사를 끝까지 따라가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마인크래프트 셜커 박스, 수백만 가지 혜택이 담긴 상자!

Minecraft에서 벚꽃을 심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벚꽃
벚꽃을 심는 방법. 출처: Eyecraftmc/Youtube

이 꽃을 사쿠라 생물 군계에서만 찾을 수 있다고 해서 다른 곳에 심을 수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심으려면 사쿠라 나무의 묘목이 필요합니다. 그것을 얻는 방법?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잎을 손상시키면 이 나무 묘목을 얻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입니다.

사쿠라를 키우려면 나무 묘목 위에 8개의 블록이 있는 5×5 크기의 열린 공간이 필요합니다.

사쿠라 나무가 자라는 데 필요한 총 블록은 묘목을 포함하여 9블록입니다.

1 블록 깊이에 심은 묘목은 나무 줄기나 나뭇잎에 의해 방해받지 않고 자랄 수 있기 때문에 나무 밑동에 수평 거리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벚꽃 묘목을 심기 위해 다음 목록에 있는 여러 유형의 토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잔디 블록
  • 거친 흙
  • 포드졸
  • 균사체
  • 뿌리깊은 흙
  • 이끼 블록
  • 농토
  • 진흙
  • 진흙투성 맹그로브 뿌리
또한 읽으십시오: 스켈레톤 말 마인크래프트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벚꽃나무에서 얻을 수 있는 블록과 아이템

Minecraft에는 이 게임의 다양한 위치에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블록 변형과 아이템 유형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몹이나 상자에서 아이템을 수집하는 것 외에도 사쿠라 나무에서 흥미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아무것? 여기 목록이 있습니다!

사쿠라 잎

Minecraft 벚꽃 - 나뭇잎
사쿠라 꽃 잎. 출처: Eyecraftmc/Youtube

잎은 30%의 확률로 퇴비 수준을 1만큼 높이는 원료를 포함하여 Minecraft에서 많은 용도로 사용됩니다.

사쿠라 잎을 수확하려면 가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위는 여러 개의 유기 블록을 얻는 데 사용되는 장비입니다.

사쿠라 나무 줄기

Minecraft 벚꽃 - 나무 통나무
사쿠라로그. 출처: Eyecraftmc/Youtube

통나무 자체는 나무나 거대한 버섯에서 찾을 수 있는 유기 블록입니다. 이 품목은 일반적으로 건축 자재로 사용되거나 나무 판자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사쿠라 외에도 마인크래프트에는 참나무, 전나무, 자작나무, 숲속 나무, 아카시아, 검은 참나무, 맹그로브, 크림슨 버섯, 뒤틀린 버섯 등 9가지 다른 유형의 통나무가 있습니다.

맨손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어떤 장비를 사용하여 나무 줄기를 수확할 수 있습니다.

사쿠라 나무판

Minecraft 벚꽃 - 나무 판자
사쿠라 나무 판자. 출처: Eyecraftmc/Youtube

벚나무로 판자를 만들려면 4가지 주요 재료, 즉 벚나무 통나무, 벗겨진 벚나무, 벗겨진 벚나무 통나무, 벚나무 중 하나만 수집하면 됩니다.

3×3 제작 메뉴를 열고 4개 항목 중 하나를 상단 왼쪽 열에 배치하세요.

벚꽃 아이

마인크래프트 벚꽃 - 묘목
벚꽃아이. 출처: Eyecraftmc/Youtube

위에서 설명한 대로, 사쿠라 나무 묘목의 잎을 손상시키면 묘목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사쿠라 나뭇가지

마인크래프트 벚꽃 - 잔가지
사쿠라 나뭇가지. 출처:minecraft.fandom.com

나무 묘목을 얻는 방법과 마찬가지로 사쿠라 나무의 잎을 손상시키려고 하면 가지를 얻을 확률이 있습니다.

껍질을 벗긴 사쿠라 나무 줄기

껍질을 벗긴 벚꽃 줄기
껍질을 벗긴 벚꽃 줄기. 출처:minecraft.fandom.com

이 나무 줄기는 특정 유형의 나무 줄기에 도끼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변형입니다.

일단 껍질을 벗기면 트렁크를 원래 상태로 되돌릴 수 없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벌집

마인크래프트 벚꽃 - 벌집
벌집. 출처: Eyecraftmc/Youtube

마지막으로, 사쿠라 나무를 포함해 마인크래프트의 다양한 종류의 나무에서 벌집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현실 세계의 벌집처럼 벌들이 모은 꿀이 가득 차 있습니다. 가득 차면 수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Minecraft의 벚꽃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정보입니다. 어떻게 보는 데 관심이 있나요?

마음에 드는 게임이 필요한 분들은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