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최고의 C-Lightning MFI AfterMarket 케이블 권장 사항

c 번개 anker에

이전에는 이미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최신 iPhone 또는 iPad와 함께 사용할 최고의 20와트 충전기 헤드 버전 VCGamers를 권장했습니다. 이제 최고의 C to Lightning 케이블 브랜드 및 유형을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Phone 12 시리즈를 위한 3가지 20와트 충전기 권장 사항

먼저 번개 케이블이나 Apple 제품용 액세서리를 구매하려는 경우 해당 제품이 MFI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MFI 로고
MFI 로고

MFI란 무엇입니까? MFI는 Apple이 Apple 제품용 액세서리를 제조하는 타사 또는 애프터마켓 브랜드에 직접 제공하는 인증입니다.

MFI는 Made For iPhone/iPad/iPod의 약자입니다. 따라서 더 쉽습니다. 이 인증으로 액세서리를 구매하면 더 이상 제품의 품질이 필요하지 않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이제 많은 브랜드가 제품에 MFI 인증을 부여합니다. 적어도 사전에 알아야 할 것은 이 브랜드가 이전에 Apple MFI 제품 액세서리를 출시했는지 여부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또는 해당 브랜드에 대해 방금 들어본 경우 주의해야 합니다. MFI 또는 KW 또는 가짜가 아닙니다.

최고의 C-Lightning(MFI) 케이블 버전 VCGamers에 대한 2가지 권장 사항:

  • Anker Powerline III 흐름 유형 C에서 번개로 – A8662/A8663
c 번개 anker에
Anker C에서 Lightning MFI로

먼저 Anker의 c to 라이트닝 케이블, 즉 Powerline III Flow를 권장합니다. Anker의 Powerline 시리즈를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아마 아시는 분들도 계시고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Powerline 케이블은 품질을 의심할 수 없는 Anker의 주력 시리즈이며 이제 Powerline 시리즈가 시리즈 III에 도달했습니다.

이 케이블에는 2가지 유형의 재료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케이블 유형은 Powerline이고 편조 변형에는 Powerline+가 있습니다. 다만,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일반 소재의 충전 케이블을 선호하시나요, 아니면 편조 소재를 선호하시나요? 전송 속도 및 전류량에 대한 사양은 동일하지만 시리즈에 따라 다릅니다.

Powerline/Powerline+ III는 이미 고속 충전 기술을 지원하는 최신 iPhone/iPad/iPod 시리즈를 지원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휴대폰이 여전히 iPhone 6/7인 경우 이 시리즈를 구입하는 것은 낭비입니다. Powerline의 첫 번째 버전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십시오.

우리가 보기에 Powerline III Flow 시리즈는 편조가 아니더라도 Anker의 최고의 케이블 제품이기도 합니다. 이 케이블을 감싸는 데 사용되는 재료는 잡기 좋은 미세한 실리카겔로 Anker라고 불리기 때문입니다. Powerline III Flow는 검정, 흰색, 녹색, 보라색, 분홍색 등 다양한 파스텔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이 케이블의 가격은 1m 길이에 399,000루피아, 2m 길이에 499,000루피아의 SRP이지만 최근 Anker는 이 케이블에 대한 프로모션 가격이 150,000에 불과할 때 종종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따라서 Anker가 저렴한 가격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바로 구매하세요!

  • Aukey CB-AKL3/AKL4 MFI USB C-Lightning
Aukey C에서 번개로
Aukey C에서 Lightning MFI로

두 번째 추천은 바로 Aukey 브랜드입니다. Aukey와 Anker는 경쟁하지만 Aukey는 일반적으로 Anker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그러나 최근 Anker는 종종 소비자에게 미친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Aukey 시장을 교란하려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가격이 400,000 인 Anker의 최신 MFI 케이블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150,000에 판매되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Aukey CB-AKL3/AKL4는 품질도 의심할 여지가 없는 C to Lightning 케이블입니다. 브레이디드 케블러 소재로 제작된 이 케이블은 동급에서 매우 강합니다.

사실 오키에서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브레이디드 나일론 시리즈도 있는데 가격차이가 그리 크지 않으니 더 좋은걸 사는게 나을까요?

이 케이블의 가격은 1미터 길이(AKL3)에 25만 SRP, 2미터 길이(AKL4)에 약 26만 SRP입니다. 가격은 1미터와 2미터 사이의 작은 차이일 뿐이므로 필요에 따라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Phone 13 시리즈 루머, 올해 말 출시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