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오픈 월드 경량 온라인 PC 게임 5개

별 6개 GTA PS2 요령

온라인 PC 게임 오픈 월드 장르의 라이트는 플레이에 시간을 투자하기에 가장 좋은 장르일 것입니다. 

PC 게임 중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장르 중 하나는 아마도 Open World RPG 일 것입니다. 그러나 게임 세계의 규모가 크기 때문에 대부분 그래픽 집약적입니다. 따라서 플레이하려면 제대로 된 PC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모든 게이머가 괜찮은 PC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기사에서는 2022년 최고의 오픈 월드 장르로 가벼운 온라인 PC 게임 5개를 나열합니다.

라이트 온라인 PC 게임 목록

다음은 플레이할 때 랙을 느끼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는 2022년 최고의 경량 온라인 PC 게임 5가지입니다.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
멋지고 가벼운 PC 게임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RPG 중 하나입니다. Dragon Age Origins는 대규모 지도 허브 사이를 여행하는 "반 개방형 세계"입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DA:O는 플레이어가 4명의 캐릭터 그룹을 제어하여 큰 지도를 탐험하고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는 탁월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실시간으로 플레이하거나 일시 중지하고 턴 기반 게임과 유사하게 캐릭터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캐릭터 구축 및 스토리와 같은 RPG 측면은 수많은 클래스, 스킬 트리 및 60시간 길이의 스토리로 훌륭합니다.

낙진 뉴 베가스

낙진 뉴 베가스
Fallout New Vegas 경량 PC 게임

다음 가벼운 온라인 PC 게임은 Fallout New Vegas입니다. Fallout New Vegas는 최고의 3D Fallout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네바다 핵 황무지를 배회하는 택배원의 입장이 됩니다.

폴아웃 뉴 베가스는 RPG 게임 플레이어가 수행할 수 있는 10개 이상의 통계, 수많은 특전, 수백 가지의 주요 및 측면 임무가 있는 또 다른 가중치입니다.

New Vegas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사실 스토리와 진영 시스템으로, 퀘스트 중 결정이 지역의 운명에 영향을 미칩니다. 많은 RPG가 결정과 결과가 있는 좋은 스토리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GTAViceCity

GTAViceCity
가벼운 PC 게임 GTA Vice City (출처: Gamebrott)

GTA Vice City에서 배신당한 범죄자 Tommy Vercetti로 플레이하여 복수를 하십시오.

그는 도시 전체에서 가장 큰 범죄 보스가 되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Vice City의 갱 전쟁에 참여합니다. Tommy의 Scarface와 같은 정상에 오르는 것은 매우 만족스러운 이야기의 순간을 만듭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Vice City는 상당히 부족하며 총을 쏘고 근접 무기를 사용하고 차량을 운전할 수만 있습니다. 그러나 맵 상호 작용과 함께 스토리는 이 게임을 훌륭하게 만듭니다.

GTA 산 안드레아스

GTA 산 안드레아스 요령
GTA San Andreas 온라인 경량 PC 게임

GTA San Andreas는 GTA 시리즈의 일곱 번째 타이틀이자 아마도 가장 유명한 타이틀일 것입니다. San Andreas는 실제 Los Angeles를 기반으로 하는 Los Santos 시로 안내합니다. 주인공 Carl Johnson의 입장이 되어 수년간의 망명 생활을 마치고 도시로 돌아오게 됩니다.

갱단, 가족, 오랜 친구의 끔찍한 상황을 본 CJ는 남아서 가족을 돕기로 결정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가장 흥미로운 스토리와 가장 많은 수의 새로운 메커니즘과 미션을 갖춘 3D 시대 최고의 게임일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일반적인 차량을 쏘고 운전하는 GTA Vice City와 유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PC 게임 4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파 크라이 

파크라이 2
온라인 및 가벼운 PC 게임 Far Cry

Far Cry는 아프리카 사막을 배경으로 한 오픈 월드 슈팅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악명 높은 무기상을 죽이기 위한 퀘스트를 수행합니다.

Far Cry는 플레이어가 원하는 속도로 임무를 진행하고 완료할 수 있는 개방형 경험입니다. 직접 공격부터 잠입, 암살까지 선택할 수 있는 플레이 스타일은 무궁무진합니다.

Far Cry의 가장 좋은 부분은 아마도 위치일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사막에서 사바나, 정글에 이르는 광대한 아프리카 지형에서 발생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J GTA San Andreas로 할 수 있는 5가지 좋은 일

2022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경량 온라인 PC 게임 5개였습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