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아지 게임으로 국제 강아지의 날을 축하하세요!

국제 개의 날

국제 강아지의 날은 8월 26일입니다. International Dog Day 축하 행사는 원래 Colleen Paige가 기념했습니다. 그는 반려동물 생활 방식 전문가, 환경 보호 운동가, 개 조련사이자 물론 동물 구조 옹호자입니다.

에 따르면 국립 개의 날, 이 날은 개인 보호, 법 집행,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 돕기 등을 위해 매일 목숨을 걸고 있는 개들을 기념합니다. 그 외에도 그들은 항상 인간이 폭탄, 불법 약물을 감지하고 냄새를 맡아 인간을 찾는 것을 돕습니다.

따라서 인간의 삶에 대한 개의 기여는 상당히 크며 국제 개의 날은 주변 사람들이 개를 사랑하도록 장려합니다.

이번에 VCGamers는 Vicigers가 할 수 있는 개에 대한 게임 추천을 논의하여 국제 개의 날을 기념할 것입니다.

국제 개의 날을 위한 개에 관한 게임

이 중요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VCGamers는 Vicigers가 플레이할 수 있는 개 게임을 추천합니다. 이 목록에 있는 게임은 Vicigers가 다음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증기 비교적 저렴한 가격과 리뷰 비교적 긍정적이다.

이 목록에 있는 개 게임에는 매우 다양한 장르가 있습니다. 개 게임이 있습니다. 활착, 모험, ~까지 평상복. 다음은 Vicigers가 Steam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개 게임 목록입니다.

또한 읽기: 인도네시아 말썽 꾸러기 게임 데모가 Steam에 도착했습니다!

금속 개

국제 강아지의 날 METAL DOGS 게임
METAL DOGS의 게임 플레이. 출처: 스팀

인류 멸망 이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Vicigers는 Pochi라는 이름의 투견으로 플레이합니다. 이 게임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탐험하다 또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무기를 얻을 수 있는 탐험과 장비.

그런 다음 무기는 플레이 중인 개를 강화하고 Vicigers가 다음 단계로 더 쉽게 진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위의 그림처럼 Vicigers는 개를 연기하고 멋진 무기로 짐승과 싸울 것입니다.

개를 사랑하는 Vicigers에게 이 게임은 Vicigers가 플레이하기에 완벽합니다. Steam의 게임 커뮤니티 리뷰도 이 게임을 매우 좋은 것으로 평가했으며 매우 긍정적인 리뷰를 받았습니다.

가격은 Rp. 108,999, Vicigers는 METAL DOGS 게임을 할 수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강한 개로 적을 근절할 수 있습니다. 종말 이후.

또한 읽기: 듣다! 꼭 플레이해야 할 최신 Steam 게임!

워블독

국제 강아지의 날 Wobbledogs 게임
Wobbledogs의 게임 플레이. 출처: 스팀

Wobbledogs는 3D 동물 사육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비시거는 다양한 돌연변이 개를 키우게 됩니다. 독특하게도 Wobbledogs의 시뮬레이션은 개의 체격부터 배까지 매우 상세합니다.

METAL DOGS와 달리 이 게임에는 더 많은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냉기 그리고 캐주얼. Vicigers는 현실 세계에서처럼 개를 키울 것입니다. 이 게임은 독특한 가상 애완 동물을 키우고 싶은 모든 연령대에 적합합니다.

그 리뷰로 압도적으로 긍정적, 이 게임은 Vicigers가 International Dog Day에 플레이하기에 완벽합니다. 8월 30일까지 이 게임은 20%의 할인이 있습니다. Vicigers는 Rp에 대해서만 이 게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87,199.

The Sims™ 4 고양이와 강아지

게임 심즈 국제 개의 날
The Sims 4: 고양이와 강아지의 게임 플레이. 출처: 스팀

Vicigers는 이미 The Sims 4 게임에 대해 많이 알고 있을 수 있지만 이번에는 Cats and Dogs라는 제목의 The Sims 4용 확장팩 또는 DLC가 있습니다.

이 DLC를 통해 The Sims 4 플레이어는 고양이와 개 형태의 애완동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와 개 DLC를 소유함으로써 Vicigers는 독특한 외모와 다양한 행동을 가진 고양이와 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Vicigers는 고양이와 개 모양을 만드는 것 외에도 애완 동물을 돌봐야 합니다. Vicigers는 또한 다양한 애완 동물을 돌보기 위해 자신의 동물 병원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Roblox에서 재미있는 게임을 찾고 계십니까? 목록을 살짝 살펴봅시다!

로스트 앤 하운즈

국제 강아지의 날 잃어버린 사냥개 게임
로스트 앤 하운드의 게임 플레이. 출처: 스팀

Lost and Hound는 냄새를 찾아 범죄자를 쫓고 곤경에 처한 사람들을 돕는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입니다. Vicigers는 이 게임의 주인공으로 Corgi dog Biscuit을 연기합니다.

Daisy Ale Soundworks는 2022년 8월 17일에 Steam을 통해 이 게임을 출시했기 때문에 이 게임은 아직 신선하거나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은 게임입니다.

Vicigers는 IDR 119,999의 가격으로 Steam에서 이 새로운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기존 리뷰도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이 Lost and Hound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리뷰가 18개 있습니다.

개를 좋아하는 Vicigers, 특히 Corgis를 위해 Lost and Hound 게임은 Vicigers가 이번 International Dog Day에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따라서 Vicigers가 International Dog Day에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추천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위의 게임을 구매하기 위해 Steam Wallet을 충전하려는 Vicigers는 여기로 오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