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토를 위한 5가지 최고의 FF 로드아웃, 이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M1887의 손상 정도

다양한 매치 모드에서 Hayato와 페어링할 수 있는 최고의 FF 로드아웃이 5가지 있습니다. 이 형제를 사용해야합니다!

Bushido라는 그의 능력 덕분에 Hayato는 가장 위험한 캐릭터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프리파이어 다쳤을 때. 이를 통해 총 체력이 10% 감소할 때마다 7.5%의 갑옷 관통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적의 갑옷을 통과하여 HP에 직접적인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특정 무기와 함께 사용하면 이러한 능력이 강화되고 분대가 빠르게 작동하도록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는 Free Fire에서 Hayato에 적합한 5가지 최고의 FF 로드아웃입니다. FF 로드아웃은 무엇입니까? 다음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하야토를 위한 FF 로드아웃

아킴보 벡터

FF 로드아웃
벡터

Vector는 Free Fire 무기고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가 아닙니다. 하지만 화력 면에서 부족한 부분을 연사력으로 만회한다. 두 개의 무기를 아킴보 스타일로 함께 사용하면 상대가 녹아내립니다.

이 무기는 무사도 능력과 함께 사용하면 갑옷을 뚫고 상대에게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높은 연사력으로 쏟아지는 총알을 피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FF Loadout 또는 이 무기는 Hayato에게 완벽합니다.

이전에는 Free Fire 게임이 시작될 때 베타 버전에서만 Vector가 무기로 존재했습니다. 그러나 여러 가지 이유로 Vector가 제거되었습니다. Free Fire Vector 무기를 반환할 적기입니다. Buddy Booyah OD에서 이 무기를 놓쳤을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무기의 이름에 있는 "Akimbo"라는 단어는 양손을 동시에 잡고 사용할 수 있는 무기의 능력으로 번역될 수 있습니다. 벡터는 여러 능력을 가진 최초의 무기입니다. 물론 듀얼 모드에서는 이 무기를 더욱 치명적으로 만드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M1014

FF 로드아웃
M1014

독자들은 왜 M1887이 아닌 M1014 산탄총이 이 목록에 있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M1887은 많은 피해를 주지만 사용하려면 많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가장 좋은 옵션은 M1014입니다. 탄약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사용하기가 더 쉽습니다.

한 발당 94의 피해를 준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 무기는 하야토의 능력과 일치합니다. 더 많은 탄약이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큰 걱정 없이 한두 발을 놓칠 수 있습니다. 이 무기조차도 하야토를 위한 최고의 FF 로드아웃입니다.

AWM

FF 로드아웃
AWM

AWM은 게임에서 최고의 스나이퍼는 아니지만 전리품 풀에서 가장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사용하기 매우 쉽고 초보자도 무기를 성공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ayato가 전투에서 더 잘할 필요는 없었지만 그를 갖는 것은 보너스였습니다.

높은 손상 출력, 범위 및 정확도를 감안할 때 무기에 갑옷 피어싱 보너스를 추가하면 플레이어가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킬을 확보하려는 사람들에게 유용할 것입니다.

스나이퍼 라이플 AWM Free Fire Max에서 가장 치명적인 무기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헤드샷으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AWM 저격 무기를 장착하려면 Free Fire Max 전투 지역의 모든 맵에서 공중 투하를 훔쳐야 합니다.

M14

FF 로드아웃
불타는 백합

M14는 Free Fire의 강력한 AR로 장거리 전투에 적합하며 최고의 FF 로드아웃입니다. 하야토. 이 무기에는 총알이 15발에 불과한 작은 탄창이 있지만 피해량은 이를 상쇄합니다.

AR인데도 저격용 하이브리드로 주로 쓰인다. 그의 강력한 사격은 Bushido의 능력을 크게 활용하고 의도한 목표에 큰 피해를 줍니다.

M14는 ParaFAL보다 77데미지와 77사거리로 더 좋은 원거리 무기입니다.SKS 옆에 있을 때 M14는 훨씬 작습니다. M14의 강점은 뛰어난 탄창과 정확도에 있습니다.

M14는 정확도가 높아 헤드샷을 쉽게 처리할 수 있어 FF 플레이어들이 많이 사용하는 무기입니다. 적당한 속도에서 이 무기는 더 높은 수준의 게임에 적합합니다.

먼 거리 때문에 이 무기는 날이 있으면 저격용 라이플과 비슷합니다. M14 무기의 장점은 이 무기의 사거리와 연사력입니다. 원거리에서 매복을 설정하면 적은 중거리에서 공격을 받고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이 상황은 적을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이 무기는 너무 크므로 이 이점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저격총을 사용하는 것처럼 안전하고 전략적인 위치를 찾고 적절한 순간을 기다리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에서 FF의 Xayne 캐릭터를 위한 최고의 펫 5종

딱따구리

FF 로드아웃
딱따구리

딱따구리는 Free Fire에서 견고한 무기가 되었습니다. 동급의 다른 무기와 비교할 때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성능이 뛰어납니다. 주요 특징 중 하나는 77이라는 높은 장갑 관통력입니다.

Hayato를 사용하면 이 값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HP가 얼마나 낮은지에 따라 방어구 관통력은 90을 쉽게 넘을 수 있다. 이것은 헤드샷을 위한 완벽한 총이며 상대가 돌진하는 적을 저지합니다.

이 Free Fire 게임의 모든 Marksman 클래스 중에서 딱따구리는 사용 시 가장 강력한 클래스 중 하나입니다. 이와 같은 Marksman Weapons 능력은 이 무기에 비해 많은 이점이 있기 때문에 경쟁하기가 더 쉽습니다.

이 무기가 버프가 붙는다는 사실을 안다면 사실 이 무기의 첫 노출은 좀 어색하다. 그래서 Date에 대한 많은 불평 끝에 마침내 마지막 딱따구리 버프를 얻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랭크 모드에서 이 캐릭터를 사용하지 마세요, 정말 멍청한 놈!

Target 및 Damage에서 누락된 몇 가지 사항으로 인해 실제로 버프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새로운 버프 무기로 지금 이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확실히 더 좋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