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Mythic Push에 적합한 5명의 영웅을 소개합니다!

안녕 Vicigers 친구,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이 그런 느낌이 듭니까? 이번에는 미민이 시즌20에서 급부상하는 영웅들을 활용한 푸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친구들은 이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Mobile Legends의 Mythic Push에 적합한 5명의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 미민이 이 게임에서 추진하기에 적합한 5명의 영웅에 대해 논의할 내용을 요약했습니다. Vicigers 친구는 어떤 영웅입니까? 

확실히 친구 Vicigers 호기심? 자, 다음 기사를 살펴 보겠습니다! 

Mobile Legends의 Mythic Push에 적합한 5명의 영웅을 소개합니다!

할리

Mobile Legends의 Mythic Push에 적합한 5명의 영웅을 소개합니다! 1

이 첫 번째 영웅은 랭크를 올릴 때 주력 영웅인 메이지 영웅의 일부이지만 특히 드래프트 픽 랭크 모드에서 자주 금지되는 영웅의 일부이기 때문에 우리나 상대방에게 매우 골칫거리입니다.

데미지 때문만이 아니라 이 영웅들은 날렵하고 죽이기 힘든데, 특히 카운터 상대를 퍼뜨리는 것을 좋아하는 전형적인 영웅들이므로 영웅들이 할리 이건 일단 금지되고, 풀려도 그 민첩성은 확실히 지는 것이다.

이 영웅은 코어로 사용될 뿐만 아니라 Harley는 상대의 하수인을 청소할 수 있을 만큼 정말 빠르며 친구도 전쟁 중인 팀원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중간 차선 또는 골드 차선의 위치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또는 급할 때 문제가 있습니다.

골짜기

Mobile Legends의 Mythic Push에 적합한 5명의 영웅을 소개합니다! 2

이 두 번째 영웅은 여전히 역할 마법사 영웅의 일부입니다. 그는 누구입니까? 네 골짜기. 이 마법사는 Harley처럼 민첩하지는 않지만 엄청난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적의 HP가 낮을 때, 특히 탱크가 없을 때 가장 많이 사용되며 Mage Vale의 음식은 그를 평평하게 만들 수 있으며 죽이기 쉽거나 내구도가 낮습니다. .

이 영웅은 2스킬과 3스킬의 스턴트가 매우 많아 적들이 기절한 느낌이 들고 큰 데미지를 입게 되는데 이때 베일은 가끔 밴하는 히어로가 되기도 하고 베일이 밴에서 풀려나면 베일의 데미지가 매우 크고 이 영웅의 스킬은 매우 번거롭습니다.

무력

Mobile Legends의 Mythic Push에 적합한 5명의 영웅을 소개합니다! 삼

그리고 3위의 내 친구는 현재 금지 구독자이기도 한 암살자 역할 영웅의 일부인 세이버입니다. 왜 히어로 세이버가 가장 지긋지긋한 영웅이고 모바일 레전드에서도 금지된 적도 자주 사용되는 이유는 세이버가 엄청난 데미지를 가지고 있고 심지어 플레이하기 쉬운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랭크 모드에서 히어로 세이버가 금지되는 경우가 많은데, 세이버 히어로 유저들에게는 상당히 안타까운 일입니다. 단순히 상대 영웅과 세이버의 궁극기에 1스킬을 사용하면 적 영웅을 속박하기가 매우 쉬울 것이지만, 세이버가 막대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히어로 세이버는 마찬가지로 내구도가 낮아 죽이기 매우 쉬우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때때로 암살자로

기네비어

Mobile Legends의 Mythic Push에 적합한 5명의 영웅을 소개합니다! 4

4위는 파이터 역할의 영웅 부분인 Viciger의 친구, 4위는 랭크 모드에서도 꽤 자주 사용되는 영웅 중 하나인 Guinevere입니다. 그렇다면 왜 Guinevere는 거의 선택되지 않습니까? 비록 기네비어의 영웅 친구가 큰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같은 라인을 마주하고 상대의 영웅을 훔치기는 매우 쉽습니다. 

막대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네비어는 특히 초심자에게는 사용하기가 상당히 어렵고 특히 낮은 체력과 쉬운 죽음이 추가됩니다.

그러나 그녀의 피는 희박하지만 Guinevere는 큰 생명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 영웅은 전쟁을 시작하기에 완벽합니다.       

카자

Mobile Legends의 Mythic Push에 적합한 5명의 영웅을 소개합니다! 5

마지막 시퀀스에서 이것은 드래프트 픽 시스템에 들어가기가 매우 어려운 랭크 모드에서 금지되는 역할 파이터가 있는 영웅의 일부입니다.

이 Kaja는 전쟁 중일 때 팀에 큰 도움이 되며, 특히 Kaja를 제압된 영웅으로 만드는 큰 피해를 줍니다.

Kaja는 또한 라인 전체의 위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친구가 암살자 또는 파이터 위치, 심지어 Marskman을 처리할 때 걱정하지 않아도 되며, 이 영웅은 은신으로 큰 피해를 주는 적을 목표로 삼는 것을 좋아하는 사용자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덤불에서 그리고 전쟁이 시작되었을 때 퍼 올리기까지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8월 Hero Sun Mobile Legends의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약이 없습니다!

Vicigers 친구 여러분, 여기 Mobile Legends의 Mythic Push에 적합한 5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위의 요약 중에서 어느 것이 가장 고통스럽다고 생각하십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