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지오 캐릭터 나비아원신의 5가지 장점!

나비아 겐신

나비아는 퐁텐의 성격 2023년 12월 20일 최신 업데이트에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Navia의 캐릭터가 흥미로운 주요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원신 임팩트 4.3.

나비아는 독특한 디자인, 강력한 능력, 흥미로운 기원, 이야기 속 역할, 독창성을 갖춘 흥미진진한 새로운 소녀 캐릭터입니다.

그는 기존 팀에 강력하고 흥미로운 캐릭터를 추가하려는 플레이어가 찾을 만한 가치가 있는 캐릭터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그가 2023년 말에 등장하는 최신 캐릭터 중 한 명으로서 가지고 있는 몇 가지 이유나 장점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avia 빌드 권장 사항: 유물, 무기 및 특성

나비아원신임팩트의 장점

저자가 Gurugamer 페이지에 보고한 것처럼 이 캐릭터를 사용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지오 캐릭터

Navia genshin Impact 빌드 가이드
나비아 겐신 임팩트. 출처: VCGamers.

Genshin Impact에서 마지막 Geo 캐릭터가 출시된 지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Arataki Itto는 업데이트 2.3에서 출시된 최신 플레이 가능한 Geo 캐릭터입니다.

따라서 지오 라인업의 팬들은 2023년 12월 업데이트에서의 그의 출시에 매우 열광하고 있으며, 그는 지오 팀이나 지오 캐릭터가 필요한 다른 팀에 새로운 전술과 전략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의 Hu Tao를 위한 6가지 권장 무기

물리 DPS 보유

나비아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나비아 겐신 임팩트. 출처: 유튜브.

Genshin Impact의 새로운 캐릭터인 Navia는 강력한 Geo Physical DPS 유닛입니다. 비록 Geo가 현재 META는 아니지만 그는 많은 도전과 보스에 대한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용 지원 캐릭터인 치오리에게 버프를 받으면 더욱 강해지고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전용 지원 캐릭터인 치오리로부터 버프를 받으면 더 강해지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잠재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Chiori는 그에게 Geo 데미지 버프와 Elemental Burst 재충전을 제공하여 데미지 출력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그의 잠재력을 통해 그는 Genshin Impact에서 최고의 Physical Geo DPS 캐릭터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그는 강하고 다양한 도전을 처리할 수 있는 새로운 캐릭터를 찾는 플레이어에게 흥미로운 선택이 될 것입니다.

멋진 원소 버스트 애니메이션

버프
Navia Genshin Impact에는 멋진 Elemental Burst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출처: 겐신 임팩트

이 지오 캐릭터는 아름답고 세련된 디자인과 인상적인 애니메이션을 자랑합니다. 또한 Navia는 대포를 소환하고 적에게 Geo 대포 폭탄을 발사하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폭탄은 폭발하여 큰 AoE 피해를 줍니다.

원소 폭발도 매우 강력하며 큰 AOE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는 Spiral Abyss 팀의 좋은 DPS가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원소 폭발은 지속 시간이 길어 지속적인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결정화 반응을 유발할 수 있음

새로운 캐릭터
새로운 Genshin Impact 캐릭터. 출처: 유튜브.

Geo 캐릭터인 Navia는 Pyro, Electro, Hydro 또는 Cryo에 맞은 대상에게 Geo를 제공하여 결정화 반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반응은 방패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원소 조각을 생성합니다. 이 방패는 나비아와 팀원을 적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Navia의 키트는 Crystalize 반응을 유발하기 위해 다양한 요소를 활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예를 들어, 그의 무기인 클레이모어 지오(Claymore Geo)는 그가 다른 요소의 영향을 받아 원소 공격을 사용할 때 원소 숙련도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이에 상응하는 페트라의 고대 유물(Petra's Archaic Artifact)도 Navia가 Geo Construct 근처에 있을 때 Elemental Mastery 및 Shield Strength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유출된 배너 버전 4.3 Genshin Impact

지리적 공명을 유발할 수 있음

나비아 겐신 임팩트
나비아 겐신 임팩트. 출처: 유튜브.

그는 매우 강력한 Geo DPS 캐릭터이므로 단일 Geo 팀에 완벽한 선택입니다. 그는 Geo 공명을 발동시켜 쉴드를 강화하고 상대의 Geo 저항을 무너뜨려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을 통해 Navia는 Zhongli 및 Albedo와 협력하여 매우 강력한 Geo 팀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팀은 Arkhe 요소 덕분에 Fontaine의 위험한 보스를 상대로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러한 강력한 능력을 갖춘 Navia는 Genshin Impact 팀에 귀중한 추가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강력한 Geo Physical DPS 캐릭터를 찾고 있다면 위의 캐릭터가 올바른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지원에 적합한 한정 무기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가격으로 Genshin Impact를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대답이다! Genesis Crystal, Blessing of the Welkin Moon부터 Primogem까지 다양한 Genshin Impact 충전 옵션을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