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비디오 2023을 다운로드하는 쉬운 방법, 더 이상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외부 평면 소셜 미디어 계정

사용자용 트위터 또는 현재 X로 알려진 것은 트위터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종종 혼동되어야 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Twitter 애플리케이션에는 동영상 다운로드 기능이 내장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가 이 기능을 사용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그러나 사진이나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려는 경우 사진에 대한 '저장'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여전히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트위터에서 비디오나 GIF를 다운로드하고 싶은 분들은 더 이상 피곤하지 않고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장치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고 사용하기도 매우 쉽기 때문에 사용자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hreads 계정, Meta의 새로운 소셜 미디어를 만드는 방법

추천 트위터 비디오 다운로드 사이트

이 기사에는 사용자가 트위터에서 원하는 비디오/GIF를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2023년 최고의 사이트 5개가 있으므로 더 이상 트위터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것에 대해 혼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서 시청하세요!

Savefrom.Net

웹사이트에서 저장
웹사이트에서 저장하세요. 출처: SaveFrom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Twitter 다운로드 사이트 중 하나는 Savefrom.net입니다.

실제로 이 사이트는 Twitter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수단으로 사용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Facebook, Youtube, Instagram, Tiktok, Threads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소셜 미디어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 Dailymotion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사용자에게 다양한 비디오 크기도 제공하므로 더 이상 혼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트윗 링크를 복사하여 웹사이트에 있는 열에 붙여넣은 다음 비디오의 크기와 유형을 선택하는 것뿐입니다. 완료!

트위터비디오다운로더

트위터비디오다운로더
트위터비디오다운로드. 출처: twittervideodownloader.com

두 번째 Twitter 비디오 다운로드 사이트는 Twitter Video Downloader입니다. 이 사이트는 사용자들에게 꽤 인기가 있는 두 번째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해당 열의 트윗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다만, GIF나 3GP처럼 영상의 크기와 종류를 선택할 수 없다는 것이 단점일 뿐입니다. 그러나 여기서는 자동으로 선택되어 있으므로 소형, 중형 또는 대형 크기만 선택하면 됩니다.

스냅트위터

스냅트위터
스냅트위터. 출처: SnapTwitter.com

다른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여기에서도 Twitter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는 한 가지 크기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MP4 비디오 파일 외에도 GIF 비디오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복사하여 붙여넣고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sssTwitter.com

sssTwitter.com
sssTwitter.com. 출처: sssTwitter.com

이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크기와 형식의 트위터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하기 전에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크기가 있으며 그 외에도 이 사이트는 비디오를 MP3로 변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나쁘지 않죠?

Twitload.com

트위터 비디오 다운로드
Twitload.com. 출처: Twitload.com

Twitter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사이트는 Twitload.com입니다.

여기에서는 트위터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GIF와 사진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여기서는 다운로드할 비디오의 크기와 유형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영상의 화질은 매우 선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r In: 소셜 미디어 팔로워 및 좋아요 증가를 위한 사이트

올해 사용할 수 있는 5개의 트위터 비디오 다운로드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항상 최신 기술 및 가젯 뉴스를 읽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예!

디지털 제품이나 아이템, 스킨을 구매하여 저렴하고 빠르게 게임을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