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Funi입니까 아니면 Team Vivi입니까?

rrq vivi 대 evos funi

MPL X LEGENDS ASSEMBLE 펀 매치 이벤트 ~이다 이벤트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즉 파라 간의 경기 프로 선수 볼 수 있는 MLBB 라이브 스트리밍 -내일 10월 2일 MLBB ID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경쟁할 팀은 다음과 같습니다. 플레이어 에보스와 RRQ에서. 

퍼니가 이끄는 1팀은 Rexxy, Revicii, Donkey, Oura가 멤버로, 상대팀은 Vivi가 주장으로, Wizking, TAKA, Quinnie, Barier Jr가 멤버로 구성됩니다. 

이 행사는 유명한 음악가 중 한 명인 "Lathi"라는 노래로 국제 무대에 이름을 올린 인도네시아 음악가 Weird Genius에 의해 활기를 띱니다. Reza Oktavian, Eka Gustiwana 및 Gerald Liu가 이 Func Match 이벤트를 회원으로 활성화합니다.

당연히 궁금하겠죠? 이번 대회에 출전할 두 주장에 대해 펀 매치 10월 2일, 훗날 각 팀의 주장을 맡게 될 두 미녀 후니와 비비에 대한 설명입니다.

후니

Fanny Chintya Dewi 또는 우리가 종종 Funi로 알고 있는 것은 exes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 EVOS Lynx에서. 게임을 취미로 시작하여 1999년 10월 26일 수라바야에서 태어난 이 여성은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가르쳐준 ONIC Drian 덕분에 결국 모바일 레전드 e스포츠의 세계에 입문했습니다. 

당시 EVOS 팀과 함께 그는 자신이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 될 자격이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이는 EVOS가 FGL Mobile Legends Minor Series 우승에 성공함으로써 입증되었습니다. 

EVOS에서 그의 업적은 그가 2시즌 연속 우승한 WSL 대회에서 볼 수 있습니다. 첫 시즌 동안 Funi와 그녀의 EVOS 팀은 Siren Moon을 3-0으로 이겼습니다. 그런 다음 Evos Ladies가 이름을 Evos Lynx로 변경한 두 번째 시즌 동안 3-0의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다음과 같은 위치를 가짐 지원 / 탱크 / 마법사 Funi는 좋아하는 영웅이 여러 명 있는데, 아래에서 Funi가 좋아하는 영웅에 대한 설명을 보자.

셀레나

영웅 Funi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Selena였습니다. 영웅 ~와 함께 역할 암살자 그것은 가지고있다 기술 수동적인 심연의 함정 즉 +150%를 제공합니다. 총 마력 적에게 1초 동안 50%의 둔화 효과를 줍니다.

카구라

가구라

영웅 Funi가 두 번째로 좋아하는 것은 Kagura입니다. 영웅 ~와 함께 역할 마법사 그것은 여러 기술 처럼 세이메이 엄브렐라 오픈 어느 것 기술 +105%를 줄 수 있습니다. 총 마력 적에게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느린 0.5초 동안 60%의

파르사

파르사

영웅 Funi가 마지막으로 좋아하는 것은 Pharsa입니다. 영웅 역할 마술사 그것은 가지고있다 기술 가장 먼 범위를 가지고 있지만 폭발 피해 높고 사용하기 쉬운 피해 지원 좋은 것.

영웅 그것은 가지고있다 기술 수동적 영적 일치 즉, Pharsa가 소유한 새 공격은 300의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마법 피해 및 효과 느린 적에 대하여.

비비

Vivi Monica 또는 일반적으로 Vivi라고 불리는 1999년 11월 21일 자카르타에서 태어난 소녀는 아름다운 게이머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이름은 PUBG Mobile Ladies 부문의 RRQ 팀(Rex Regum Qeon) 또는 더 일반적으로 RRQ Hikari로 알려진 팀에 합류하면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Vivi는 지루해지기 시작했고 지금은 RRQ Mika로 알려진 MLBB 게임을 위한 새로운 팀을 구성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현재 RRQ Mika는 UniPin Ladies Series MLBB 2021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아직 우승은 못했지만 앞으로 Vivi가 창단한 팀이 다른 팀들처럼 큰 팀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 MLBB Vivi는 여러 가지 영웅 좋아하는 것도, 몇 가지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영웅 아래에서 Vivi가 가장 좋아하는 것:

턱머리

턱뼈

중 하나이다 영웅 전투기 Vivi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Jawhead입니다. 가지다 패시브 스킬 스마트 미사일 +20% 손상이 있는 5초 동안 발사 모드에 들어갈 때 무작위 대상에 최대 12개의 미사일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총물리적 피해.

카구라

카구라 모바일 레전드

후니와 마찬가지로 카구라도 영웅 마술사 비비의 최애템. 영웅 누가 여러 기술 처럼 세이메이 엄브렐라 오픈 어느 것 기술 +105%를 줄 수 있습니다. 총 마력 적에게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느린 0.5초 동안 60%의

박시아

박시아

중 하나 영웅 탱크 Vivi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Baksia입니다. 가지다 스킬 실드 유니티 즉, 방패 안으로 물러나 전방으로 이동하여 상대를 때리면 300(+ 65% 총 마력) 근처의 적에게.

두 팀의 주장에 대한 설명을 듣고 나면 챔피언 선택에 대해 더 혼란스러워지나요? 둘 다 똑같이 강하지만 챔피언으로 팀을 이끄는 데 성공할 사람은 누구입니까? 10월 2일, 일명 내일 경기를 기다리자.

공식 MLBB 인도네시아 유튜브 계정에서 생중계되는 MPL x LEGENDS ASSEMBLE 펀매치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읽기: 여기 Magic Chess 시즌 22 꼬마 사령관의 12가지 독특한 기술이 있습니다!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