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 of Thieves를 이길 준비가 된 Skull and Bones, Cool Bro!

두개골과 뼈

Skull and Bones 게임은 Assassin's Creed: Black Flag를 완전히 해적 기반 게임으로 만들려는 Ubisoft의 시도로 간주됩니다. 

오랜만에 이 게임 가 출시되었으며 많은 기능과 게임 플레이가 변경되었습니다. 오늘날 게임 시장에서 최고의 해적 게임으로 Sea of ​​Thieves와 경쟁하는 것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Skull and Bones는 게임 플레이와 그래픽이 Sea of Thieves 게임과 멀지 않기 때문에이 게임의 강력한 경쟁자가 될 것입니다.

게임 해골과 뼈에 대하여

두개골과 뼈
두개골과 뼈. 출처: 유튜브.

Ubisoft는 훌륭한 프로젝트가 많은 가장 큰 게임 회사 중 하나이며 그 중 하나는 Skull & Bones 게임입니다. 이 오픈 월드 게임은 매우 흥미로운 해적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의 컨셉은 어쌔신 크리드 IV: 블랙 플래그. 따라서 이야기의 초기 강점을 의심할 이유가 없다. 

이 게임은 분명히 플레이어를 만족시키는 비주얼과 그래픽을 보여줄 것입니다. 출시 전에 먼저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PC 사양을 알아야 합니다. 

그것을 재생하는 PC 사양은 상당히 표준입니다. 그 이유는 2022년에는 까다로운 사양의 게임들이 많이 출시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픽 집약적인 품질을 보면 장치에 대한 요구 사항이 압도적일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PlayStation 5, Xbox Series 및 PC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제 PC에서 Skull and Bones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은 서둘러 이 해적 게임을 준비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HP에서 PC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이 요령을 사용하세요!

Sea of Thieves와 경쟁 할 준비가 된 두개골과 뼈

두개골과 뼈
해적 게임. 출처: 유튜브.

두 게임의 가장 분명한 차이점은 실생활에 대한 접근 방식입니다. Sea of ​​그 매력의 큰 부분을 차지한) 매우 만화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가 Sea of

한편 Skull and Bones 게임은 훨씬 더 우울하고 현실적인 해적 시뮬레이션입니다. 임무면에서 이 게임은 Sea of ​​Thieves 게임보다 약간 열등합니다.

Sea of ​​강한 입장보다 해적이 되는 헛소리에 더 집중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그것을 최상위 해적 테마 비디오 게임으로 평가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마스터하고 플레이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이 gake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Black Flag 하이재킹 측면과 같은 더 많은 사실감을 원했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은 더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로 Skull and Bones와 사랑에 빠질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SoT는 해적의 전설과 환상을 중심으로 한 경험을 제공하는 반면 SnB는 과거 해적 생활의 암울하고 끔찍한 고난에 관한 것 같습니다.

Skull and Bones에 대해 아직 밝혀지지 않은 세부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게임의 초기 상영에서는 뛰어난 그래픽, 고속 불법 복제 액션, 인도양에서의 직접적인 모험을 볼 수 있었습니다.

Sea of Sea of ​​위한 까지 콘텐츠 업데이트의 공평한 공유, 제목에 캐리비안의 해적을 가져왔습니다.

개발자가 계속해서 더 많은 콘텐츠를 구현하기 때문에 드물지만 어느 시점에서 플레이어는 블록에서 새로운 아이를 시도하는 데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Skull and Bones가 거대해질 가능성이 있으며 플레이어가 더 많이 사용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PC 게임 부스터 앱 5개

가장 믿을 수 있고 안전한 충전소를 찾으신다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