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berttt의 Hero Granger는 Nerf에서도 카운터가 없습니다!

히어로 그레인저 디너프

너프와 버프의 정의와 히어로 그레인저에 미치는 영향

여기 누가 최신 패치에서 개편 영웅 Granger를 시도하지 않았습니까?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아시다시피 Moonton에서 생산하는 MLBB는 3개월마다 업데이트, 각 버전마다 변경되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계절

어느 쪽이든 영상, 배경음, 계층 재설정 (변화 계급) 또는 영웅 어떤업데이트 또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부르는 너프, 버프 또는 개편하다. 개편 그 자체로 능력을 변화시킨다는 의미를 갖는다. 영웅

너프 MLBB에서 자주 언급되는 용어 중 하나인데, 특히 업데이트가 끝나면 반드시 "영웅 A는 얻는다 버프" 또는 "영웅 B 히트 너프 비판적인". 예, 이 단어에는 확실히 고유한 의미가 있습니다. 

말하다 '버프' 그 자체로 힘을 증가시키거나 기술, 일반적으로 이런 일이 발생합니다 영웅 관심이 거의 없거나 이 영웅을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감소하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버프, 너프 체력이 떨어지거나 기술, 일반적으로 이것은 수행됩니다 영웅 너무 OP라고 느끼거나 권력에. 이것은 농담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순서대로 수행됩니다. 영웅 빛날 수 있는 동일한 기회가 있습니다.

농군

중 하나 영웅 경험한 사람 너프 ~이다 영웅 농군. 영웅 이것은 실제로 구독 중 하나입니다-너프 너무 OP인 Moonton에 의해. 2018년, 영웅 그랜저도 경험 너프 어디 하나 기술그의 즉 광상곡 다음과 같은 CC를 통해 인터럽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충격 또는 묶다, 이전에는 할 수 없었습니다. 

히어로 그레인저는 영웅 유형 명사수 데미지 버스트 주는 진정한 피해 그의 적에게.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그것을 놓고 싸우고 있습니다. 영웅 이 하나. 그렇기 때문에 이후에도 너프 2018년, 영웅 이것은 돌아오고있다 너프 시즌 22 시작 시.

궁극의 기술그의 이름 죽음의 소나타 경험 너프 조정의 형태로 손상 원래 120-200을 만든 물리적 손상, 이제 30-120입니다 물리적 손상.

거기에 그치지 않고 다음과 같은 조정이 있습니다. 물리 공격 보너스 100%에서 70%로 기술 하나 광상곡 그의 보너스가 감소했습니다 물리적 공격 80%에서 70%로.

시즌 22에서 그레인저의 영웅은 다시 이것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너프, 에 기술 하나 광상곡, 처음에는 보너스가 감소했습니다. 물리 공격 데미지, 그러나 지금 기본 공격또한 감소했습니다. 기본 공격 원래 가치가 45-195 물리적 손상, 이제 35-185입니다 물리적 손상

운 좋게도 시즌 22에서 Granger의 영웅은 버프 ~에 기술 랩소디, 90 증가 손상 추가 크립

하지만 다양한 경험에도 불구하고 너프, 영웅 Granger가 더 오래 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여전히 강력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농업 또는 청산 미니언. 스킬 랩소디 또한전화 피해 아이템 이득에서 가장 큰 것 물리적 공격 언제 중간 게임 ~까지 늦은 경기

Granger의 성능은 크게 떨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특정 Granger 사용자가 RRQ Alberttt와 같은 원거리 딜러 영웅의 장점과 단점을 모두 극대화할 수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RRQ 앨버트

Alberttt는 RRQ와 함께 MPL 시즌 6에서 경쟁하며 데뷔했습니다. 어제 시즌 6에서 경쟁했을 때 거의 모든 득점 팀이 이겼습니다. 연속 챔피언 선거로 탄생했다 영웅 불행히도 시즌 6에서 Alberttt는 Granger를 사용하지 않았지만 Alberttt가 촬영했습니다. 

하지만 시즌 7에서는 Alberttt가 타이틀을 얻습니다. 야만적인 Alter Ego에 대해 Granger 영웅을 사용할 때. 처음에 점수는 Alter Ego에서 6 대 7로 앞섰습니다. 꽤 시간이 지난 후 점수는 16 대 15로 떨어졌습니다. 늦은 경기 Albert와 Psychoo의 공격 조합이 Alter Ego를 압도합니다.

그의 영웅 5명을 잃은 것과 함께 Alter Ego는 RRQ Hoshi의 승리를 위해 26 대 15의 점수로 첫 번째 게임을 포기했습니다. 

MPL 시즌 8 Week 7에서 Alberttt의 공연

의 변화에도 불구하고 영웅 그의 가장 좋아하는 Granger Alberttt는 존재에 쉽게 적응합니다. 패치 에서 거의 점수가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Celiboy에 압력을 가할 수 있었습니다. 계략 첫 번째. 

Alberttt 자신은 이러한 변화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2021년 9월 25일 토요일 경기로 증명되었습니다. 계략 1 Alberttt와 Granger가 표적이 되었지만 계략 2 아직 영웅 2-0의 점수로 Alter Ego에 대한 RRQ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MPL 시즌 8 7주차에서 Alberttt는 Rebellion Genflix와 경쟁할 때 Granger를 사용했고 2-0의 점수로 승리했습니다. 에서 이전과 동일 계략 1 Granger는 표적이 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계략 Alberttt와 Granger는 모두 미쳤습니다. 

Alberttt가 타이틀을 위해 돌아옵니다. 야만적인 사용 영웅 Geek Fam과의 MPL 시즌 8 Week 7의 Granger. 

하지만 영웅 사랑하는 사람들이 겪고 있는 너프 하지만 이 MPL 시즌 8 동안 Granger와 함께 Alberttt처럼 여전히 빛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패치, MPL 시즌 8이 타격을 받거나 새로운 챕터가 됩니까?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