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를 위한 5가지 최고의 럭셔리 호텔 게임

고급 호텔 게임

시뮬레이션 게임 일반적으로 비행 시뮬레이터 게임, 헬리콥터 시뮬레이터 게임 등과 같은 교통 애플리케이션을 나타냅니다. 고급 호텔 게임도 그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시뮬레이션 게임은 단순히 자동차나 이동수단의 개념만 다루는 것이 아닙니다. 고급 호텔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고급 호텔 게임에서는 종종 레스토랑의 매니저나 주인이 되어 달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당신이 고급 호텔 관리에 참여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며 스포츠 호텔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들도 있습니다. 궁금하다 계략 가장 흥미로운 레스토랑 시뮬레이션은요? 다음 리뷰를 확인해 보세요. 

고급 호텔 게임 목록

여기서는 호텔 경영만 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호텔의 성공과 관련된 건물, 관리 및 기타 사항도 청소해야 합니다. 어떤 게임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서두르세요. Android용 최고의 레스토랑 테마 게임을 소개합니다.

호텔 역사

호텔 히스토리(Hotel History)는 럭셔리 호텔 게임입니다

자신만의 호텔을 짓고 디자인하는 것은 시뮬레이션 게임을 할 때 해야 할 일입니다. 호텔 역사. 이 게임은 분명 여자아이들이 플레이하지만 호텔 스토리는 모든 연령층과 그룹에 적합합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가능한 한 많은 관광객을 유치해야 한다는 점에서 매우 흥미롭습니다. 관광객을 유치하는 것뿐만 아니라 최고의 호텔이 되도록 디자인된 호텔을 만들어야 합니다. 호텔의 역사는 20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가 포함된 300개 이상의 설치물과 장식을 제공합니다. 

리조트 타이쿤 

리조트 타이쿤 
Resort Tycoon은 고급 호텔 게임입니다.

이 호텔 게임 중 하나로 고급 호텔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Resort Tycoon은 플레이어가 호텔 전체를 관리하고 제어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호텔 투숙객을 행복하고 만족스럽게 만들어야 합니다. 손님이 만족하면 플레이어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Resort Tycoon 게임 플레이어는 음식이나 기념품을 판매하여 추가 호텔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샌드위치, 버거 및 기타 음식을 판매하는 것과 같습니다. 무엇? Resort Tycoon 게임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호텔 매니저

호텔 매니저
Juragan Hotel은 고급 호텔 게임입니다.

안드로이드 최고의 호텔 스토리텔링 게임은 첫 번째 배송업체입니다. 물론 이름으로 판단하면 호텔 경영 게임이 플레이어에게 자신을 호텔 소유주로 시뮬레이션하도록 도전한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습니까?

이제 인도네시아 개발자인 Binary Studio 54의 게임은 플레이어가 호텔을 짓고 이를 대형 호텔 자체로 개발하도록 도전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 호텔이 급성장하기 시작하면 특별한 VIP 손님이 찾아올 것이라고 합니다. 궁금한? 그러니 서둘러서 이 흥미진진한 게임을 즐겨보세요.

고객을 위한 호텔 게임 

고객을 위한 호텔 게임
Hotel Game For Customers는 호텔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안드로이드 최고의 호텔 게임에는 투숙객을 위한 호텔 게임 타이틀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 게임에서 우리의 임무는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훌륭하고 빠르고 오류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세요. 작은 실수로 인해 고객이 화를 낼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고객으로부터 조언을 받지 않습니다. 아무튼, 놀면서 두뇌를 활성화시키는 건 정말 재미있죠?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가벼운 노트북 게임 5가지, 감자 사양이 더 가까워졌다!

호텔 트란실바니아 2 

고급 호텔 게임
최고의 안드로이드 시뮬레이션 게임

Hotel Transylvania는 만화를 캐릭터로 활용하는 최고의 안드로이드용 럭셔리 호텔 게임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야생동물의 놀라운 광경을 볼 수 있는 호텔을 짓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사실 이번 게임은 이전 게임과 많이 다릅니다. 여기서 우리는 드라큘라, 뱀파이어, 좀비, 심지어 미라와 같은 캐릭터와 함께 플레이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을 즉시 플레이하고 싶으신가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Transylvania 2 게임을 직접 다운로드하세요.

이 게임의 흥미진진함은 Drac, Mavis, Frank, Johnny 등과 같은 영화 캐릭터의 등장으로 더욱 완벽해졌습니다. 플레이어는 작업을 완료하거나 호텔의 특정 부분을 건설하기 위해 캐릭터의 도움을 사용하여 일련의 퀘스트를 완료하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Android 고급 호텔 게임 중 일부입니다. 흥미롭고 플레이하기 어려운 게임이 있지만.

또한 읽으십시오: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스파이더맨 게임 추천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는 문제는 다음에서만 기억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