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에 올 Jujutsu Kaisen 캐릭터의 누출

UC PUBG

유출된 Jujutsu Kaisen 캐릭터를 즉시 확인하세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 페이지에서. 점점 시원해 지는 형!

Jujutsu Kaisen과 PUBG Mobile이 2월 15일 더욱 초자연적인 재미를 위해 팀을 이룹니다. 이 협업은 몇 달 전에 발표되었습니다.

Jujutsu Kaisen과 PUBG Mobile은 2022년 2월 15일 플레이어들에게 더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협력합니다.

이 콜라보레이션은 몇 달 전에 발표되었으며 마침내 실제로 작동하는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많이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PUBG 게임에서 일부 Jujutsu Kaisen 캐릭터가 실제로 작동하는 것을 확실히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말로, 게임에 등장할 Jujutsu Kaisen 캐릭터 중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PUBG에 포함될 Jujutsu Kaisen 캐릭터 목록

유지 이타도리

Jujutsu Kaisen 캐릭터
유우지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궁극의 Jujutsu Kaisen 캐릭터가 등장해야 했으므로 물론 Yuji는 게임의 일부여야 했습니다. 악마 스쿠나의 그릇으로서 악마 자체가 그녀의 능력의 일부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Yuji의 밝은 성격은 전장에 환영받는 추가 요소이며 그의 신인 기술은 쉽게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Sukuna가 등장하기로 결정하면 그녀의 이중 성격이 게임에 재미를 더할 것입니다. 이 Jujutsu Kaisen 캐릭터가 만들어지는 스킨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고조 사토루

Jujutsu Kaisen 캐릭터
고조

Jujutsu Kaisen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사인 Gojo를 재미에서 제외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또한 강력한 팬 스트림을 보유하고 있어 더 많은 플레이어를 게임에 끌어들일 것입니다. Gojo가 다른 Jujustu Kaisen 캐릭터와 대결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이며 플레이어는 이벤트가 이를 어떻게 활용할지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고조의 캐릭터는 매우 재미있을 수 있지만, 싸움에서 언제 진지해져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Tokyo Jujutsu High의 1 학년 학생들의 선생이기도합니다. 즉, 주요 Jujutsu Kaisen 캐릭터를 보호하면서 멘토링합니다.

후시구로 메구미

주짓수 X PUBG

JJK 애니메이션의 다크호스로 여겨지는 메구미는 내면에 많은 힘이 숨겨져 있는 조용하고 우울한 캐릭터입니다.

그는 자신이 좋거나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보호하는 데 열정적 인 금욕적인 캐릭터입니다. 그의 그림자와 식신 능력은 가지고 놀기에 훌륭한 능력이며 우리는 게임이 그것들을 캐릭터와 어떻게 결합하는지 보게 되어 기쁩니다.

Megumi는 그림자에서 동물 시키가미를 만들 수 있으며, 이는 제어할 수 있고 명령하는 대로 수행할 수 있는 실제 동물과 같습니다. 그가 좋아하는 식신을 전투에서 소환하거나 Jujutsu Kaisen 캐릭터 스킨으로 보는 것이 흥미로울 것입니다.

쿠기사키 노바라

노바라

트리오 중 유일한 소녀이자 1학년인 Nobara는 과소평가할 수 없는 강력하고 강력한 Jujutsu Kaisen 캐릭터입니다.

그녀의 능력에는 망치, 못, 부두 인형이 포함됩니다. 그는 부두 인형을 조작하거나 직접 못을 박아 Jutsu를 활성화하여 누구에게나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전형적인 여성스러운 애니메이션 소녀가 아니므로 게임에 포함하기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세 가지는 시작부터 분리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MB PUBG에서 Hotdrop을 쉽게 획득하는 방법

이누마키 토게

콩나물

말만으로 모든 것을 조종할 수 있는 캐릭터. Inumaki는 Tokyo Jutsu High의 2 학년 학생이며 애니메이션 자체에서 강력한 Jujutsu Kaisen 캐릭터입니다.

그는 그의 힘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항상 음식과 향신료로 이야기함으로써 애니메이션에 약간의 어리석음을 더합니다.

동료들에게 경고하기 위해 전장에서 'TUNA MAYO'라고 외치는 캐릭터를 상상해 보세요. 음, 아마도 Inumaki를 통해 얻게 될 것입니다.

그들이 그것을 포함하기로 결정했다면 그것은 전체 게임에 약간의 유머를 더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Jujutsu Kaisen X Mobile Legends 콜라보레이션이 곧 다가온다는 3가지 큰 힌트!

PUBG 모바일 게임에 등장하여 배틀로얄의 재미를 더해줄 5인의 주술 카이센 캐릭터 명단이었습니다. Giaman, 어디에서 기다리고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