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체스에서 이기는 8가지 쉬운 방법!

푸시 랭크 매직 체스

아시다시피 Mobile Legends에는 몇 가지 재미있는 아케이드 게임이 있습니다. 메인 게임 못지 않게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는 Magic Chess입니다.

매직체스 장르 게임이다 오토 배틀러 인공의 문튼. 체스판에서는 영웅의 형태로 말을 가지고 전략을 세울 수 있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영웅마다 역할과 진영이 다릅니다. 같은 수의 역할과 파벌을 모으면 시너지(Synergy)를 얻게 됩니다.

시너지는 특정 역할과 진영을 가진 영웅을 위한 추가 버프입니다.

이 게임은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고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주인공인 Little Commander의 존재로 인해 더욱 복잡해집니다. 아주 복잡하죠?

새로운 플레이어이거나 항상 지는 것에 지친 분들을 위해 저자는 Magic Chess에서 이길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자, 방법이 무엇인지 보자!

또한 읽기: Mobile Legends의 푸시 랭크 매직 체스 팁

매직 체스에서 이기는 8가지 쉬운 방법

마법의 체스 시너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저자는 Magic Chess에서 이길 수 있는 8가지 쉬운 방법을 설명합니다. 저자가 쓰는 방법은 연구의 결과이자 플레이어의 경험이기도 합니다.

나중에 연주 연습을 할 때 조금 어려울 수 있지만 이 기사를 통해 연주의 지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하여 Little Commander 커스터마이즈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몇몇 작은 사령관과 Dawn Commander Magic Chess(Ling, Tharz, Asta). 출처: VCGamers.

현재 리틀 커맨더 21종과 새벽 커맨더 1종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문튼. 각 작은 사령관은 또한 자신의 전문 분야가 있습니다.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Abe를 선택하면 되고, 여자 이름, 또는 유키.

버프를 얻기 위해 시너지를 모으는 것처럼?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에바 그리고 파오.

영웅을 더 빨리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돈을 모으는 것을 좋아한다면? Remy 또는 Eggi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인기있는 작은 사령관은 타즈 그리고 베니. Tharz의 세 번째 스킬은 3성 영웅을 더 빨리 얻을 수 있게 해줍니다.

Benny의 경우 잠재적인 적의 체스판을 자주 살펴봐야 한다면 그의 모든 기술이 매우 유용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운명의 올바른 선택을 선택하십시오

운명의 두 번째 매직 체스 선택
운명의 두 번째 매직 체스 선택. 출처: VCGamers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게임 시작 시 영웅 묶음을 선택하는 것이 승리를 결정짓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운명의 선택이라고 불리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처음에 얻는 시너지를 꼭 따라갈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이 얻는 시너지가 상점에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원하는대로 다른 시너지로 교체하는 것입니다.

3~5번 만날 수 있는 운명의 총체적 선택. 나중에 네 가지 선택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영웅, 엠블럼, 아이템, 그리고 용량.

저자에 따르면, 항상 영웅을 잡는 데 집중한다면 기회의 낭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카스트를 사용하여 만든 경우 출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웅 수용량>아이템>엠블럼>영웅.

영웅 슬롯을 추가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추가 역할과 팩션 영웅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영웅 용량이 더 좋습니다.

운명의 선택이나 로스 페카도스의 시너지 진화 산적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어서 더 좋은 아이템이다.

엠블럼은 역할이나 팩션의 시너지 효과를 활성화할 수 있지만 영향력이 거의 없기 때문에 세 번째 위치에 배치됩니다.

마지막은 영웅입니다. 그 이유는 모든 영웅을 골드로 살 수 있는데 왜 항상 영웅에만 집중해야 할까요. 말이 되지 않나요?

전투에서 지는 것이 기회다

네, 잘 들었습니다. 여러 번 이기면(연승) 추가 골드를 받지만 운명의 선택 중에는 나중에 선택합니다.

하지만 연패를 하면 추가 골드와 운명을 먼저 선택할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됩니다. 위험은 처음에 HP를 희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Mythic 등급의 몇몇 Magic Chess 프로 선수들도 연패라는 용어를 알고 있습니다. 어지럽히지도 않고 처음 1-2 라운드 동안 체스 판을 치 웠습니다.

다만, 받는 데미지가 너무 아프지 않도록 초반에 연패를 하는 것이 좋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골드를 아껴서 사용하세요

매직 체스 이자
이자 또는 예상 골드 매직 체스 상금에 대한 설명. 출처: VCGamers

풍부한 기반을 저장합니다. 10골드당 2골드 이자를 받습니다.

이 골드 이점은 최대 4골드까지 20골드에만 적용됩니다.

따라서 이자를 받으려면 금이 20 이상인지 확인하십시오. 이 골드로 상점을 리롤하고 필요한 영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매직 체스에서 축복을 받을 기회를 알아라

축복
매직체스에서 축복받는 비율. 출처: VCGamers,

Magic Chess 게임에는 Blessing이라는 흥미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요컨대, 영웅을 업그레이드할 때 추가 진영이나 역할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최대 시너지를 얻기 위해 6명의 서로 다른 영웅이 필요한 경우 5명의 영웅만 있으면 됩니다.

그것은 무작위이고 운에 의존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능가할 수 있습니다. 상점 왼쪽 하단에 백분율이 있습니다. 이 비율이 축복을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매직 체스 축복
Magic Chess의 Faction Mech 시대를 축복합니다. 출처: VCGamers.

매직 체스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축복을 얻는 세 가지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가능한 한 많은 영웅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구매한 영웅이 많을수록 축복을 받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얻으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영웅 배치를 무작위로 지정하는 것입니다. 체스 판에 영웅을 삽입하고 반환하면 때때로 축복 비율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방법은 다음 라운드까지 상점을 잠그는 것입니다. 매 라운드마다 축복 비율이 변경됩니다.

시너지 진화

시너지 진화 시너지 진화
Magic Chess의 시너지 진화. 출처: VCGamers.

블레싱의 경우 시너지 에볼루션을 매우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시너지 진화는 시너지가 최대치에 도달했을 때 받는 추가 버프입니다.

시너지 진화의 최대 수는 역할과 진영에 따라 다르며 일부는 4개이고 일부는 6개입니다. 축복이 있으면 필요한 영웅의 수가 줄어듭니다.

Magic Chess의 시너지 콤보

매직 체스 콤보 시너지
위치 설명 Magic Chess의 콤보 시너지. 출처: VCGamers.

이를 위해서는 모든 시너지를 동반할 수는 없기 때문에 조금 어려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어렵다고 불가능하다는 뜻은 아니죠?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시너지 콤보 (및 시너지 진화) 영웅에 따라.

예를 들어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는 Cadia Riverlands를 사용하면 DPS(Damage per Second)가 높은 사냥꾼, 궁수 또는 검사와 같은 시너지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네이처 스피릿 시너지를 사용하면 타겟맨, 메이지와 조합할 수 있다.

그러나 주요 시너지가 마법사라면 VENOM 또는 Astro Power와 팀을 이룰 수 있습니다. 시너지 진화를 모두 모을 수 있다면 모든 콤보가 더 효과적입니다.

물론 위의 콤보 권장 사항을 계속 탐색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방식과 작은 사령관에 따라 조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체스 매직 콤보!

영웅 배치에 주의

영웅 배치
매직 체스의 영웅 배치. 출처: VCGamers.

영웅 배치는 임의적이지 않아야 합니다. 전략 게임이기 때문에 배치를 포함한 모든 결정에 무게를 두어야 합니다.

당신의 영웅들이 모두 체스판 구석에 쌓이고, 명확한 근거 없이 펼쳐져 있다면, 곧 끝장날지도 몰라요~

평균적으로 HP나 군중 제어 스킬이 두꺼운 영웅이 최전방에 배치됩니다. 한편, 피해 딜러 영웅(예: 마법사, 암살자, 궁수, 사냥꾼)은 뒷면에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상황이 약간 반전되어야 하는 조건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Franco를 플레이할 때 그는 가장 멀리 있는(가장 뒤에 있는) 적 영웅을 앞쪽으로 끌어당깁니다.

그려진 것이 당신의 데미지 딜러라면 당연히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적 영웅의 전략과 배치를 살펴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매직 체스에서 이길 수 있는 8가지 쉬운 방법입니다. 이것은 연구의 결과이자 경험의 결과라는 것을 다시 기억해야 합니다. 플레이하다 보면 차이가 많이 날 수 있습니다.

모든 영웅과 꼬마 사령관을 플레이하기 위해 모든 방법을 이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우승하려면 효과적으로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맞아 맞아?

 

에서 구매하여 다이아몬드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