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이 트릭을 사용하세요!

무료 FF 다이아몬드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여전히 적용할 수 있는 합법적인 방법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비뚤어진 플레이어는 불법적인 방법을 선택합니다.

다이아몬드는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필수 자원입니다. 가레나 프리파이어 이벤트 및 기타 게임 내 활동에서 막대한 사용으로 인해. 기본적으로 배틀 로얄 타이틀에 사용되는 일종의 프리미엄 게임 내 통화입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 알다시피 다이아몬드에는 가격이 있으며 다이아몬드를 얻고자 하는 플레이어는 충전을 통해 직접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돈을 쓸 여유가 있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앞서 나가서 돈을 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용자가 쇼핑을 선호하지 않아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무료 대안을 찾게 됩니다. 다음 섹션에서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는 몇 가지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다른 방법을 사용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무료로 무언가를 얻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를 고려하여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Google 오피니언 리워드

무료 FF 다이아몬드
FF

Google Opinion Rewards는 Free Fire에서 무료 다이아몬드를 받고자 하는 사용자를 도울 수 있는 Google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5천만 건이 넘는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게이머가 장치에 다운로드하면 프로필 설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양한 설문조사에 응답하여 Google Play 크레딧을 획득하고 이를 게임 내 통화를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는 100% 충전 보너스와 같은 이벤트가 도입되면 적립된 크레딧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부야

무료 FF 다이아몬드
부야

Booyah Garena는 콘텐츠 제작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으로 다양한 활동/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사용자는 기프트 카드, 다이아몬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데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원하는 항목을 얻지 못한 경우에도 여전히 다른 무료 게임 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앱은 개인이 다른 인센티브를 받으려면 Free Fire 게임 내 계정을 앱에 연결해야 합니다.

코드를 사용

무료 FF 다이아몬드
무료 화재. 출처: 인사이드스포츠

교환 코드는 Free Fire 커뮤니티에서 계속 인기를 얻고 있으며 많은 플레이어가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코드는 개발자가 제공하며 사용하기 쉽고 대부분의 다른 접근 가능한 솔루션보다 노력이 덜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선물 교환 사이트'라는 웹 사이트가 생성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연결된 플랫폼을 사용하여 로그인하고 교환 코드를 붙여넣어야 합니다.

또한 교환이 완료되면 24시간 이내에 Free Fire ID로 상품이 발송됩니다. 특별한 경우 개발자는 이 코드에 무료 ff 다이아몬드도 포함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화재 로딩 화면을 쉽게 변경하는 방법

GPT 웹사이트 및 앱

무료 FF 다이아몬드
Booyah Adha 2022. 출처: Gadgets Now

GPT(Get-paid-to)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는 인터넷에서 널리 사용 가능합니다. Poll Pay, Easy Rewards, YSense 및 Swagbucks는 가장 인기 있는 옵션 중 일부이며 일반적으로 개인이 다양한 작업이나 제안을 수행해야 합니다.

미래의 어느 시점에서 플레이어는 활동에서 모은 돈을 사용하여 종종 기프트 카드 및 기타 항목을 포함하는 많은 사용 가능한 보상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금 인출 옵션은 사용 국가에 따라 다르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사용할 최고의 Free Fire M1887 스킨 5개

충전 이벤트

무료 FF 다이아몬드
FF 이벤트

Garena Free Fire MAX는 출시된 지 9개월밖에 되지 않았으며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이미 1억 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성공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원래 게임인 Garena Free Fire와의 동기화입니다.

이 링크를 통해 기존 사용자는 새 계정을 만들지 않고도 MAX 변형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등록된 아이템과 게임 내 진행 상황은 그대로 유지되며 오리지널 BR 슈팅 게임과 유사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목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x Justin Bieber 콜라보레이션, 게임에서 콘서트가 있습니까?

이 게임에는 게임 내 통화 중 하나로 다이아몬드가 포함되어 있어 플레이어가 다양한 액세서리를 잠금 해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는 또한 충전 이벤트를 통해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제공합니다.

매주 매우 희귀한 아이템이 포함된 충전 이벤트가 최소 한 번 제공됩니다. 이벤트의 유일한 조건은 일정량의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는 것인데, 이는 사용자에게 무료로 우수한 선물을 제공합니다.

2022년 7월 18일부터 BR 타이틀은 새로운 Top Up Hyperbook 이벤트를 환영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최신 충전 이벤트는 독자들에게 무료 하이퍼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벤트가 2022년 7월 23일에 종료되므로 며칠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2022 고통스러운 돌격 소총 FF 무기 권장 사항

따라서 저렴하고 품질 좋은 충전을 위해서는 VCGamers에서만 다이아몬드 ff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지불 친화적인 것 외에도 모든 구매에 대해 캐쉬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면책 조항: 사용자는 다이아몬드를 얻기 위해 무제한 다이아몬드 생성기와 같은 불법적인 방법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그들은 게임의 서비스 약관에 위배되며 영구 금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악말

    다이아몬드 id2395221710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