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되지 않은 게임 사실에 대해 더 많이 알기

기록되지 않은 게임 사실

예고편 등장 초반에는 언레코드 게임이 팬메이드로만 여겨졌다. 그러나 공식적으로 이 게임 스튜디오, 즉 Drama는 Unrecord 게임의 사실에 대해 발표했습니다.

예고편 영상이 사실이고 실제로 게임으로 만들어지면 게임 스튜디오가 말한 곳. 

Unrecord 게임에 대한 또 다른 흥미로운 사실은 제작 과정에서 이 게임이 Unreal Engine 5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개발되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번 Unrecord 게임에서 어떤 사실이 밝혀졌는지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다음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Unrecord 게임 알아보기

기록되지 않은 게임 사실
게임 언레코드란? 출처: Youtube/ DRAMA // Unrecord

Unrecord는 바디 캠 시점 또는 플레이어의 몸에 부착된 카메라를 사용하는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이것은 임무에 병력을 기록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 게임의 흥미로운 점은 제시된 대화가 매우 복잡하고 게임 플레이가 혁신적이며 복잡한 도덕적 가치의 딜레마와 독특한 슈팅 시스템입니다.

이 게임의 줄거리를 탐정이나 스릴러 영화의 줄거리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플레이어는 여러 범죄 사건을 조사해야 하고 다양한 유형의 적 캐릭터와 마주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Unrecord의 게임 플레이도 상당히 흥미롭고 도전적입니다. 플레이어는 보안을 피할 수 있는 고정된 전략에 대해 생각하고 추적할 수 없도록 디지털 흔적을 지우는 방법을 찾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1인칭 슈팅 게임이기 때문에 물론 나중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무기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멋진 스토리가 있는 FPS 게임!

Unreal Engine 5를 사용하여 빌드된 Unrecord

기록되지 않은 게임 사실
Unreal Engine 5를 사용하여 만든 Unrecord Made. 출처: Youtube/ DRAMA // Unrecord

Unreal Engine 5는 Epic Games에서 개발한 게임 엔진입니다. Unreal Engine 5에는 아티스트 친화적인 애니메이션 도구, 확장된 메시 생성 및 편집 도구 세트, 향상된 경로 추적 등 흥미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Unreal Engine 5의 흥미로운 기능을 활용하여 Game Unrecord는 게임을 매우 사실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예고편에 공개된 게임 영상을 통해 Unrecord 게임은 새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1인칭 슈팅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PG/FPS 게임 vs 카드 게임, 어느 것이 더 어려운가?

기록되지 않은 게임에 대한 논쟁

기록되지 않은 게임 사실
미기록 게임소식 논란. 출처: Youtube/ DRAMA // Unrecord

비록 이 게임은 게임 세계에 천상의 바람을 몰고 오는 것과 같지만. 그러나 적지 않은 사람들이 이 게임이 가져온 자료를 매우 논란의 여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에 대해 비관적입니다. 그 이유는 비주얼이 너무 현실적이어서 그것을 달성하기에는 너무 멀게 보이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이 게임의 개발자는 Steam에 공식 페이지를 만들고 이 게임의 일부 스크린샷을 공개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 Unrecord 게임이 언제 출시될 것인지에 대한 드라마의 공식 발표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에 관심이 있다면 Steam에서 위시리스트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있는 Android용 가장 신나는 FPS 게임 5가지

따라서 이번에는 Unrecord 게임의 사실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최신 정보로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그리고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여기에서 매력적인 가격, 쉬운 프로세스 및 확실한 안전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