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링크 및 Livery Bus Simulator HD 설치 방법!

Livery 버스 시뮬레이터 아르헨티나

Game Bus Simulator Indonesia는 매우 유명한 버스 운전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독특하게 플레이어는 이 인도네시아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에서 다양한 종류의 정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국 어린이들이 만든 게임 플레이어가 기호에 따라 리버리를 변경할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사용할 수 있는 상징은 매우 제한적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버스 시뮬레이터 정복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다운로드 무료로. 이 기사의 모든 상징은 다양한 인도네시아 버스 시뮬레이터 커뮤니티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정복이 무엇이며 게임에 어떻게 설치하는지 궁금하십니까? 자, 아래의 전체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Google Play 스토어의 7가지 최고의 Android VR 게임

Livery 버스 시뮬레이터는 무엇입니까?

버스 시뮬레이터 선택
버스 선택. 출처: 플레이 스토어

플레이어는 가지고 있는 버스의 상징이나 테마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물론 리버리 교체 기능은 이 게임의 독특한 장점입니다.

리버리 변경 기능이 있어 플레이어가 쉽게 지루해하지 않습니다. 인도네시아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 애호가 커뮤니티에서 만든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상징이 많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만들 수 있습니다 설계 원하는대로 정복. 그러나 이 기사에서는 커뮤니티에서 만든 리버리 다운로드 링크에 대해서만 설명합니다.

나만의 리버리를 디자인할 시간과 기술이 없는 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VCGamers는 게임에서 즐겨찾는 버스에 사용하는 방법과 함께 다양한 리버리 링크를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Unity로 Android 게임을 만드는 방법, 초보자 가이드!

다운로드 링크

다음은 그림과 함께 버스 정복에 대한 다운로드 링크이므로 아래 정복이 적합한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대의 결과를 얻으려면 물론 품질이 더 좋아지기 때문에 리버리가 더 선명하게 보이도록 사용 가능한 다운로드 링크를 사용해야 합니다.

하리안토 와양

리버리 버스 시뮬레이터 Haryanto Puppet
리버리 하리얀토 인형. 출처: 다푼다

다운로드 링크: 하리안토 와양

리버리 프리 파이어

Livery 버스 시뮬레이터 무료 화재
리버리 프리 파이어. 출처: ReviewTekno

다운로드 링크: 프리파이어

후 타오 겐신 임팩트

후 타오
리버리 후 타오. 출처: YouTube/Street Livery

다운로드 링크: 후 타오 블랙 그리고 후 타오 옐로우

나루토 아카츠키 버스 시뮬레이터

리버리 버스 시뮬레이터 아카츠키
리버리 아카츠키. 출처: 두니아 게임즈

다운로드 링크: 나루토 아카츠키

리버리 아르헨티나, 월드컵 우승

Livery 버스 시뮬레이터 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 리버리. 출처: YouTube/Street Livery

다운로드 링크: 아르헨티나 1 그리고 아르헨티나 2

리버리 젠이츠

젠이츠 보기
Livery Zenitsu를 표시합니다. 출처: YouTube/Street Livery

다운로드 링크: 젠이츠

리버리 고구라

Livery 버스 시뮬레이터 Gawr Gura
Gawr Gura 리버리 컬렉션. 출처: YouTube/Street Livery

다운로드 링크: SHD 블랙, SDD, 고화질, 아르준 XHD, 여걸, SHD 게프렉 푸티.

따라서 저자에 따르면 최고의 정복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아직도 다른 리버리가 궁금하시다면 유튜브 채널을 방문해주세요 스트리트 리버리.

YouTube 채널은 현재까지 매일 업로드되는 대규모 리버리 버스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5 Titan Android Play 스토어 버전에 대한 게임 공격

리버리 버스 시뮬레이터 사용법

차고 메뉴
버스 시뮬레이터 차고 메뉴. 출처: 플레이 스토어

마음에 드는 리버리를 다운로드했다면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에서 리버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다운받은 리버리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코이즈 게이밍:

  1. 좋아하는 리버리를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폴더에 다운로드하십시오.
  2. 다운로드 폴더를 선택하고 리버리 파일을 BUSSID 폴더로 이동합니다.
  3. Bus Simulator Indonesia를 열고 Garage 메뉴를 선택합니다.
  4. File Livery 메뉴를 선택하고 File Manager BUSSID를 클릭합니다.
  5. 사진을 선택하고 BUSSID 옵션을 클릭합니다.
  6. 사용할 리버리를 결정하고 열기를 클릭합니다.
  7. 리버리는 플레이어 버스에 적용됩니다.

이것이 다운로드에서 Bus Simulator 상징을 원하는 대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유용하길 바랍니다!

다양한 충전 요구 사항 및 게임 내 거래를 다음에서만 수행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