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한조 추천 빌드 아이템

빌드 한조 ML

이번에는 2022 고통스러운 한조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고통스러운 한조 빌드 아이템을 정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또한 이 암살자 역할로 영웅의 잠재력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상처를 주는 한조 빌드가 필요합니다.

Mobile Legends: Bang-Bang 게임에는 많은 빌드 아이템이 있습니다. 각 항목에는 사용 혜택도 있습니다.

그러나 각 게임에서 최대 6개의 항목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Land of Dawn에서 싸울 때 사용하기로 선택한 영웅에 가장 적합한 빌드 아이템을 선택해야 합니다.

물론 선택한 영웅에 대한 모든 빌드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영웅의 스킬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사용하는 영웅의 강점과 약점에 대해서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탱크를 배우고 싶습니까? Mobile Legends 초보자를 위한 영웅 탱크입니다.

영웅을 위해 잘못된 빌드 항목을 선택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게임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선택한 영웅이 팀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잘못된 빌드 항목을 선택했기 때문에 팀을 패배시킵니다.

따라서 한조 MLBB 사용자이기도 한 초보 플레이어는 이 영웅에 가장 적합한 상처 한조 빌드를 신중하게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게임에서 상대 팀의 영웅들과 경쟁할 때 승리를 거둘 수 있도록 말이죠.

2022년 한조 추천 빌드 아이템을 논의하기 전에 이 영웅이 가진 스킬을 검토해 봅시다.

한조 모바일 레전드 스킬

고통스러운 한조 빌드

우리는 한조의 기술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손상된 Hanzo 빌드 아이템을 구성하는 데 중요합니다.

한조의 스킬을 알면 한조의 빌드 아이템이 뭘 사면 손해인지 알 수 있습니다.

게임의 경우 언제 공격하고 언제 방어해야 하는지도 알고 있습니다. 또한 어떤 기술을 먼저 사용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즉시 Hanzo MLBB의 기술을 살펴보겠습니다.

수동적인 - 아메노 하바키리

한조의 패시브 스킬은 Ame no Habakiri입니다. 한조는 영웅이 아닌 유닛과 제거된 상대 영웅으로부터 악마의 피를 받습니다.

Blood Demon은 나중에 유닛(영웅과 비영웅 모두)의 영혼을 흡수하여 Demon Blood가 될 수 있습니다. 영웅이 아닌 유닛의 경우 한조는 악마의 피 2개를, 영웅의 경우 한조는 악마의 피 20개를 얻습니다. 한조는 방어 상태에서도 악마의 피를 재생시킬 수 있습니다.

피의 악마는 한조가 상대방의 영웅을 공격하거나 도망치고 싶을 때 중요합니다.

기술 1 – Ninjutsu: 악마의 향연

Hanzo의 첫 번째 스킬은 Ninjutsu: Demon Feast입니다. 이 스킬은 한조가 일반 공격을 5번 하면 일시적으로 해제됩니다. 이 스킬은 6.5초 동안 일시적으로 개방됩니다.

한조는 아메노 하바키리를 사용하여 일정 시간 동안 대상을 삼키고 소화합니다. 한조는 이렇게 하면 악마의 피를 10만큼 얻습니다.

Minion과 Creet에서 Hanzo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Lord 또는 Turtle을 대상으로 할 때 그는 500 True Damage를 얻습니다.

한조는 이 스킬로 강력한 정글 능력을 얻습니다. 한조가 주는 공격은 공격 속도가 충분히 빠르면 최대 2개의 스택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기술 2 – 인술: 영혼 거두기

Hanzo의 두 번째 기술은 Ninjutsu – Soul Reap입니다. 이 영웅은 목표 위치를 향해 악마의 가시를 소환합니다. 160(+60% Total Physical ATK)(물리 데미지)을 줍니다.

이 스킬은 0.5초 이내에 맞은 상대의 영웅을 공격하기 위해 되돌아갑니다. 이 공격은 지역 40(+15% 총 물리 공격력)의 대상 영웅에게 (물리 피해)를 줍니다.

또한 이 스킬은 대상 영웅에게 40%의 슬로우 효과를 부여합니다. 한조는 상대방의 영웅 유닛이 맞으면 악마의 피 1개를 얻습니다.

한조가 해당 지역을 차지할 때 이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여 악마의 피를 더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 Kinjutsu: 피나클 닌자

궁극의 한조, 즉 Kinjutsu: Pinnacle Ninja. 이 영웅은 이 기술을 사용할 때 악마의 피를 25 얻습니다. 그는 Penuma Demon으로 전투에 돌입합니다. Hanzo는 몸을 떠날 때 새로운 기본 기술 세트를 얻습니다.

페누마 데몬은 1초에 최대 10개의 데몬 블러드를 소모합니다. 완료되면 Hanzo는 원래 모습으로 돌아갑니다.

Hanzo는 Demon Pneuma 형태로 장애물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추가로 35%의 이동 속도와 30%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그럼에도 한조의 물리방어력과 마법방어력은 최대 50.0%까지 감소했다.

Demon Pneuma가 제거되면 한조의 몸으로 돌아갑니다. 3초 이내에 기절 효과를 생성합니다.

그런 다음 한조가 55%의 둔화 효과에 영향을 받아 약해지며 한조의 물리 및 마법 방어력도 100% 감소하고 위치가 표시됩니다. 한조는 8초 동안 그것을 경험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미친 파이터가 된 Jawhead Mobile Legends Hero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통스러운 한조 빌드 2022

다음으로 2022년 최악의 한조 빌드를 리뷰하겠습니다. 다음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악의 한조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헵타시즈의 칼날

헵타시어스의 칼날

가장 먼저 구매해야 할 항목은 Blade of The Heptaseas입니다. 이 아이템은 +70 물리 공격력과 +250 HP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Blade of the Heptaseas에는 독특한 패시브 매복이 있습니다. 한조의 기본 공격은 5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거나 가하지 않으면 추가 물리 피해를 제공합니다.

Hanzo가 받는 추가 물리 피해는 160에 40% 물리 공격을 더한 것과 같습니다.

그 외에도 이 Hanzo 빌드 아이템의 패시브는 1.5초 이내에 대상에게 40%의 둔화 효과를 유발합니다.

얼음 사냥꾼의 날쌘 장화

아이스 헌터 스위프트 부츠 oke.jpeg

지긋지긋한 한조를 만들기 위해 추천하는 두 번째 아이템은 얼음 사냥꾼의 날쌘 장화입니다.

이 아이템은 사용하는 모든 영웅에게 추가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아이템에는 독특한 패시브 헌터도 있습니다. Hanzo는 Creeps에게 피해를 입힌 후 추가 True Damage를 얻습니다.

헌터스트라이크

헌터스트라이크

다음 아이템은 헌터 스트라이크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응징이 있습니다.

올해 가장 지독한 한조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하려면 이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연속으로 5번 피해를 입히면 한조의 이동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 증가량이 3초 이내에 급격히 감소합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8초입니다.

끝없는 전투

Endless Battle - Zilong's Painful Build

다음 항목은 Endless Battle입니다. 아픈 한조 빌드를 컴파일할 때도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수동적-신성한 정의가 있습니다. 한조의 일반 공격은 3초 이내에 스킬을 사용한 후 물리 공격으로 인한 트루 데미지가 60% 추가로 제공됩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다음 항목은 BOD 또는 Blade of Despair입니다. 이 아이템은 최대 +160 물리 공격과 +5% 이동 속도를 추가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수동적 절망이 있습니다. HP가 50% 미만인 상대 영웅을 공격하면 Hanzo의 물리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불사

불사

다음 항목은 불멸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불멸이 있습니다.

이 고유한 패시브는 제거된 후 2.5초 후에 부활합니다. 그런 다음 16% HP와 최대 220-1200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실드를 받으세요. 받은 보호막은 3초 동안 지속됩니다. 또한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최대 210초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