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게임용 마우스패드 6개, 최고!

마우스 패드

당신은 PC 게이머입니까? 그렇다면 함께할 최고의 마우스 패드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VCGamers에서 2022년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마우스패드 6개를 정리해봤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마우스 패드는 작은 물건이며 별로 유용하지 않습니다. 사실, 게임 활동을 위한 마우스 패드는 승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마우스 패드 노름 마우스를 쉽게 움직일 수 있도록 표면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기존 소재도 무브먼트를 더욱 정밀하게 만들어줍니다.

많은 게임용 마우스패드 시리즈는 고급 소재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RGB 조명을 사용하여 더욱 시원해 보입니다. 

그렇다면 오늘날 시장에서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마우스패드는 무엇입니까? 아래 권장 사항을 살펴보십시오!

2022년 최고의 게임용 마우스 패드 목록

스틸 시리즈 QCK

스틸 시리즈 QCK
스틸 시리즈 QCK

SteelSeries는 QCK가 세계적으로 수요가 많다고 주장합니다. 이 게임 주변기기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천만 개의 QCK 마우스 패드를 판매했습니다!

최고의 StellSeries QCK 게임용 마우스 패드의 표면은 마우스 움직임을 정확하게 읽을 수 있다고 주장하는 직조 실이 있는 직물로 만들어졌습니다. 따라서 FPS 게임을 할 때와 같이 어려움 없이 마우스를 포인팅할 수 있으며,

SteelSeries QCK의 바닥 또는 바닥은 고무로 만들어졌습니다. 목표는 게임용 마우스 패드가 "고정"되거나 움직이거나 이동하지 않는 것입니다.

SteelSeries QCK는 소형, 중형, 대형, 3XL, 4XL 및 5XL의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SteelSeries는 실제로 RGB 조명이 있는 버전인 SteelSeries QCK Prism에서 QCK를 도입했습니다.

로지텍 G240

로지텍 G240
로지텍 G240

Logitech G240은 비교적 크며 높이 280mm x 너비 340mm x 두께 1mm입니다. 상대적으로 가벼운 무게, 90g. Logitech G240은 특히 낮은 DPI 설정에서 정확도를 유지하는 재료를 사용합니다.

먼지 표면은 낮은 DPI 조작에 적합한 마찰을 보장합니다. 베이스 자체는 고무로 만들어져 천에 단단히 붙습니다. 이것은 이 게임용 마우스 패드가 테이블에 단단히 "고정"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레이저

마우스 패드
레이저

Razer는 특히 게임용 하드웨어 및 액세서리 제조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우스 패드의 경우 Razer는 게임에 적합한 다양한 품질의 마우스 패드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용 마우스패드 작은 Razer Goliathus Speed ​​Cosmic은 시그니처 Razer 녹색 색상으로 브랜드화되어 있습니다. 반주류 디자인이지만 게임 요구에 편안한 Razer Mousepad Vespula 게임용 마우스 패드도 있습니다. 

이제 가짜 Razer 마우스 패드를 조심하세요. 이 유형의 마우스는 일반적으로 Razer 로고가 있지만 거의 수만 루피아에 저렴하게 판매됩니다. 그리고 품질도 좋지 않습니다. 원래 Razer 마우스 패드의 가격은 일반적으로 수십만 루피아에 이릅니다.

마우스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Razer는 Acari라고 하는 420 x 320mm 너비의 마우스 패드를 제공합니다. Razer Acari의 가격은 IDR 110만입니다.

크고 견고하며 매끄러운 표면 덕분에 마우스가 방해받지 않고 움직일 수 있습니다. Acari의 표면은 나노스피어로 만들어져 있어 마우스 움직임이 일정하게 유지되고 방수 코팅이 마우스 패드를 청소합니다. Acari의 베이스는 고무로 만들어져 있어 마우스 패드가 제자리에 단단히 고정됩니다.

해적

Corsair는 고품질 하드웨어 구성 요소 제조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제조업체는 마우스 패드를 비롯한 컴퓨터 액세서리용 제품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Corsair 마우스 패드는 MM8800 RGB POLARIS로, 마우스와 함께 사용할 때 내구성과 정확도가 뛰어난 RGB 마우스 패드입니다.

그 외에도 MM300 Anti-Fray 게임용 마우스 패드도 있습니다. 마우스패드는 길쭉한 형태로 되어 있어 마우스패드 뿐만 아니라 키보드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흥미롭죠?

이제 Corsair MM350이 적합하므로 FPS 게임을 위한 절반 크기의 마우스 패드를 찾고 있습니다.

320×270mm 크기의 이 패드는 약간의 감도를 사용하더라도 FPS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티치 처리된 모서리는 장시간 사용에도 벗겨질 염려 없이 강도를 제공합니다.

락캣

이 제조업체는 이미 언급한 세 제조업체만큼 잘 알려져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Roccat은 또한 마우스 패드의 위엄있는 선택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다른 마우스 패드 제품은 매우 흥미롭고 게임 요구에 적합합니다. 게임에 적합한 Roccat 마우스 패드 브랜드 중 하나는 Roccat Hiro입니다.

이 제품은 독특한 표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표면은 마우스를 사용할 때 편안함과 정확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Roccat Hiro 외에도 Roccat에는 Roccat Taito 및 Roccat Sense와 같은 다른 마우스 패드 제품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음은 3가지 최고의 Valorant 설정입니다: 마우스, 미니맵 및 십자선 설정

렉서스

저렴하면서도 좋은 품질의 게이밍 마우스 패드가 필요하다면 렉서스 마우스 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렉서스에는 1만 루피아로 싼 마우스 패드 종류가 많지만 품질과 편안함 면에서 싼 편은 아니다. Rexus 마우스 패드 유형은 Rexus Gaming Mousepad Kvlar T1, Rexus Gaming입니다. 마우스 패드 Kvlar T2 및 Rexus 게이밍 마우스 패드 Kvlar T3.

이제 마침내 중형, 대형 및 XL의 세 가지 대형 변형이 있는 마우스 패드를 제공하는 Rexus Kvlar가 출시되었습니다. 당연히 중간 크기(350×250mm)의 경우 가격이 3만 루피아입니다.

크기와 XL의 경우 가격은 Rp.41,000 및 Rp.55,000입니다. 이제 마우스 패드를 구입하기 위해 많은 자본을 지출하고 싶지 않은 게임 초보자를 위해 이 Rexus Kvlar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0년 최고의 게임용 마우스 추천

6개의 게이밍 마우스 패드 브랜드 중 Vicigers 친구들이 좋아하는 마우스 패드는 무엇입니까? 마우스 패드를 구입하기로 결정했다면 인도네시아의 다양한 전자 상거래 사이트에서 마우스 패드 변형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