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룡 분대와 오리엔탈 파이터에도 스토리가 있습니다 여러분!

오리엔탈 파이터즈

그레이트 드래곤과 오리엔탈 파이터 스쿼드 개요

Squad The Great Dragon과 Oriental Fighter의 이야기는 어떻습니까? 모바일 레전드? 궁금하지 않으시려면 아래의 이야기를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천문계를 설명하기 위해 중국신화에 따라 네 가지 요소로 나뉜다. 

4원소를 청룡상(동쪽의 청룡), 피닉스 버드(남쪽의 주홍 새), 화이트 타이거 (서쪽의 백호)뿐만 아니라 검은 거북이 (북쪽의 검은 거북).

내부 연결이 있습니다. 분대 그 신화와 동양. Zilong은 Baxia를 다음과 같이 표현합니다. 북쪽의 흑거북이, 동쪽의 청룡, 완 완 서부의 백호, 그리고 Ling-Ling은 남쪽의 주홍새.

Great Dragon의 모습은 Hero Zilong, Ling, Baxia 및 Chang'e의 여러 이야기에서 널리 논의되었습니다. 그레이트 드래곤은 네 영웅의 스승상이라고 합니다.

교사뿐만 아니라 학생과 교사의 관계는 자녀보다 더 가깝습니다. 그레이트 드래곤즈 그의 아홉 아들을 만나는 것은 매우 드뭅니다. 이것은 Zilong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것을 확장하는 이야기 흑룡 학생이다 그레이트 드래곤즈 불순종하는 자. 흑룡의 높은 야심은 그가 용의 숨겨진 땅에 있는 그의 은둔지에서 탈출할 수 있도록 세상이 용을 받아들이게 만들었습니다. 

어디에 도착했을 때 흑룡 그를 주인을 공격하게 만든 악에 의해 소유되고 통제됩니다. 이 사건을 본 그의 제자 Baxia는 스승을 돕고 그를 쫓아내기 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흑룡 암자에서 벗어나십시오.

중국 신화에 따르면 동쪽의 청룡 (청룡)은 나무의 원소를 나타내는 봄과 관련된 상징으로 정의롭고 관대하며 부와 행운을 가져다주는 사람으로 여겨진다.

이러한 믿음은 자신의 양자로 임명된 제자 Zilong의 모습에 적용됩니다. 그레이트 드래곤즈. Zilong의 맹세는 명령으로 현명한 통치자를 돕기 위해 세계를 여행하는 것입니다. 그레이트 드래곤즈.

임무를 수행할 때 그는 창을 다루는 데 능숙하여 최선의 힘을 발휘할 것입니다. 정의롭고 용감한 Zilong 사람. 그래서 그는 아래로 갔다 새벽의 땅 그의 상대를 물리치기 위해.

Baxia는 검은 거북의 상징을 나타냅니다. (북쪽의 검은 거북) 중국 신화에 등장하며 선생님 및 동료 학생들과 흥미로운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이 영웅의 존재는 탱크 과거와 관련이 있습니다.

The Great Dragon 및 Oriental Fighter Mobile Legends의 4명의 영웅 목록, 즉:

Zilong – 청룡

Zilong-MLBB

영웅 전투기 특히 후반 게임 단계에 진입할 때 가학적인 암살자 역할을 합니다. 자룡은 여러 번의 공격에서 상대의 영웅을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공격 속도 너무 미쳤어.

Zilong은 용의 무서운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존 중국의 네 별자리에서 청룡 또는 청룡이 됩니다. 산의 힘을 가진 용신 중 하나는 Azure Dragon입니다.

링 – 주홍 새

영웅 링

링은 새처럼 어디든 날 수 있습니다. 그 자신은 Vermilion Bird 또는 red bird라고 불리는 중국 별자리 상징을 제시했습니다.

완완 – 화이트 타이거

2021년 8월 Mobile Legends의 최신 Wanwan 스킨!

Wanwan은 또한 White Tiger라는 중국 별자리 기호를 설명했으며 Wanwan도 백호와 같은 힘을 가졌습니다.

Baxia – 검은 거북

박시아

영웅은 네 개의 중국 별자리 중 하나에서 검은 거북이 또는 검은 거북이를 나타냅니다. Black Tortoise의 표현은 뱀과 얽힌 거북이입니다.

애니메이션 효과를 얻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리콜 오리엔탈 파이터스? ,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을 아름답게 하려면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상기하다

  • 최대 96,000 배틀 포인트를 준비하여 플레이 가능한 BP를 높이세요 순위 ...도 아니다 권위 있는. 그 외에도 일일 보상을 청구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월 적극적으로 플레이하면 다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배틀 포인트 약 32,000개 이상.
  • 모든 영웅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분대 애니메이션 효과를 경험하기 위해 오리엔탈 파이터 회상
  • 이제 오리엔탈 파이터 스쿼드에는 4명의 영웅이 있으며, 영웅 Zilong(무료), 영웅 Ling(32,000), Hero Wanwan(32,000) 및 Hero Baxia(32,000)가 포함됩니다.
  • 마지막 이후 오리엔탈 파이터 스쿼드 네 명의 영웅을 구매하여 모은 다음 Moonton은 이메일을 통해 국경 아바타 오리엔탈 파이터 및 애니메이션 효과 오리엔탈 파이터즈.

그것은 The Great Dragon과 Oriental Fighter Mobile Legends의 이야기에 대한 토론입니다. Road to Mythic 임무에서 팀원과 함께 이 스킨 시리즈를 사용하여 더욱 아름답게 만드세요.

또한 읽기: Floryn의 이야기는 Maleficent만큼 흥미롭지 않습니다!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