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hufra 카운터 영웅

쿠프라 구축

아래는 최고의 Khufra 카운터 영웅 목록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새벽의 땅에서 그를 무력하게 만들 수 있는 2022년. 그를 감정적으로 만드십시오!

Kufra의 구성 기술을 사용하여 적 진형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한편, 그는 팀 전투에서 팀원을 보호하고 상황을 반전시키는 데도 효과적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Khufra의 존재는 Fanny, Harith, Lancelot 등과 같은 민첩한 영웅들에게 악몽을 가져옵니다.

그는 또한 한 번에 다섯 명의 영웅을 모두 기절시킬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골치 아픈 CC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영웅에 대해 Khufra는 많은 것을 할 수 없습니다. 궁금한 사람이 있습니까? 다음은 Khufra Mobile Legends 2022의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입니다.

Khufra MLBB 2022 Counter Heroes 목록

프랑코

카운터 히어로 쿠프라
프랑코

쉽게 많은 것을 할 수 없게 만드는 Khufra의 카운터 영웅은 Franco입니다. 그의 모든 느린 기술은 Franco가 Iron Hook을 착지하고 그를 불리한 위치로 끌어들이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Brutal Massacre는 또한 컨트롤이 가장 높은 우선 순위를 가지고 있으므로 모든 기술을 쉽게 멈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 Franco의 임무는 창시자가 아니라 후방에서 작업하고 이를 수행하기 위해 좋은 팀워크가 필요한 카운터 창시자 영웅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이 영웅은 어떤 상대도 감히 꾸며내지 못하게 만드는 CC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Franco는 마스터하기 매우 어려운 영웅입니다. 이 영웅이 가진 기술을 사용하려면 강한 손 속도와 본능이 필요합니다.

카자

카운터 히어로 쿠프라
카자

다이빙을 할 수 있는 이니시에이터 영웅을 극복하기 위해 Kaja는 다가오는 업데이트에서 탱크 또는 전투기 클래스에서 최고의 Khufra 카운터 영웅 중 하나입니다.

Khufra가 콤보를 수행하면 Kaja는 안전한 위치를 차지하고 즉시 팀에 더 유리한 방향으로 그를 끌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Kaja가 볼 모드에 있을 때 부주의하게 두 가지 기술을 사용하면 이 카운터가 실패할 수 있으므로 여전히 주의하십시오. 반대 방향으로 잡아당기거나 접근할 때 거리를 유지하여 이 공 하나를 당기는 데 실패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유도라

카운터 히어로 쿠프라
유도라

기민한 영웅이 쿠프라에게 반격된다면 기민하지는 않지만 유도라처럼 데미지가 큰 영웅이 좋은 선택이다.

후반 게임에서 Eudora는 Khufra의 카운터 영웅을 포함하여 기술 조합을 사용하여 모든 영웅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덧없는 시간을 장착하면 다른 적 영웅이 죽고 유도라의 번개에 맞아도 스킬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로라와 같은 유사한 영웅도 주사위를 던질 수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할리

카운터 히어로 쿠프라
할리

Fanny와 같은 이동 기술을 가진 영웅은 실제로 Khufra로 대응할 수 있지만 Harley의 Space Escape로는 불가능합니다.

그는 전혀 쓰러지지 않을 것이므로 Harley가 그를 목표로 삼기 위해 싸움에 더 쉽게 들어가거나 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느린 움직임으로 인해 Harley는 Escape Space와 Deadly Magic을 활용하여 이 탱크 영웅을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Harley는 상당히 강하고 엄청난 데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사실 이 Hero는 몇 가지 성가신 결함이 있습니다. 그는 단일 대상 콤보 기술, 최소한의 영역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초보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하야부사 카운터 영웅

나나

카운터 히어로 쿠프라
나나

공격 위치에 있든 방어 위치에 있든 Nana는 그를 잠시 동안 쉽게 무력한 고양이로 만들 수 있습니다.

Molina의 Smooch를 올바른 위치에 배치하면 고양이라는 이유로 괴롭힘을 당할 수 있기 때문에 부주의하게 다이빙할 수 없습니다.

나나의 피해는 너무 고통스러워 영웅이 나중에 나나와 싸우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특히 Durance의 목걸이, Glowing Wand와 같은 아이템을 주면 Nana는 게임에서 더욱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능력으로 그는 Diggie 영웅을 공격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빠른 CD를 제공하는 CC의 기능에도 방해가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히어로 카운터 오로라

이들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그를 물리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Khufra 카운터 영웅 중 일부입니다. 자, 어떤 영웅을 해보고 싶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