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Zenfone 8 컴팩트 스마트폰 솔루션

아수스 젠폰 8

ASUSTeK Computer Inc. 미니 버전의 Asus Zenfone 8을 출시했고 대답은 'YES!'였습니다.

Asus는 최신 스마트폰 시리즈인 Zenfone 8 시리즈를 전 세계적으로 출시했습니다. 왜 시리즈인가? 이번에 Asus는 Zenfone 8 시리즈를 1개만 출시한 것이 아니라 2개를 출시했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시리즈는 뒤에 군더더기 없는 Asus Zenfone 8이고 두 번째 시리즈는 카메라 플립 모듈(전동 회전)을 계승한 Zenfone 6 및 7 디자인의 후속 제품인 Asus Zenfone 8 Flip입니다.

이번에는 Asus가 어떻게 Zenfone 8을 컴팩트한 형태로 제공하는지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얼마 전과 마찬가지로 Asus Zenfone 8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는 시간도 있었고 Asus Zenfone 8이 나중에 몇 개의 시리즈를 출시할지 여전히 추측하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5월 12일에 공식 출시된 Zenfone 8, 컴팩트 버전이 있습니까?

Asus Zenfone 8은 바지 주머니에 편안하게 들어갑니다!

아수스 젠폰 8
에이수스 젠폰 8

'더 작은' Asus Zenfone 8 시리즈의 제목을 추측하는 분들은 Zenfone 8 Mini 또는 Zenfone 8 Compact라고 합니다.

Zenfone 8(플레인)은 Asus에서 발행한 소형 장치로 제공됩니다. 콤팩트한 플래그십 스마트폰이라는 타이틀을 얻은 이 휴대폰은 한눈에 보기에도 매력적이며 프러포즈하기까지 합니다.

Asus는 글로벌 출시에서 Zenfone 8이 항상 소형 플래그십 휴대폰을 꿈꿔온 사람들의 답변으로 등장했다고 알렸습니다.

148 x 68.5 x 8.9mm 크기로 제공되어 이 HP는 2021년 가장 짧은 플래그십이 됩니다. 사실 이 휴대폰이 가장 얇은 휴대폰은 아니지만 Asus가 실제로 의도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에이수스에서 홍보하는 이 핸드폰은 한 손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고 후면 바디 디자인이 곡선으로 되어 있어 손에 착 감기는 느낌이 좋다.

이 편리함은 본체(백도어) Zenfone 8 덕분에 지원됩니다. 눈부심 방지 젖빛 유리, 뿐만 아니라 알루미늄 프레임.

Asus의 Zenfone 8은 얼마나 멋진가요? 이 휴대폰은 Zenfone 형태의 ROG Phone 5 트윈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본체가 작을 뿐만 아니라 무게도 169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를 자랑합니다. 오늘날 스마트폰의 평균 무게는 약 200g입니다.

플래그십 휴대폰의 크기를 비교하자면, 약 190g의 샤오미 미 11과 비교했을 때 젠폰 8이 여전히 가볍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죠?

그래서 방법? 이 스마트폰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좋습니다. 사양에 대한 논의를 위해 다음 기사로 넘어가겠습니다.

다음 읽기: 인도네시아 공식, Zenfone 8이 프리마돈나가 될까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