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에 적합한 가장 저렴한 게이밍 마이크 추천!

게임용 마이크

많이 보시면 생중계 Youtube, Twitch 등과 같은 모든 플랫폼의 스트리머, 분명히 게임 마이크를 사용하는 이러한 게이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사용하는 게임용 마이크는 물론 청중과 상호 작용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게임용 마이크

게임을 할 때 게임용 마이크를 사용하면 확실히 우리의 게임 경험, 특히 온라인 게임을 하고 온라인에서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스트림. 스트리머의 경우 라이브 스트리밍 중에 게임 마이크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스트리머는 게임을 라이브로 플레이해야 할 뿐만 아니라 충성도 높은 시청자와 명확하게 상호 작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의사소통을 하지만 생성된 소리가 좋지 않고 청중이 완벽하게 들을 수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스트리머는 시청자와 소통할 수 없기 때문에 시청자를 잃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이를 방지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게이밍 마이크가 필요하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귀하에게 적합한 저렴한 게임용 마이크에 대해 Vicigers를 추천합니다!

또한 읽기: 여친의 정사를 관전하기에 적합한 WA 태핑 애플리케이션 베스트 5!

HyperX 솔로캐스트

게임용 마이크
HyperX 솔로캐스트

새로운 HyperX SoloCast 마이크는 게이머에게 가장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 마이크입니다. HyperX SoloCast는 게이머를 위한 충실도 높은 사운드 녹음을 제공하며 이 마이크를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음질을 고려한 모든 것, 일반적으로 지불한 만큼 얻을 수 있지만 HyperX SoloCast는 다른 어떤 것보다 음질을 우선시한다는 점에서 상당히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이 경우에도 HyperX SoloCast는 QuadCast 마이크 중 하나를 매우 기본으로 축소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마이크는 특히 이 마이크의 소리가 QuadCast Mic와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누구나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휴대용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물론 품질과 함께 제공되는 가격으로 이 마이크를 최고 중 하나로 만듭니다.

또한 읽기: 재미에 적합한 2022년 최고의 온라인 모바일 게임 5개!

JLab AudioTalk GO

게임용 마이크
JLab AudioTalk GO

JLab Audio Talk GO는 초보자 또는 초보자에게 매우 적합한 차세대 게임용 마이크입니다. 아시다시피 JLab Audio는 저렴한 헤드폰 및 스피커와 같이 상당히 저렴한 오디오 제품으로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이 마이크는 카디오이드와 무지향성이라는 두 가지 지향성 패턴을 사용합니다. 카디오이드 방향 그 자체로는 놀라운 것이 없지만 이 무지향성을 보는 것은 이 마이크를 특별하게 만들고 이 수준의 마이크에 대해 매우 환영받는 이유입니다.

즉, 그룹 인터뷰나 패널 토론을 위해 테이블 중앙에 GO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 마이크의 또 다른 장점은 휴대가 가능한 디자인과 매끄러운 RGB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7월 FF 어드밴스 서버에서 다이아몬드를 받으세요!

레이저 세이렌 미니

게임용 마이크
레이저 세이렌 미니

어쩌면 마이크 레이저 이 Seiren Mini는 동급의 아름다운 디자인을 가진 마이크입니다. 이 마이크는 사랑스러운 알약 모양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Seiren Mini 마이크는 블랙, 머큐리 화이트 및 쿼츠(분홍색)에서 시작하여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HyperX SoloCast 마이크와 마찬가지로 이 마이크에는 음질을 유지하기 위해 Seiren Mini에서 제거된 많은 기능이 있으며 구입하는 데 많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또한 이 마이크에는 볼륨 또는 게인 버튼이 없으며 음소거 버튼도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마이크는 동급 최고의 음질과 아름다운 디자인이 결합되어 동급에서 가장 저렴하고 최고의 게임용 마이크 중 하나입니다.

NT-USB-미니를 탔다

NT-USB-미니를 탔다

여기 Rode를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Rode는 게임용 마이크를 포함하여 세계 최고의 마이크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Rode는 항상 최고급 오디오 장비로 유명하며 종종 세미 프로에서 스트리밍 또는 팟캐스팅 프로 상태로 업그레이드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강력한 권장 사항입니다.

이 마이크에서 Rode는 더 쉽고 덜 복잡한 디자인 접근 방식을 위해 표준 마이크의 일반적인 기능을 많이 제거했습니다. 이 NT-USB-Mini Rode에는 파열음을 처리하는 내장형 팝 필터와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작고 분리 가능한 자석 마운트가 있습니다.

또한, 이 마이크는 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이로 인해 Rode NT-USB-Mini는 동급 최고의 마이크 중 하나이며 스트리머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Tiktok 계산기에서 소득을 계산하는 방법

유선형 마이크

유선형 마이크

Streamplify Mic는 모든 보컬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저렴한 솔루션입니다. 마이크에 들어가는 것은 단순한 마이크가 아니라 쇼크 마운트, 팝 필터, 삼각대 및 케이블이 포함된 완전한 키트로 몇 분 안에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키트 마이크는 금속과 단단한 플라스틱이 혼합되어 상당히 부피가 큰 느낌이 들며 가격 대비 상당히 좋습니다. 팝 필터는 약간 얇고 거칠지만 큰 틀에서 보면 그리 큰 문제는 아닙니다.

게다가 이 Streamplify Mic는 어디에나 설치하기가 매우 쉬워 더 이상 귀찮게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Streamplify Mic의 오디오 출력이 구매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에서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완료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