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봐야 할 최고의 비디오 게임 영화

비디오 게임 영화

최고의 비디오 게임 영화는 원래 게임의 정신을 포착한 영화입니다. 예를 들어, 기존의 모든 지식이나 모든 게이머를 행복하게 만드는 모험에 관한 것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비디오 게임에서 가져온 영화는 좋지 않은 경향이 있으며 많은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지금 할리우드 진지하게 하면 무언가를 만들 수 있는 것으로 판명되는지 이미 알고 있습니다.

여기서 흥미로운 점은 영화 제작자가 타이틀을 얻고자 한다면 매우 쉽습니다. 그 이유는 영화의 기초가 될 수 있는 게임 타이틀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매니아층만 좋으면 연재 타이틀로도 쓸 수 있다. 그것은 그들이 좋은 게임을 찾는 방법일 뿐이며 물론 전 세계에 꽤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 영화 추천

아래에서 시청의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 영화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게임 버전에서 이 타이틀 중 몇 개를 플레이해 보셨습니까? 따라서 아래 목록을 살펴보십시오.

  • 래칫과 클랭크

라쳇앤클랭크는 2002년에 출시되어 어제 2016년에 타이틀로 만들어진 게임 타이틀입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이 영화는 제작진의 이상한 캐스팅 때문에 많은 비판을 받았다. 하지만 90분 남짓한 상영시간에 가벼운 스토리라인을 지켜보는 것은 꽤 흥미진진하다. 이 영화는 웃음이 가득하기 때문에 가족과 함께 보기에 적합하다.

  • 사일런트 힐

가능한 사일런트 힐 그래서 초기에 상당히 성공적이었던 비디오 게임에서 나온 영화입니다. 어때? 그 이유는 첫 번째 영화가 너무 잘 되어서 사람들이 그 제목이 게임에서 나온 것임을 깨닫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게임을 흥미롭게 만들고 많은 평가를 받는 것은 원래 게임과 거의 동일한 스토리 라인입니다. 제대로 된 배우들의 선택도 사일런트 힐의 플러스 포인트다.

  • 파이널 판타지: 내면의 영혼

Final Fantasy: The Spirits Within은 제작이 매우 훌륭하기 때문에 최고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애니메이션 영화이지만 품질과 최종 결과에서 볼 때 미친 그래픽이 있습니다. 게다가 헐리우드에서 뽑은 성우들도 너무 좋다. 따라서 인공 기술로 가득차 있지만 결국에는 모든 것이 여전히 감사할 만합니다.

  • 모탈 컴뱃

익숙하지 않은 분 모탈 컴뱃 비디오 게임과 영화에서. 최고의 작품을 온전히 보여주지 못하더라도 흥미로운 이야기를 선사합니다. 이제부터 Mortal Kombat 영화에는 여러 시리즈가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모두가 여전히 이 작품을 최고의 작품으로 만들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러길 바랍니다.

  • 워크래프트

사실 워크래프트는 줄거리만 보면 기대와는 거리가 멀다. 그러나 게이머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좋아한다면 분명히 매우 행복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작업은 지금까지 $ 433 백만의 순이익을 창출했습니다. 따라서 이익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할리우드의 예술 노동자들에게 매우 유혹적입니다.

  • 어쌔신 크리드

Assassin's Creed는 최종 추천 비디오 게임입니다. 처음에는 모든 사람들이 이 영화에 대해 매우 불이익을 느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원작 게임의 명성만을 타고 있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다 틀렸어 마이클 패스벤더, 마이클 K. 윌리엄스 그리고 마리옹 꼬띠아르, 영화는 별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는 전체적으로 영화 애호가와 게이머 모두를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로니타 라이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