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파이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타임 터너 스킬을 가진 새로운 캐릭터

Free Fire 또는 FF는 Garena가 직접 제작한 최초의 게임입니다. Garena Free Fire는 단시간에 특히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 된 배틀 로얄 장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게이머들, 특히 10대들은 이 FF 게임에 매우 열광합니다.
게다가 얼마 전 Garena는 Free Fire Cristiano Ronaldo를 글로벌 브랜드 대사로 공식 소개했습니다.
프리파이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이번 협업은 게임 산업에서 가장 큰 협업의 일부입니다. 또한 Esports Mobile의 선구자로서 Garena의 명성을 확인시켜줍니다.
게임과 스포츠를 결합한 게임. 프리파이어는 앞서 DJ 알록, 조 등 유명 인사들과 협업한 바 있다.
Taslim과 볼리우드 유명인 Hrithik Roshan.
Cristiano Ronaldo는 수백만 명이 플레이하는 게임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사용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는 세계 커뮤니티의 우상이 되었습니다.
사람. 생존자는 Chrono 캐릭터를 사용하여 Free Fire Cristiano Ronaldo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인물은 크로노 작전이라는 비밀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장소를 설정하는 것은 미래적인 대도시 분위기의 새로운 세계입니다. 그곳의 상황은 너무나 혼란스럽고 지저분했습니다. 이 세련된 대도시의 혼란스러운 세계에서 그곳 사람들이 항상 삶에 대해 흥분하도록 영감을 줄 수 있는 영웅이 나타났습니다.
이 협업은 Cristiano Ronaldo 팬과 수백만 명의 Free Fire 게이머뿐만 아니라 스포츠 및 게임 부문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더 넓은 지역은 긍정적인 영향을 얻을 것입니다. Chrono의 캐릭터가 확실히 특별하여 전 세계 FF 게이머를 기쁘게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계획, 혁신 및 세부 사항이 매우 잘 만들어졌습니다.
Game FF는 정기적으로 최신 콘텐츠를 출시하는 것을 포함하며, 그 중 하나는 게임 내 인기 인물을 각색하는 것입니다. Free Fire Cristiano Ronaldo 이전에 Jota라는 캐릭터에 적응한 Joe Taslim이 있었습니다. 각 캐릭터는 지식이나 스토리 배경 및 독점 능력을 가져옵니다. Operation Chrono 미션에서 FF 플레이어는 Chrono 영웅의 스토리와 관련된 여러 미션이 포함된 미래 테마의 새로운 게임 장면을 제공받게 됩니다.
Free Fire 게임은 MOBA 장르의 Mobile Legends 게임과 같이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는 유일한 전장 게임입니다. 등장하는 다양한 유형의 새로운 Free Fire 캐릭터는 주요 기술과 독특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캐릭터의 다양성은 플레이어가 빨리 지루해하지 않도록 이 게임을 상당히 어렵게 만드는 것입니다. Free Fire 캐릭터가 가져온 기술은 게임에서 승패를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므로
더 강해질 것입니다.
이전에 Garena Free Fire는 Free Fire 게임에서 최신 캐릭터 선택으로 채택될 다양한 인기 피규어도 출시했으며 그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DJ KSHMR이 캐릭터 K가 되다
이 Free Fire 캐릭터는 캘리포니아 아메리카의 도시에서 온 DJ의 화신이지만 인도계입니다. DJ KSHMR 자신의 실명은 Niles Hollowel-Dhar입니다. FF 게임에서는 DJ KSHMR이 캐릭터 K로 채택됩니다. K는 마스터 오브 올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스킬을 통해 이 캐릭터는 주짓수 모드로 변신할 수 있다. 이는 EEP 전환율을 최대 500%까지 높이는 효과를 낼 것입니다. 이 효과는 최대 6m 범위의 팀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자이 역의 Hrithik Roshan
Free Fire 캐릭터는 볼리우드 배우이기도 한 인도의 유명한 인물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그의 채택된 이름은 Hrithik Roshan입니다.
Jai의 캐릭터에. 로샨의 자세는 엄숙한 표정과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소유하고 있는 스킬은 매우 특별하여 이 캐릭터는 매거진을 채울 수 있습니다.
AR, Pistol, SMG 및 SG 유형의 무기는 적을 죽인 후.
DJ 알록이 DJ 알록의 캐릭터가 되다
그의 정식 이름은 Alok Achkar Peress Petrillo입니다. 그는 제목으로 더 인기가 있습니다. 브라질 출신의 이 디스크 자키는 Free Fire의 캐릭터 중 하나로 채택되기도 했습니다. 많은 Free Fire 플레이어는 이 캐릭터가 꽤 멋져 보이기 때문에 실제로 이 캐릭터에 의존합니다.
그래서 DJ Alok의 캐릭터는 Drop the Beat라는 기술을 가져옵니다. 이 스킬은 보행 속도를 높이고 HP를
최대 5m 범위의 팀원.
Joe Taslim이 캐릭터 Jota가 됨
인도네시아의 이 액션 영화 플레이어는 Free Fire 게임 세계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여러 액션 영화에 출연한 것을 제외하면 조
Taslim은 또한 Free Fire의 캐릭터 중 하나로 채택되어 Jota가되었습니다. 조타의 캐릭터는 파쿠르를 꽤 잘해서 이 캐릭터는 꽤 민첩합니다. 조타의 캐릭터는 Sustained Raids 스킬을 가지고 있는데 상대를 죽일 때 SMG와 Shotogun 무기를 작동할 때 HP를 회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아그네스 버지니아 하비비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