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PS 1 레이싱 게임, 노스탤지어 및 정말 추천

PS 1 레이싱 게임

찾을 수 있는 많은 PS 1 레이싱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매우 흥미롭고 흥미 롭습니다.

1994년 일본에서 출시된 이래로 일반적으로 PS로 알려진 1세대 Sony Playstation 콘솔은 이제 29년이 되었습니다.

이 콘솔은 전 세계 수백만 어린이에게 기쁨을 안겨주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콘솔 중 하나입니다.

많은 타이틀 계략, 레이싱 장르의 것을 포함하여 멀티 플레이를 할 때 분할 화면이 있는 PS 1을 지원하기 위해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S5 컨트롤러를 PC에 연결하는 쉬운 방법

추천 PS 1 레이싱 게임

Playstation에서는 최고의 PS1 레이싱 게임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플레이할 수 있는 레이싱 게임을 리뷰하고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자, 아래의 전체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로드 래쉬: 탈옥  

PS 1 레이싱 게임
출처: retrogames.onl

로드 래쉬: 탈옥 코미디로 가득 찬 스트리트 바이크 레이싱 게임으로 플레이스테이션 1세대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Road Rash: Jailbreak는 Road Rash 프랜차이즈의 마지막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스트리트 레이서가 되어 총을 들고 서로 싸우면서 경찰이 되어 스트리트 레이서를 잡습니다.

또한 읽기: PS4를 공장 설정으로 재설정하는 방법

루니 툰 레이싱 

PS 1 레이싱 게임
출처: malls-67.top

루니 툰 레이싱 이 게임은 실제로 CTR보다 덜 인기가 있지만 그다지 흥미진진하지는 않습니다. 이 게임은 2000년에 플레이스테이션과 게임보이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PS 1 레이싱 게임은 Daffy Duck 및 Bugs Bunny와 같은 캐릭터로 시작하는 Looney Tunes 만화 시리즈의 모든 뉘앙스를 특징으로 합니다.

나스카 럼블

PS 1 레이싱 게임
출처: retrogames.onl

일렉트로닉 아츠 출시 나스카 럼블 Nascar Rumble은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면서 엉뚱한 자동차와 공을 추가하여 나스카 레이싱에 생명을 불어넣는 게임입니다.

레이싱 대신 게임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자동차인 토네이도와 제트카로 서로 대결을 펼쳤습니다.

크래시 팀 레이싱(Ctr)

PS 1 레이싱 게임
출처: twinfinite.net

크래시 팀 레이싱(CTR), 이 레이싱 게임은 Crash Bandicoot 시리즈의 스핀오프로 1999년에 출시되었습니다.

CTR은 다음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마리오 카트 이미 SNES에 있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들이 서로 총을 쏘며 경쟁하는 고카트 레이스. 캐릭터가 누구인지 기억하십니까?

그란 투리스모 2

PS 1 레이싱 게임
출처, 유튜브 쿠키피엘몬스터

그란 투리스모 2 지금까지 최고의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처음부터 자신의 경력을 쌓을 수 있는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아케이드 모드와 메인 게임인 시뮬레이션 모드는 그의 이름을 딴 것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PS4에서 PS5로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쉬운 방법

나스카 천둥 2004

PS 1 레이싱 게임
출처: gamefabrique.com

나스카 썬더 2004는 Arcade Nascar Rumble 레이싱보다 더 사실적인 PS1 레이싱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PS 2와 Xbox로도 출시되었습니다. 커리어 모드 외에도 Nascar Thunder 2004에는 플레이어가 NASCAR 레이서가 된 기분을 느껴볼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있습니다.

핫휠 터보 레이싱

PS 1 레이싱 게임
출처: 유튜브/igcompany

핫휠 터보 레이싱 1999년 당시 사용하던 40대의 핫휠 자동차가 등장하는 레이싱 게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Hot Wheels Turbo Racing은 당시로서는 독특한 그래픽을 제공하는 재미있는 레이싱 게임입니다.

과거에 이 PS1 레이싱 게임은 주로 PS 렌털에서 플레이되었습니다. 이 게임에는 다양한 도전적인 트랙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코보 레이싱

PS 1 레이싱 게임
출처: jagatplay.com

만화 Looney 노래의 정확한 복제품인 경마장과 다양한 무기에 이르기까지. 마지막 판타지 시리즈는 의심할 여지 없이 PlayStation 1에서 가장 뛰어났으며 이 레이싱 게임도 예외는 아닙니다.

초코보 레이싱 게임 Cloud Strife 및 Squall Leonhart를 포함한 Final Fantasy VII 및 VIII 시리즈의 캐릭터를 포함합니다.

이 게임은 모든 FF 팬을 위한 필수 게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 PS5 및 Xbox에서 PES 2022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위에서 언급한 PS 1 레이싱 게임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자, 친구들과 추억을 공유할 시간입니다.

잊지 마세요, 저렴하고 빠른 게임 충전은 에서만 가능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