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ge Ethereum의 변화, 이것을 이해하십시오!

병합 이더리움

불확실한 시장 환경에서 이더 리움 Ethereum 2.0으로 계속 이동하십시오. 이더리움 창시자인 Vitalik Buterin은 2022년 9월 The Merge Ethereum을 진행했습니다. 

이더리움 2.0은 이더리움에서 발생하는 트랜잭션 처리에 사용되는 인증 프로세스를 혁신하기 위한 이더리움 개발 팀의 노력입니다. 블록체인 이더 리움.

그뿐만 아니라 이더리움이 이더리움 2.0 업그레이드로 하고 싶은 일이 많다. 그 중 하나는 데이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저장하기 위해 네트워크 용량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샤드 체인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머지 이더리움은 무엇입니까? 이 연결은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어서, 다음 리뷰에서 더 많은 것을보십시오. 

병합 Ethereum이 무엇인지 아십시오

병합 이더리움
2022년 병합에서 ETH 병합

병합으로도 알려진 이더리움 병합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이더리움 2.0으로 알려진 또 다른 블록체인으로 가져오려는 이더리움 개발 팀의 노력입니다. 

전체 블록체인 네트워크가 새로운 시스템으로 발전함에 따라 이더리움 블록체인은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확장 가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이더리움 2.0 업그레이드는 지금까지 이 규모의 블록체인이 합의 규칙을 수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복잡한 프로세스가 될 것입니다.

머지 이더리움 내부의 변화

암호화폐 거래 시간
2022년 병합에서 ETH 병합

서포터를 늘리고 PoS를 활용한 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작업증명을 이용한 이더리움 메인넷과 비콘체인이 연결되어야 합니다. Ethereum 2.0 개발에는 세 단계가 포함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Beacon Chain의 시작입니다. 이 프로세스는 이더리움 네트워크가 작업 증명에서 다음으로 이동하는 데 사용할 블록체인의 새로운 네트워크 시스템 설계입니다. 지분 증명

Beacon Chain은 2020년 12월에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으며 Ethereum 메인넷과 함께 실행됩니다. 두 번째 부분은 조합입니다. 메인넷이 Beacon 체인에 연결되고 Ethereum 네트워크가 다음을 사용하여 작동하기 시작하는 위치 지분 증명

이더리움 2.0 업그레이드의 마지막 부분은 데이터 장벽, 높은 가스 요금을 제거하고 레이어 2 처리를 지원하는 샤딩이라고 합니다.공유가 가스 비용을 낮출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023년 공개 예정인 샤딩은 메인 이더리움 블록체인이 각 데이터 세트의 다른 부분에 대해 더 작은 체인으로 분할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지갑 5개, 트레이더는 꼭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일단 정리되면 Ethereum은 분당 수천 건의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현재 처리되고 있는 초당 7-15개의 트랜잭션과 비교됩니다.

위의 세 가지 방법을 고려할 때 이 업그레이드는 네트워크 확장성 문제를 해결하여 Visa와 같은 중앙 집중식 결제 시스템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업그레이드는 스폰서가 전체 블록체인의 일부에 대한 데이터를 저장하거나 파기하므로 진입 장벽을 낮출 것입니다.

병합은 블록체인 보안을 보장하는 데 사용되는 네트워크 인증 프로세스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Ethereum 네트워크의 주요 개선 사항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거래를 시작하려면 암호화폐를 배우는 방법, 이것을 읽으십시오!

일반적으로 이러한 개선 사항은 단기적으로는 네트워크 확장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향후 체감될 것입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