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의 영원한 라이벌인 포먼 스파이크에 대해 알아보세요!

감독 스파이크

포먼 스파이크(Foreman Spike)는 마리오 및 그의 형 루이지와 매우 가까운 관계를 맺고 있는 역사적 인물입니다.

~이다 비시저스 아시다시피, 실제 이름이 "스파이크"인 캐릭터는 원래 슈퍼 마리오의 두꺼운 콧수염을 가진 악당인 와리오와 경쟁하기 위해 설계되었지만 실제로는 그다지 성공적이지 않았습니다.

포먼 스파이크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저자는 특히 당신을 위해 그것을 요약했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세요!

또한 읽기: 2023년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게임과 영화 비교 공개

포먼 스파이크의 유래

비디오 게임의 급증
비디오 게임의 급증. (출처: Den of Geek/Google)

처음에 Foreman Spike는 Super Mario Bros. 프랜차이즈의 게임 중 하나인 "난파선"이라는 제목의 비디오 게임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이 게임에서 그는 플레이어가 싸워야 하는 적대자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마리오를 직접 때릴 수는 없었기 때문에 스파이크는 오랫동안 건설 현장에서 일한 감독으로서의 실력을 활용해 벽을 이용해 마리오를 공격했다.

그를 물리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를 여러 벽 사이에 가두고 그곳에 시멘트로 가두는 것입니다.

스파이크는 다음과 같이 설명됩니다. “화난 감독” 마리오와 루이지가 일하고 있는 건설 현장에서.

그는 그곳에서 두 사람을 감독하는 리더였습니다. 스파이크는 그것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특히 마리오는 더욱 그렇습니다.

일하는 동안 그는 건설에서 직접 임금을 받기 위해 항상 마리오를 괴롭히려고 노력합니다.

처음 등장했을 때 매우 유명했지만 지금까지 레킹 사이트 게임 등 어떤 게임에서도 주요 적대자로 다시 등장한 적이 없습니다.

그의 캐릭터는 Wario와 Waluigi가 그보다 주요 적대자로 더 인기를 얻은 후 카메오로 강등되었습니다.

비시저스 일부 게임에서는 아직도 그를 볼 수 있는데, 카메오가 있는 곳에서는요. 레킹 크루 98, 마리오 골프, 마리오 메이커,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또는 와리오 도자기.

그 외에도 최신 마리오 영화, 즉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무비에서도 그를 만날 수 있습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영화에 출연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영화의 스파이크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영화의 스파이크. (닌텐도/유튜브)

다양한 닌텐도 프랜차이즈에 잠시 등장한 스파이크는 마침내 2023년 4월 개봉한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무비'에서 적대자로 돌아왔습니다.

방송 전에 Spike는 몇 가지 업데이트도 받았습니다. 이름을 지정하고 여러 디자인을 재작업하는 것과 같습니다.

"포먼 스파이크" 이전에는 브락키(부락키, "Blackie"). 뚜렷한 이유 없이 Nintendo Japan이 공식 X 계정의 트윗을 통해 발표한 내용을 통해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많은 추측이 돌았고, 발표 며칠 후 많은 팬들이 이 소식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습니다.

평균적으로 그들은 "Blackie"라는 이름이 공격적인 것으로 간주된다고 의심합니다. 왜냐하면 이 이름은 미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도 비슷한 인사를 받는 그룹을 묘사하기 때문입니다.

논란을 막기 위해 결국 이름은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포먼 스파이크'로 변경됐다.

여러 번 재작업함

스파이크 디자인 여물통 시간
스파이크 디자인 여물통 시간. (Den of Geek/구글)

스파이크는 여러 가지 디자인 재작업을 거쳤습니다. 난파선 98 게임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으로, 3D 효과 덕분에 더욱 생생해졌습니다.

다음 재작업은 2001년에 일본에서만 출시된 Game Boy 게임 콘솔용 모바일 골프 마리오 게임 시리즈에서 수행되었습니다.

마침내 그는 대형 스크린 영화인 마리오(Mario)를 재작업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더 이상 2001년처럼 보라색 옷을 입지 않고 노란색 트랙터를 타지 않으며, 1998년처럼 갈색 가죽 옷에 굵고 매끈한 콧수염을 기르지도 않는다.

여기서 스파이크는 전형적인 미국 작업복인 밝은 파란색을 입고 마리오와 루이지가 살고 있는 브루클린의 건축주로 묘사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소녀들을 위한 재미있는 추천 게임

그것은 통찰력을 넓힐 수 있는 감독 스파이크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다음을 방문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저렴하며 빠른 거래를 위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