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HP에서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HP에서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

성가신 팝업 광고는 인터넷 사용 시 가장 짜증나는 측면 중 하나입니다. 팝업 광고는 짜증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으며 휴대폰의 맬웨어로 연결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휴대폰에서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광고에 관심이 없는 한 기기에서 팝업을 허용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비시저스. 다행스럽게도 휴대폰에서 광고를 제거하여 원하지 않는 광고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솔루션을 위해 VCGamers는 피해자가 더 이상 표시될 팝업 광고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휴대폰에서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줄 것이며 추가 보호 및 포괄적인 팝업 차단 도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HP에 광고가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Viciger가 팝업 광고를 보는 주된 이유는 광고일 수 있지만 확실히 가장 해로운 것은 아닙니다. 다음은 원인에 대한 자세한 목록과 Vicigers가 이에 대해 할 수 있는 조치입니다.

광고하는

HP에서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
광고하는

인터넷 광고 초창기 팝업 광고는 웹사이트만 이용하는 제3자 기관에서 운영했습니다. Vicigers는 인터넷에서 초콜릿 케이크 레시피를 검색하고 팝업으로 폭격을 당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승자입니다.

웹 브라우저와 사용자가 성가신 광고를 감지하고 차단하는 방법을 배우면서 팝업의 수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광고주는 잠재 고객을 생성할 수 있는 잠재력을 재발견했습니다.

이 때문에 브랜드는 팝업 광고에서 찾을 수 있는 설문 조사에 참여하거나 초특가 거래에 가입하거나 주말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중단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읽기: 꼭 사용해야 하는 2022년 최고의 VPN 버전 3가지를 소개합니다!

애드웨어

HP에서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
애드웨어

위험한 유형의 소프트웨어 애드웨어 무자비하게 Vicigers 휴대폰에 광고를 계속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일단 전화 시스템에 들어가면 애드웨어는 웹사이트를 범람시키고 끝없는 팝업 스트림으로 광고를 실행합니다.

뿐만 아니라, 애드웨어 또한 브라우저를 열지 않은 경우에도 광고를 계속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게이머에게 적합한 멋진 키보드 추천!

기술 지원 사기

HP에서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
기술 사기꾼

Vicigers가 귀하의 모바일 장치에 바이러스가 있음을 알리는 팝업 광고를 본 경우 Vicigers는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귀하의 개인 데이터가 안전하기를 원하는 경우 나열된 연락처에 연락할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광고가 뜨면 너무 무서워서 이것을 '기술 지원', 그리고 그것이 사기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지만 피해자가 개인정보를 제공했다면 이미 늦었다.

랜섬웨어

랜섬웨어

랜섬웨어는 아마도 최악의 상황일 것입니다. 랜섬웨어는 귀하가 몸값을 지불하지 않는 한 Vicigers가 파일에 다시 액세스할 수 없도록 휴대전화의 파일을 차단하는 맬웨어입니다.

메시지는 일부 정부 기관에서 받은 메시지처럼 보일 수 있으며 예를 들어 Vicigers가 세금 환급을 회피한 것으로 알려진 다양한 문제를 논의합니다.

바이러스

바이러스

특히 안드로이드 휴대폰도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는데 이것이 특수한 안드로이드 바이러스다. 피해자는 브라우저를 여는 동안 무의식적으로 이 바이러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Viciger는 실수로 사기 링크를 탭할 수도 있으며 디지털 버전의 판도라 상자처럼 열립니다.

또한 읽기: Instagram, 이번 주에 NFT 구현 시험 시작

의심스러운 팝업 및 사기 광고 식별 방법

팝업 광고

피해자가 위험한 팝업 광고를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특성이 있습니다. 이 중 하나 이상이 해당되면 팝업 광고가 악성임을 의미합니다. 의심스럽고 사기 가능성이 있는 팝업 광고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우리가 복권에 당첨되어 최대 수억 루피아의 상금을 받았다고 기록하십시오.
  2. 때때로 정부 기관을 대신하여.
  3. 팝업 광고는 EYD 오류, 느낌표, 이상한 기호, 비전문적 이미지와 같은 이상한 단어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와 같은 광고가 Android Vicigers에 표시되면 브라우저 설정을 변경하고 좋은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광고를 중지해야 합니다.
  4. 팝업 광고가 전체 화면을 차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화면.
  5. 이상한 전화번호 및 링크 사용.

Vicigers가 이상하고 잠재적으로 위험한 팝업 광고를 식별하면 팝업 광고를 어떻게 제거합니까?

팝업 광고 제거는 Android 또는 iPhone 휴대폰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Android 및 iPhone에서 광고를 제거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알려줍니다.

또한 읽기: 2022년 4월 iPhone 13 사양 및 가격

Android에서 팝업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

광고 안드로이드
  1. Google 크롬 앱을 엽니다. 구글 크롬을 연 후 오른쪽 상단의 점 세 개를 누른 후 '를 클릭합니다.설정
  2. 열려 있는 설정. 열리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사이트 설정
  3. 그 후, 클릭 팝업 및 리디렉션  그리고 클릭 끄다
  4. 클릭 후 끄다, 돌아가다 사이트 설정 그런 다음 '를 클릭하십시오.광고
  5. 클릭 후 광고, 클릭 끄다.
  6. 완료.

iPhone에서 팝업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

아이폰 광고
  1. 열려 있는 설정
  2. 그런 다음 Safari를 엽니다.
  3. 만든 후에 설정 사파리, 클릭 팝업 차단
  4. 완료

뿐만 아니라 iPhone 사용자는 AppStore에 추가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Vicigers can man다운로드 모든 응용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설치된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십시오.다운로드.
  2. iOS에서 설정, 앱에 콘텐츠 차단 권한을 부여합니다.
  3. 앱 필터를 미세 조정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광고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4. 완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