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ve Mobile Legends 스킬 및 빌드

Yve Ruin Protectress 2 스킨의 Yve 빌드

이 영웅이 게임에서 상대 영웅에게 고통스러운 공격을 줄 수 있도록 Yve의 고통스러운 빌드가 필요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번에는 가장 지긋지긋한 이브 빌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Yve의 빌드 외에도 Land of Dawn에 있는 동안 Yve의 기술과 영웅 카운터도 검토합니다.

이 영웅이 가지고 있는 플레이 방법과 스킬도 올바른 빌드가 따라야 합니다. 이 게임에서 사용할 영웅의 빌드만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onton Bans Franco Mobile Legends, 이것이 기원입니다

그 이유는 이것이 우리 팀의 경기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팀에 부담이 되기도 하고, 상대팀과 싸우다 패배를 당하기도 한다.

이 빌드를 검토하기 전에 이 영웅의 기술을 검토해 봅시다. 게임에서 Yve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이해하려면 이것이 필요합니다.

스킬 이브 모바일 레전드

이번에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Yve의 기술을 먼저 검토합니다. 이 역할 마법사로 이 영웅을 마스터하려면 Yve의 기술을 이해해야 합니다.

다음은 알아야 할 Yve의 기술입니다.

은하계의 힘

빌드 이브 - 스킨 이브 루인 프로텍트리스 2

Galactic Power는 Yve의 패시브 스킬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할 때 영웅은 자신의 궁극기 스킬에 사용할 수 있는 추가 10 스택을 받습니다. 따라서 Yve는 상대방의 영웅에 스킬 1과 스킬 2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이드 블래스트

빌드 이브

보이드 블래스트는 이브의 1차 스킬입니다. 그것을 사용하면 영웅이 상대방에게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스킬 1 Yve로 발행된 공격은 Galactic Power 스택에 추가됩니다.

윈드포스

빌드 이브 - 스킨 이브 루인 프로텍트리스 2

윈드포스는 이브의 2번째 스킬입니다. 이 영웅은 자신이 결정한 경기장에 수정을 발행합니다.

Wind Force는 둔화 효과와 마법 피해를 동시에 줄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벼움

빌드 이브 - 스킨 이브 루인 프로텍트리스 2

다음은 이브의 궁극기인 가벼움입니다. 마법사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하늘로 날아오를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매우 큰 체스판 경기장을 만들 것입니다.

그는 이 기술을 사용할 때 다양한 측면과 군중 제어로부터 면역됩니다.

상대방이 갇힐 것입니다. 그 지역에 갇히면 슬로우 효과의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한편, 경기장을 나갈 때 기절합니다.

그 외에도 Yve는 스택 수에 따라 자신이 보유한 운석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Yve는 다음으로부터 면역됩니다.

Yve Mobile Legends 구축

이번에는 Yve Mobile Legends 빌드를 검토하겠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경쟁할 때 Yve를 최적화하려면 Yve의 빌드가 필요합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Yve 빌드입니다.

악마 신발

이브 데몬 신발 만들기

Demon Shoes는 마법사 역할을 하는 이 영웅을 위해 구매해야 하는 Yve 빌드 아이템입니다. 스팸 스킬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아이템을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이 아이템은 +6 마나 시약과 +40 이동 속도를 추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상대 영웅을 제거하거나 어시스트를 얻을 수 있을 때 최대 10%의 마나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니언을 제거하면 4% 마나 재생을 얻습니다.

얼음 여왕 지팡이

얼음 여왕 지팡이

Yve의 빌드를 완료하기 위해 구매해야 하는 두 번째 항목은 Ice Queen Wand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법의 흡혈 효과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에게 +75 Magic Power, +10% Magical Lifesteal, +150 Mana 및 +7% 이동 속도 속성을 가집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게임에서 당신에 의해 피해를 입은 상대 영웅에게 슬로우 효과를 줄 수도 있습니다.

빛나는 지팡이

Glowing_Wand-ml-2

Glowing Wand를 사용할 때 가장 기대되는 능력은 3초 동안 대상을 지속적으로 불태우고 초당 대상의 최대 HP에서 1%의 피해를 주는 대상에 대한 화상 효과입니다. 이 항목은 또한 이동 속도를 추가로 제공하여 이동성이 더 부드러워집니다.

겨울 곤봉

겨울 곤봉 괜찮아

Yve의 다음 빌드 아이템은 Winter Truncheon입니다. 마법사 영웅에게 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면 물론 게임에서 사용하면 매우 유용합니다.

사용 시 거의 전멸한 당신은 공격받을 수 없습니다.

천재 지팡이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

다음 항목은 Genius Wand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75 Magic Power 및 5% 이동 속도의 형태로 속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브의 피해는 2초 동안 마법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신성한 글레이브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항목은 Divine Glaive입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 지원의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브는 이 아이템을 사기에 적합합니다. 영웅의 버스트 데미지가 높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은 HP가 70% 이상일 때 고유 효과를 최대 30%까지 증가시킵니다.

Yve Mobile Legends 주문 및 상징

Yve의 빌드를 선택하는 것 외에도 가장 적합한 Yve Mobile Legends 주문 및 엠블럼을 선택해야 합니다. 팀의 게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므로 잘못된 선택을 허용하지 마십시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경쟁할 때 선택해야 하는 Yve의 주문과 엠블럼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뱅뱅.

좋은 주문과 엠블럼은 특히 파밍과 상대 정글로 돌진하는 측면에서 Yve의 이동성을 도울 것입니다.

철자 Yve Mobile Legends

Mobile Legends 전투 주문

Yve에게 필요한 전투 주문은 Purify입니다. Yve의 주문은 중간 차선에서 근무하는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Battle Spell Purify를 사용하면 군중 제어 효과가 있는 상대 영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Yve Mobile Legends를 사용할 때 Flicker 주문을 사용하는 데 적합합니다. 이 영웅은 상대적으로 이동 속도가 느리기 때문입니다.

이브 엠블럼

엠블렘 메이지 모바일 레전드 오케이

다음으로 Yve Mobile Legends에 적합한 엠블럼을 검토하겠습니다. Magic Workship이라는 효과가 있는 엠블럼 마법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대방의 영웅이 사용하는 스킬로 엠렘을 조정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Yve는 Mobile Legends에서 싸우기 위해 지원 엠블럼을 사용하는 데에도 적합합니다. 이 엠블럼은 전투 효과, 즉 Focusing Mark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공격에 맞은 상대방의 영웅은 상대방의 영웅을 공격하면 신호를 받게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