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Classic: 기능 및 플레이 방법

마인크래프트 클래식

마인크래프트는 시장에서 많이 팔린 게임으로, 2021년 4월 현재 이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2억 3,800만 개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Minecraft는 유료 게임으로 알려져 있지만 예산이 부족한 게이머를 위해 이제 Minecraft Classic이라는 무료 버전을 플레이하여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Minecraft를 PC 및 Nintendo Switch용 IDR 448,000, PlayStation 4용 IDR 279,000, Xbox용 IDR 260,000, Android 기기용 IDR 109,000, iOS용 IDR 119,000에 구매해야 하는 경우.

이제 Minecraft Classic을 플레이하면 더 이상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그 외에도 웹 시스템을 사용하여 이 클래식 버전을 플레이할 수도 있으므로 먼저 게임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노트북이나 컴퓨터만 제공하면 됩니다.

그럼 아직 마인크래프트 클래식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다음 토론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클래식 알아보기

마인크래프트 클래식
클래식 버전의 게임 플레이. 출처: 유튜브/마빈

마인크래프트 클래식은 2009년에 출시된 마인크래프트의 오리지널 버전입니다. 이 클래식 버전은 Windows, Mac 및 Linux를 시작으로 다양한 유형의 OS에서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클래식 버전은 Minecraft의 개발자인 Mojang이 이 게임의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팬들에게 선물한 것입니다.

그러나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즉, Minecraft의 게임의 첫 번째 버전으로서 물론 이 버전에는 현재 세대보다 훨씬 뒤쳐진 기능이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이 게임에서는 여전히 건물을 지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얻을 수 있는 시각적 효과는 확실히 더 간단하고 지금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에 Minecraft를 무료로 플레이하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클래식의 특징

마인크래프트 클래식
클래식 버전의 기능. 출처: 유튜브/마빈

이 클래식 버전은 2009년에 출시된 게임이기 때문에 일부 최신 기능을 찾을 수 없습니다.

서바이벌 모드와 마찬가지로 여기에서는 찾을 수 없을 것이므로 크리에이티브 모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출시 초반부터 마인크래프트 게임의 센세이션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추억의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클래식 버전에는 어떤 기능이 포함될까요? 다음은 몇 가지 기능입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버전 지원

여기에서 최대 9명의 친구를 초대하여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URL 링크를 공유한 다음 친구와 공유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이미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32개의 블록 보유

이 클래식 버전의 블록은 상당히 제한되어 있습니다. 즉, 32개 블록뿐입니다. 이것이 서바이벌 모드를 플레이할 수 없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버전의 클래식 게임에서는 32개의 블록으로 여전히 집을 지을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모드 사용 가능

크리에이티브 모드를 사용하면 Minecraft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집, 놀이터, 동물원, 도시 건설에서 시작합니다.

그러나이 클래식 버전에서는 제작, 인벤토리 및 동적 번개와 같은 몇 가지 기능을 아직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와 유사한 5가지 소규모 게임, 오프라인 가능!

설치하지 않고 Minecraft Classic을 플레이하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클래식
게임에 친구를 초대하는 방법. 출처: 유튜브/마빈

이 클래식 버전은 웹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먼저 게임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은 Minecraft Classic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입니다.

호스트가 되는 방법 

친구를 플레이에 초대하려면 먼저 호스트여야 합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1단계: PC에서 브라우저를 연 다음 공식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마인크래프트 클래식 
  • 2단계: 그런 다음 사용자 이름 열에 사용하려는 이름을 입력합니다. 그렇다면 시작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3단계: 즉시 Minecraft Classic을 플레이하고 원하는 대로 건물을 지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양한 목적을 위한 5가지 마인크래프트 물약

따라서 이번에 우리의 논의.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최신 정보로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그리고 Minecraft를 저렴하고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