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ft Spirits Review, RPG 스타일의 레이싱 게임

드리프트 스피리츠

물론 레이싱 게임의 개념과 RPG 장르가 결합되면 매우 흥미롭고 도전적입니다. 그 결과 Drift Spirits라는 제목의 Bandai Namco 개발자가 만든 최신 Android 게임이 탄생했습니다. 물론 인도네시아 게이머들은 Drift Spirits가 제시하는 도전이 어떤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오래 가지 않고 다음 Drift Spirits 리뷰를 읽으십시오.

튜토리얼로 완료

Drift Spirits를 시작할 때 플레이어는 먼저 게임 데이터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다운로드한 데이터의 크기는 표시되지 않지만 설정 메뉴의 앱 하위 메뉴를 보면 이 Android 게임의 파일 크기는 최대 195MB인 반면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한 APK 파일의 용량은 34MB. 데이터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플레이어는 즉시 Drift Spirits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장르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원하는 이름을 입력한 다음 사용 가능한 4개의 선택 항목에서 아바타 이미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Mazda, Honda, Mitsubishi, Subaru, Nissan 및 Toyota와 같이 잘 알려진 제조업체의 고급 자동차 브랜드 행에서 하나를 선택합니다. 아바타와 차량 이미지를 선택한 후 플레이어는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튜토리얼을 완료할 수도 있습니다.

2인 레이스 배틀

Drift Spirits 게임은 예를 들어 Asphalt와 같은 다른 레이싱 게임에 비해 다른 게임 규칙을 채택합니다. 이 Android 레이싱 게임의 제어 메뉴는 매우 간단합니다. 자동차 경주는 이렇게 쉬운 컨트롤을 가진 2명의 플레이어만 따라갑니다. 레이스를 시작할 때 플레이어는 가속 페달을 밟기만 하면 자동차가 즉시 움직입니다. 차량의 속도를 높이려면 플레이어는 N20 별칭 NOS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흥미로운 점은 모퉁이를 돌면 플레이어가 드리프트 기술을 실행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플레이어는 코너를 따라 스티어링 휠을 누른 다음 코너가 끝나면 놓습니다.

쉬워보여도 스티어링 휠을 누를때는 정확해야 합니다. 너무 빨리 밀거나 그 반대의 경우 너무 늦게 밀면 차량이 완벽하게 드리프트할 수 없어 라이벌이 추월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Drift Spirits의 게임 플레이는 RPG 게임의 여러 요소를 적용합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대부분의 RPG 게임처럼 다양한 구역에서 임무를 완수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미션을 완료하면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경험치, 돈 및 다양한 유형의 아이템을 얻습니다. 그런 다음 Drift Spirits 게임도 RPG 장르와 같은 스토리를 전달합니다. RPG 게임에서 임무를 수행하려면 플레이어가 특정 지점에 도달해야 합니다. Drift Spirits도 마찬가지입니다. 임무를 완수하면 연료가 필요합니다. 연료 탱크의 용량은 플레이 중인 캐릭터의 레벨이 높아질수록 커집니다.

경주용 자동차가 옷을 입다

차량 수정 기능이 없으면 레이싱 게임이 완료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Drift Spirits 게임의 경우 플레이어에게 RPG 게임의 전형적인 수정 메뉴가 제공됩니다. 플레이어는 엔진, 타이어 등 다양한 차량 예비 부품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예비 부품을 구입하는 과정도 RPG 게임의 소환과 유사한 시스템을 사용하여 흥미롭습니다. 플레이어는 골드, CP 포인트 및 티켓으로 예비 부품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RPG 게임의 소환수처럼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예비 부품을 선택할 수 없다는 것뿐입니다. Drift Spirits에서 구매할 수 있는 부품은 무작위입니다. 그런 다음 예비 부품은 스타 스트라타로 그룹화됩니다. 나열된 별이 많을수록 부품이 더 좋아지고 통계가 높아집니다.

차량 예비 부품을 장착하는 기술은 RPG 게임에서 무기와 갑옷을 캐릭터에 부착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설치된 예비 부품은 사용된 차량 통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예: 속도, 가속, 제어 등 증가). 플레이어는 보유하고 있는 예비 부품의 레벨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예비 부품의 레벨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강화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비 부품 외에도 플레이어는 골드, CP 포인트 및 티켓을 사용하여 자동차 레벨을 높일 수 있습니다. Drift Spirits의 자동차는 RPG 게임의 영웅처럼 스타 레벨로 그룹화됩니다. 더 많은 별이 나열될수록 더 나은 통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차량마다 특성이 있습니다. 레이스에 사용되는 각 레이싱 카는 경험치를 받고 충분할 때 차량의 레벨이 자동으로 즉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는 동일한 차량 두 대를 결합하여 강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3가지 게임 모드

따라서 Drift Spirits 게임은 Story, Versus 및 Daily Race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스토리 모드는 플레이어가 "황제"와 빠른 전투를 할 때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여러 미션을 완료하는 모드입니다. 그런 다음 대결 모드는 세계 여러 지역의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합니다. 데일리 레이스 모드는 코인과 희귀 부품을 획득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특별한 레이스 미션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우란사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