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imate Skill Hero Yve는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히어로 이브 개요

안녕 Vicigers! Astrowarden의 힘은 마침내 Moonton에 의해 다시 도입되었습니다. 이브의 등장으로 증명되는 궁극의 유니 메카니즘을 가진 이 영웅은 새로운 캐릭터와 함께 등장합니다.

Hero Yve는 2021년 2월 12일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초기 출시 당시 많은 플레이어가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 이 영웅에 대해 모르는 사람. Hero Yve는 다음과 같은 힘을 가진 첫 번째 캐릭터입니다. 새벽의 땅.

Yve 덕분에 Mobile Legends(ML) 게임은 다른 영웅들의 이야기와 확실히 연결되는 새로운 이야기를 갖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자스크가 처음 등장했을 때부터 북부 베일 사람들과의 관계에 대해.

Yve는 은하계와 같은 힘을 가지고 있거나 일반적으로 Yve the Astrowarden이라고 불리는 영웅 마법사입니다. 스킬도 상당히 독특합니다. Yve는 Zhask의 맹렬한 적이며 두 종족은 오랫동안 전쟁을 벌였습니다.

Yve는 실제로 새로운 영웅입니다. 고급 서버 모바일 레전드(ML). 또한 이브는 다른 영웅들과 다른 독특한 강점을 가지고 있어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사 영웅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브의 영웅 스킬

이브도 있다 기술 꽤 훌륭하고 다양합니다. 다음은 Yve의 기술 중 일부입니다.

Yve의 패시브 스킬은 일반적으로 은하계의 힘. 이브가있어 은하계의 힘 이브 자신의 영웅 스킬을 사용하여 적을 공격하려고 할 때.

모든 스택 ~에서 기술 Yve는 다음에서 2%를 추가합니다. 이동 속도 최대 10중첩까지 가능한 이브의 영웅. 은하장이 형성되면 은하력은초기화 반복하다. 숫자로 추가됨 얼티밋 캐스트 추가 제거 이동 속도.

Yve는 현재 최고의 범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원 영웅 중 하나입니다. 콤보가 매우 치명적일 때 Yve의 영웅의 능력, 이 영웅은 또한 마법 피해 모바일 레전드(ML)에서.

물론 Yve를 플레이하는 것은 다른 마법사 영웅만큼 쉽지 않습니다. 정확성, 기술 능력 및 손가락 속도는 Yve의 영웅으로 게임을 시작할 때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브의 영웅을 사용할 때 만족스러운 스킬 콤보는 스킬 콤보 이브 언제 팀파이트. 이브의 영웅 공격은 큰 마법 피해로 매우 강력해 보입니다. 그 외에도 이브는 최대 10배까지 증가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다.

순간 팀파이트 에서 조합 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스트라이크를 줄 수 있는 최초의 Yve 지역 피해. 이 공격은 상대가 모두 모였을 때 발동하기에 적합하다.

다음으로 도망치려는 적을 공격하여 이브의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달리고 있거나 도망치려는 상대에게 공격을 지시할 수 있습니다. 기술 Yve의 궁극기와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콤보 스킬 마지막으로 적을 사용하여 적이 떠나거나 모일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극의 현실 세계 조작.

콤보 스킬 이것은 상대를 향할 수 있는 체스판을 제공하고 막대한 마법 피해 공격을 가합니다.

이브의 스킬 콤보 시 라인을 지키면서 상대를 방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간 차선을 입력하거나 플래너 백업. 이러한 공격은 방어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터릿.

Hero Yve는 또한 여러 항목으로 플레이되며 일반적으로 일부 프로 플레이어는 다음 항목을 사용합니다.

악마 신발

악마 신발

Demoen Shoes는 이제 +40 이동 속도와 +6 마나 재생이 있는 Mobile Legends(ML) 게임의 아이템입니다. 이브의 영웅을 사용할 때 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얼음 여왕 지팡이

Ice Queen Wand는 +75 마법력, +10% 마법 흡혈, +150 마나, 이동 속도 +7%. 이브의 영웅을 사용할 때 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빛나는 완

빛나는 지팡이

Glowing Wan은 +75 마법력, +40 hp 및 _5% 이동 속도를 가진 아이템입니다.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즉, 손상 스킬은 3초 동안 대상에 화상 효과를 유발합니다.

듀란스의 목걸이

항목 NOD

듀란스의 목걸이는 +60 마법력, +5%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및 +10% 마법 흡혈 능력을 가진 아이템입니다.

이브의 영웅을 사용할 때 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Yve의 영웅과 더 잘 플레이하려면 VY Gaming의 YouTube 채널을 시청할 수 있으므로 더 잘 이해하고 항상 Yve의 영웅과의 모든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요!

또한 읽기: 용사 오로라, 서포터가 된 얼음공주 활용법 매우 유용!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