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와 유사한 300MB 미만의 Android FPS 게임 다운로드

배틀 로얄 게임

인기 배틀로얄 게임부터 프리파이어 인도네시아에서 금지된 플레이어는 대안을 찾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fps android Enhanced 게임 다운로드로 전환했지만 높은 장치 요구 사항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1인칭 슈팅(FPS) 게임 수십 년 동안 게임 산업의 필수품이었으며 지난 수십 년 동안 가장 기억에 남는 게임을 제공했습니다. 그들은 과거에 가장 인기있는 장르 중 하나이며 계속 관련성이 있습니다.

수년 동안 FPS 게임은 플레이어의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식으로 발전했습니다. 협동 멀티플레이어의 포함은 그러한 혁신 중 첫 번째였으며, 배틀 로얄 모드는 가장 성공적인 것 중 하나였습니다.

최고의 기능 중 하나 배틀 로얄 게임 금지 사항은 이 게임이 저사양 기기와 호환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저가형 Android 기기 및 제한된 사양을 가진 플레이어는 아래에 제공된 다음 fps Android 게임 다운로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ndroid FPS 게임 목록 다운로드

최근 게임 출시 모델 무료 플레이 비용 효율적인 개발과 더 적은 리소스 사용으로 인해 FPS 게임이 가장 많이 사용되면서 매우 인기를 얻었습니다. 오늘날 세상에는 수많은 무료 FPS 슈팅 게임이 있으며 여기에 최고의 옵션 10가지가 있습니다.

아래는 fps 안드로이드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일부이며 크기는 300MB 미만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Free Fire와 유사합니다.

파이어 포스: 건 배틀 로얄

파이어 포스: 건 배틀 로얄
파이어 포스: 건 배틀 로얄

한 경기의 총 플레이어 수가 Free Fire 플레이어 수의 두 배가 되더라도 경기는 10분 동안 진행됩니다. 플레이어 외에도 모바일 게이머는 매치에서 좀비를 제거해야 합니다.

이 게임의 가장 흥미로운 특징 중 하나는 인터넷 연결 없이도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Android fps 게임을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픽셀의 미지의 전장

픽셀의 미지의 전장
픽셀의 미지의 전장

이 픽셀 배틀 로얄 게임은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플레이어가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축소되는 안전 구역을 피해야 하는 Free Fire와 매우 유사합니다.

PIXEL'S UNKNOWN BATTLEGROUND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저가형 Android 기기와 호환된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별 4.2개 등급을 받았으며 5천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배틀 로얄 3D – Warrior63

배틀 로얄 3D – Warrior63
배틀 로얄 3D – Warrior63

이 타이틀의 배틀 로얄 경기는 지속 시간 측면에서 클래식 Garena와 매우 유사합니다. Warrior63은 다양한 지형을 포괄하는 4km x 4km 지도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의 주요 목표는 Circle of Poison에서 탈출하여 생존을 위해 적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의 그래픽은 더욱 사실적이며 컨트롤을 사용하기가 더 쉽습니다.

MaskGun: FPS 슈팅 건 게임

게임용 2GB 램 핸드폰
MaskGun: FPS 슈팅 건 게임

MaskGun은 플레이어에게 Team Deathmatch, Rumble, Control point 및 MOD 모드의 네 가지 주요 모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모바일 게이머는 친구를 온라인으로 초대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FPS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40가지 이상의 무기 사용자 지정 유형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의 다양한 고유 캐릭터는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특별한 기술을 가진 다양한 캐릭터를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Free Fire와 유사하게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다양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PvP(Player vs Player) FPS(First Person Shooter) 게임에는 플레이어에게 Factory Challenge를 상기시키는 재미있는 1v1 모드도 있습니다.

MaskGun에는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가 있습니다. 무기의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40개 이상의 다양한 무기 사용자 정의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가 다른 배틀로얄 게임보다 플레이하기 쉬운 3가지 이유

피의 라이벌

fps 안드로이드 게임 다운로드
Blood Rivals는 fps 안드로이드 게임 다운로드입니다.

스나이퍼 라이플에서 산탄총에 이르기까지 이 게임에서 제공하는 무기고는 Garena의 플래그십 게임과 매우 유사합니다. 이 게임은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UI를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에게 3D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Blood Rivals의 팀 데스매치 모드는 한 경기에 최대 12명의 플레이어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경기에서 플레이어는 최대 3번의 생존 기회를 얻습니다.

기관총에서 저격용 라이플에 이르기까지 플레이어는 적을 근절하기에 충분한 화력을 갖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음은 10가지 재미있고 신나는 오프라인 배틀로얄 게임 옵션입니다.

팀 데스매치는 최대 12명의 플레이어가 6명씩 팀을 이뤄 약 5분간 지속되는 치열한 경기에서 서로 대결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