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ge Watch Genshin Impact 위치: 전체 지침

Ridge Watch는 다음에 추가된 새로운 도메인입니다. 원신 임팩트 버전 1.5에서. 이 Ridge Watch 위치는 Dawn Winery와 Sal Terrea 사이의 Liyue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도메인은 절단된 운명의 상징이라는 새로운 유물을 제공합니다. 이 아티팩트는 다음과 같은 에너지 공격을 사용하는 캐릭터에게 적합합니다. 싱추, 예란, 그리고 라이덴 쇼군.

이 도메인을 잠금 해제하려면 모험 등급 40 이상에 도달해야 합니다. 그 후 도메인 위치로 이동하여 입구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Yelan Genshin Impact를 사용할 때 이렇게 하지 마십시오.

Genshin Impact의 Ridge Watch 위치

도메인 릿지 시계 천년기의 끈기
리지워치. 출처: 유튜브.

이 도메인은 절단된 운명의 상징이라는 새로운 유물을 제공합니다. 이 아티팩트는 Xingqiu, Yelan 및 Raiden Shogun과 같이 에너지 공격을 사용하는 캐릭터에게 적합합니다.

이 도메인을 잠금 해제하려면 모험 등급 40 이상에 도달해야 합니다. 그 후 도메인 위치로 이동하여 입구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Ridge Watch는 Dawn Winery와 Sal Terrea 사이의 Liyue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음 좌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위도: 31.5000
  • 경도: 116.5000

게임 내 지도를 사용하여 이 도메인의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유물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Ridge Watch에는 매우 어려운 과제도 있습니다. 이 도메인은 3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층에는 3개의 적군이 있습니다.

이 영역의 적들은 특히 루인 가드(Ruin Guard)의 공격력이 강합니다. 그들을 이기기 위해서는 올바른 전략을 사용해야 합니다

완전한 지침

능선 감시
리지 워치 겐신. 출처: 유튜브.

Ridge Watch 도메인은 3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층에는 세 개의 적군이 있습니다.

이 영역의 적 웨이브는 다음과 같습니다.

  • 1층: 힐리철 궁수, 힐리철 지오챈터, 라와훌
  • 2층: Geovishap Hatchling, Geovishap, Lawachurl
  • 3층: 지오비샵 해츨링, 지오비샵, 루인 가드

이러한 적을 물리치려면 Vicigers는 올바른 전략을 사용해야 합니다. Ridge Watch 도메인을 완성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 Pyro 또는 Electro 요소가 있는 캐릭터를 사용하세요. 파이로와 일렉트로 요소는 이 영역의 적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Diluc, Hu Tao, Xiangling, Keqing 및 Beidou와 같은 캐릭터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 방패 능력이 있는 캐릭터를 사용하세요. 이 영역의 적들은 특히 루인 가드(Ruin Guard)의 공격력이 강합니다. Zhongli, Noelle, Xinyan과 같은 방패 능력을 가진 캐릭터는 이러한 공격으로부터 팀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 음식과 물약을 사용하세요. 음식과 물약은 팀의 힘과 방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캐릭터와 당신이 직면하는 적들에 맞는 음식과 물약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Genesis Crystal Genshin Impact를 무료로 얻는 방법

Ridge Watch 위치를 찾는 팁

능선 감시
리지워치. 출처: 유튜브.

Ridge Watch 도메인을 완성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군중 제어 문자 사용

군중 제어 능력은 적을 제어하고 공격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Venti, Kazuha 및 Sucrose와 같은 캐릭터는 이 영역에서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원소 공명 사용

Elemental Resonance는 팀에 유익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캐릭터에 맞는 엘리멘탈 레조넌스를 사용하세요.

비좁고 갑갑한 곳

협동 플레이를 하면 Ridge Watch 도메인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협동 플레이를 통해 더욱 다양한 캐릭터 조합을 활용하고 공격 부담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Ridge Watch의 위치에 관한 기사입니다. 원신 임팩트 지침을 완료하여 완료하세요. 이 기사가 모든 Viciger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기능 및 Primoges Genshin Impact를 얻는 방법

Ridge Watch 도메인을 더 쉽게 완성하고 싶으십니까? 지금 Primogems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파격 할인 등 다양한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즐겨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