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의 츠루에 관한 독특한 사실, 당신이 꼭 알아야 할!

세계 한 조각 해군을 비롯한 강인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가득합니다. 그중 한 명은 거프, 센고쿠 등의 전설과 함께 오랜 역사를 지닌 존경받는 중장 츠루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원피스 시리즈의 해군 중장인 이 캐릭터에 대해 그의 배경, 독특한 능력, 그리고 여러분이 알지 못할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에 대해 설명합니다.

알아내는 데 관심이 있으십니까? 자,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바운티 기반 최강 원피스 욘코의 명령!

원피스 쓰루 배경

츠루 원피스
츠루 원피스. 출처: 유튜브.

쓰루는 이스트 블루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싸움에 천부적인 재능을 갖고 있었고 어릴 때부터 해군 군인이 되는 꿈을 꾸었다.

그는 어렸을 때 해군에 입대했습니다. 그는 즉시 자신의 재능과 능력을 보여주었고 빠르게 순위가 올라갔습니다.

그는 거프, 센고쿠와 같은 시대에 해군에 입대했다. 그는 해군 최고 장교 중 한 명이며 원피스 세계 역사상 중요한 사건을 많이 목격했습니다.

그는 해적과의 많은 전투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또한 Garp가 Doflamingo를 포획하고 그를 Impel Down으로 데려가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는 해군에서 가장 존경받는 인물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그는 강인하고 헌신적인 군인이며, 언제나 정의를 수호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바운티 기반 최강 원피스 욘코의 명령!

츠루 원피스
츠루 원피스. 출처: 유튜브.

Tsuru는 물건이나 사람을 세탁물로 바꾸고 말릴 수 있는 짚신류 악마의 열매인 Woshu Woshu no Mi 악마의 열매를 사용합니다.

이 힘은 해적들에게 매우 독특하고 효과적입니다. 그에게 씻긴 후 해적들은 투지를 잃고 약해진다.

워슈 워슈노미

악마의 열매는 물건이나 사람을 빨래로 바꾸고 말리는 능력을 준다. 그는 이 힘을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능력 하키

악마의 열매 외에도 하키를 마스터한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그는 Kenbunshoku Haki와 Busoshoku Haki를 마스터합니다.

그는 Kenbunshoku Haki를 사용하여 타인의 존재를 감지하고 제한된 거리 내에서 미래를 볼 수 있습니다.

그는 부소식패를 사용하여 몸을 강화하고 더 강력한 공격을 할 수도 있습니다.

독특한 힘과 하키를 마스터하는 능력으로 그는 해군에서 가장 강력한 장교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몽키 D. 거프 원피스의 프로필과 사실

흥미로운 사실

츠루 원피스
츠루 원피스. 출처: 유튜브.

여기에 당신이 몰랐을 수도 있는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이 있습니다.

해군 중장 직위에 오른 여성 중 한 명

그녀는 해군에서 중장 직위를 획득한 몇 안 되는 여성 중 한 명이었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매우 강하고 유능한 여성임을 보여줍니다.

거프, 센고쿠와 좋은 관계를 갖고 있다.

이 캐릭터는 거프, 센고쿠와 좋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그는 종종 그들과 이야기하고 웃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친절하고 사교적인 여성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회개하는 해적을 용서하다

이 캐릭터는 정의에 대해 상당히 유연한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회개한 해적들을 서슴지 않고 용서했다. 이것은 그녀가 현명하고 공정한 여성임을 보여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최강 원피스 로기아 악마의 열매

원피스 해군 중장 츠루의 모습입니다. 그는 강하고 경험이 풍부한 인물이며 정의에 대한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켜볼 만한 흥미로운 캐릭터가 될 것 같다.

온라인 게임을 좋아하시나요? 가장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가격으로 게임을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그래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당신에게 딱 맞는 곳이에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