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영화: 출연진, 상영 시간 및 감독

마인크래프트 영화

우리가 알고 있듯이 많은 비디오 게임이 실사 영화로 제작되었습니다. 이제 영화 각색을 위한 Minecraft 게임의 차례입니다.

실제로 마인크래프트 영화 제작 계획은 2014년부터 계획돼 왔다.

워너 브라더스와 Mojang은 이러한 계획을 발표한 이후 수년에 걸쳐 팀을 반복적으로 변경해 왔습니다.

그렇다면 이 영화를 만들기 위해 거의 10년 동안 계획을 세웠는데, 영화의 전개는 어떤가요?

그럼 이번 마인크래프트 영화의 감독, 출연진, 개봉일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다음 리뷰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세이넨 애니메이션 영화 5편, 꼭 봐야 할 영화!

마인크래프트 영화는 언제 출시되나요?

마인크래프트 영화
마인크래프트 영화. 출처: 스팀

이 영화는 Rob McElhenney의 영화 반복이 2019년 5월 24일인 것을 시작으로 여러 개봉일이 있었지만 그가 떠난 후 Peter Sollett이 입장한 후 영화의 개봉일은 2022년 3월 4일로 표시되었으며 이 날짜는 결국 출시 일정에서 삭제되었습니다. . 

최근 워너 브라더스는 이 영화의 새로운 개봉일을 2025년 4월 4일로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물론 우리 모두는 이 영화의 제작 과정이 원활하게 진행되어 이번에는 일정대로 영화가 개봉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ionsgate가 공식 개발한 실사 나루토 영화

마인크래프트 영화는 영화관에서 상영되나요?

온라인 게임
마인크래프트. 출처: 마인크래프트

현재 계획은 이 영화를 2025년 4월 영화관에서만 독점 개봉하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가 결국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제공될 것이라는 것은 거의 확실합니다.

하지만 물론 이 영화는 영화관에서 먼저 상영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습니다.

최근 이름이 변경된 스트리밍 서비스인 Max는 Minecraft가 사용할 스트리밍 서비스일 가능성이 높지만, 물론 향후 2년 동안 많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헤스 감독과 제이슨 모모아 주연으로 영화가 다시 정상 궤도에 오른 것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첫 번째 슬램덩크는 얼마나 걸리나요? 이것이 답이다!

Minecraft 영화에는 누가 출연하나요?

제이슨 모모아
제이슨 모모아. 출처 : 코타쿠

2022년 4월, 제이슨 모모아가 영화에 출연할 것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그러다가 2023년 5월, What We Do in the Shadows 스타 Matt Berry도 이 영화에서 Jason Momoa에 합류할 것이라고 발표되었지만 그의 역할은 여전히 비밀로 유지되었습니다. 

2023년 11월에는 Danielle Brooks(The Color Purple)와 Sebastian Eugene Hansen(Just Mercy)도 출연진에 추가되었으며 Brooks는 Dawn 역을, Hansen은 Henry 역을 맡았습니다. 

그러다가 2023년 12월에는 엠마 마이어스(수)도 합류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리고 2024년 1월, 잭 블랙이 영화에 합류할 것이라는 사실이 밝혀졌고, 그가 게임에서 가장 잘 알려진 플레이어 아바타인 "스티브" 역을 맡을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높음 및 낮음 영화 시청 순서 처음부터 끝까지

마인크래프트 영화를 만든 사람은 누구인가요?

자레드 헤스
자레드 헤스. 출처: 버라이어티

코미디 영화인 나폴레옹 다이너마이트(Napoleon Dynamite)와 나초 리브레(Nacho Libre)의 뒤를 잇는 자레드 헤스(Jared Hess)가 마인크래프트 영화를 감독할 예정입니다. 

Momoa, Roy Lee, Jon Berg, Mary Parent, Cale Boyter, Torfi Frans Olafsson, Vu Bui 및 Jill Messick이 제작할 예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게임과 영화 비교 공개

마인크래프트 영화에 대한 최신 정보입니다. 오직 다음에서만 게임, 기술 및 장치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아보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다음에서 Robux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여기에서는 프로세스가 쉽고 빠르며 안전하고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