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코드를 등록하고 상품을 받으세요!

코드 모바일 레전드

어린이들을위한 게이머, 확실히 낯선 사람은 없습니다 계략 MOBA 장르 배틀 로얄 사이의 바로 그 신 계략 다른 것, 즉 모바일 레전드. 모바일 레전드 게임 사람들에게 너무 사랑받는 게이머 자격을 갖춘 그래픽으로 매우 장대한 게임을 선보일 수 있고 영웅 매우 다양합니다. 그러나 최근 Moonton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Mobile Legends 교환 코드를 발행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분포 코드 사용 Mobile Legends

예, 당신의 연인과 플레이어를 위해 모바일 레전드 게임 이것은 기운을 북돋워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Moonton이 공식적으로 코드를 출시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교환 모든 플레이어 계략 무료 또는 무료입니다. 코드 내부 상환하다 행운의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이 많이 숨겨져 있습니다.

그래서 Moonton의 목적은 코드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교환 1000만 달성 기념 이벤트입니다. 추종자 이 @mobilelegendsgame의 Instagram 계정에서. 암호 모바일 레전드 교환 이것은 플레이어를 포함하여 더 넓은 커뮤니티의 감사에 대해 Moonton의 감사의 표시로 배포되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그 자체.

Moonton은 코드만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모바일 레전드 교환 무료이지만 이벤트를 조직 공짜 서사시 스킨 형태의 상품으로 영웅 키미라는 이름. Instagram @mobilelegendsgame에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교환할 수 있는 Mobile Legends 교환 코드는 playlegends입니다.

나중에 플레이어가 코드를 성공적으로 교환한 후 플레이어는 한 번에 5개의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즉 66 마법 가루, 25 정글 엠블럼 조각, 10 물리적 엠블럼 조각, 20 지원 엠블럼 조각, 그리고 마지막은 20 마법의 상징 조각.

코드 사용 방법

의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게임 이것은 물론 코드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교환 무료이며 쉽습니다. 암호 상환하다 물론 이것은 모든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글쎄, 당신이 코드를 받은 후, 당신은 즉시 나를 할 수 있습니다상환하다그의.

교환하는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여전히 혼란스러우면 다음 설명을 참조하여 가지고 있는 코드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 우선 당연히 공식 홈페이지에 먼저 들어가야 합니다. 공식 사이트의 경우 모바일 레전드 다음 링크를 직접 클릭할 수 있습니다. https://m.mobilelegends.com/en/codexchange.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모바일 레전드 보기에 여러 열이 표시됩니다.
  • 3개의 열이 표시됩니다. 상환 코드, 이드 게임, 그리고 확인 코드. 끼워 넣다 등록 코드 이전에 Moonton이 제공한, 즉 playlegends
  • 보다 이드 게임, 그럼 당신은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그런 다음 휴대폰 또는 PC 화면 왼쪽 상단의 프로필 메뉴를 클릭합니다. 이드 게임 이것은 설정 텍스트에서 버튼 하단에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이드 게임 자체에는 8개의 숫자가 포함되어 있지만 그 뒤에 괄호 안에 숫자도 있습니다. 그러나 괄호 안의 숫자를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입력 후 이드 게임 가지고 있는 프로필에 따라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보내다 열의 오른쪽에 있는 확인 코드그의.

확인 코드 이것은 나중에 다음으로 전송됩니다. 이메일 계정과 연결된 모바일 레전드 게임 당신이 말했다. 이 확인 코드는 30분 동안만 유효합니다. 따라서 30분 이내에 코드가 확인되지 않으면 코드가 소멸되며 다시 확인해야 합니다.

  • 확인 프로세스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상환하다 열의 맨 아래에 있는 코드 확인 이 프로세스도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약속된 매력적인 경품이 코드에 포함됩니다. 상환하다 계정의 받은 편지함으로 직접 다시 전송됩니다. 모바일 레전드 당신이 가진 것들.

앞서 설명에서 언급한 5가지 매력적인 상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내 뒤를 이은 선수들은 어디에상환하다 이 코드는 66을 얻습니다. 마법 가루, 25 정글 엠블럼 조각, 10 물리적 엠블럼 조각, 20 지원 엠블럼 조각, 그리고 마지막은 20 마법의 상징 조각.

당신은 또한 그것을 알아야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이것은 하나이다 계략 장르와 함께 오는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또는 흔히 말하는 계략 MOBA. 모바일 레전드 게임 2016년부터 출시된 제품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이것은 또한 Moonton이라는 개발자의 후원으로 실행됩니다.

Moonton 자신이 지금까지 달성한 모든 성공에 대해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모습 모바일 레전드 게임 다양한 모바일 플랫폼 이것은 확실히 게이머에게 신선한 공기가 될 수 있습니다. 계략 이것은 게임을 할 수 없는 게이머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략 Dota 2와 마찬가지로 PC의 MOBA 리그 오브 레전드.

의 존재에도 불구하고 모바일 레전드 게임 이것은 2014년 초에 출시된 베인글로리의 그림자 뒤에 있지만, 모바일 레전드 그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계략그것은 잘 경쟁할 수 있고 심지어 오늘날까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약속된 5가지 매력적인 경품을 받을 수 있는 Mobile Legends 교환 코드에 대한 설명입니다. 위의 설명이 동료 게이머 여러분에게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Reedem Code Mobile Legends-nya, dan Raih Hadiahnya!"에 대한 2 댓글

  1. 판매 안전 신발

    소식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형님 이 블로그에 글들 너무 잘읽어서 인사이트 추가요.. 이 블로그 관리하시는 분들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2. 론다

    당신은 거기에 몇 가지 정말 좋은 점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이 문제에 대해 더 알아보기 위해 인터넷을 살펴보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웹사이트에 대한 당신의 견해에 동의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