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rider Soul: 용도 및 획득 방법!

용기수 영혼

Dragonrider Soul은 Dark Souls II 보스의 영혼입니다. 이 게임에는 다양한 종류의 보스가 있으며, 각 보스는 고유한 특성, 특히 난이도가 있습니다.

Dragonrider 보스를 죽일 때를 포함하여 보스와 싸울 때 영혼을 얻습니다. 다른 보스의 영혼과 마찬가지로 Dragonrider Souls의 용도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드래곤라이더 소울의 사용법과 획득 방법 등 드래곤라이더 소울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에 대해 논의합니다. 아래에서 영혼에 대한 토론을 보자!

또한 읽기: PC용 최고의 바이킹 클랜 전쟁 게임 10선

Dragonrider 영혼의 사용

Dragonrider Soul Drangleic 성
드래곤라이더 소울 드랭글레익 캐슬 출처: YouTube/Marz

Dragonrider Soul에는 두 가지 용도가 있습니다. 첫째, 그것을 소비하고 6,000 영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즉, 영혼은 Dark Souls II 게임의 통화입니다.

하급 영혼은 드랭글레익을 통해 아이템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보스 영혼은 해당 보스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레벨을 올리거나 장비를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영혼을 얻기 위해 영혼을 소비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상인과 영혼을 교환하여 무기부터 보스 주문까지 다양한 고유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6,000개의 영혼을 얻는 것 외에도 Dragonrider Souls를 Straid of Olaphis와 교환하여 다양한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Dragonrider Souls와 교환할 수 있는 무기는 Dragonrider's Halberd, Dragonrider Twinblade, Dragonrider Greatshield, Dragonrider Bow 등 4가지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2개만 얻을 수 있으므로 캐릭터의 빌드에 따라 올바른 무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2개밖에 얻을 수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 영혼들을 어떻게 얻을 수 있을지도 궁금할 것이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읽기: 5가지 최고의 안드로이드 애니메이션 게임, Weather Must Play!

용기수 영혼을 얻는 방법

드래곤라이더 소울 보스
드래곤라이더 소울 보스. 출처: YouTube/Boss Fight 데이터베이스

Dark Souls II Wiki에 따르면 플레이어는 Dark Souls II를 플레이하는 동안 Bonfire Ascetic을 사용하는 것과는 별도로 두 개의 Dragonrider Soul만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Dragonrider와 싸운 후에 얻을 수 있습니다. 하이데의 화염탑. Heide's Tower of Flame은 Dark Souls 시리즈의 Anor Londo가 디자인한 몬스터들이 거주하는 지역입니다.

이 지역은 740 HP와 400 영혼을 가진 몬스터 인 Old Knights로 가득합니다.

하이데의 화염의 탑에서 드래곤라이더와 싸우면 다음 소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드랭글레익 성.

Drangleic Castle은 Drangleic이 황제였을 때 권력의 중심지였습니다. Vendrick 왕과 Nashandra 여왕은 언데드 저주가 풀릴 때까지 Drangleic을 통치했습니다.

동시에 두 명의 드래곤라이더가 있더라도 한 영혼만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한 번에 두 명의 드래곤라이더와 싸울 때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10월 가장 인기 있는 MMORPG PC 게임 5개

다크 소울 II 소개

드래곤라이더 소울 다크 소울 II
다크 소울 II. 출처: 스팀

Dark Souls II는 시리즈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다크 소울. 다크소울 게임 시리즈는 난이도가 매우 높은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 번의 명중으로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는 표준 적의 경우 매우 높은 수준의 난이도가 분명합니다.

일반 표준 적이 한 번의 공격으로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다면 보스와 싸우는 것도 더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이 게임에 발을 디딜 때 주의해야 합니다.

때리면 안타 HP를 잃으면 잃어버린 HP를 복구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게임은 영혼이라는 통화를 사용합니다. 영혼은 플레이어가 경험치로 레벨을 높이고 다양한 유용한 아이템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통화입니다.

플레이어가 패배하거나 사망할 때마다 플레이어가 수집한 전체 영혼 컬렉션이 떨어집니다. 플레이어는 마지막으로 죽은 곳으로 이동하여 이 영혼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타락한 영혼을 얻기 전에 플레이어가 다시 죽으면 타락한 영혼은 영구적으로 사라집니다.

따라서 Dragonrider Souls 및 Dark Souls II에 대한 논의는 간략하게 이루어집니다. 충전 게임 및 기타 필요 사항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