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헬커트의 5가지 장점, 슬릭브로!

Helcurt ML 빌드

Hero Helcurt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미끄러운 암살자 중 한 명입니다. 뿐만 아니라 사용하기 전에 알아두어야 할 5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Hero Helcurt는 가장 치명적인 암살자 중 한 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적 영웅을 죽이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헬커트의 영웅 스킬은 너무 완벽해서 이 영웅의 장점을 모두 알고 나서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는 빠른 게임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으며, 이 영웅은 빠른 공격과 큰 피해를 위해 두 번째 기술에 의존합니다. 물론 치명적이기는 하지만 알아두어야 할 장점이 많다.

헬커트 영웅이 가진 장점이 궁금하신가요? 아래를 보자.

Hero Helcurt MLBB 강점 목록

데미지가 크다

영웅 헬커트
수동적인

Helcurt 영웅이 가진 첫 번째 장점은 거의 모든 Assassin 영웅이 가지고 있는 이점인 게임 초반에 많은 피해를 입힌다는 것입니다.

그의 두 번째 스킬은 (Deadly Stinger)이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즉, 5개의 스팅거를 수집하면 상대 영웅에게 900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400% 추가 물리 공격). 

그 정도의 피해량으로 상대 영웅을 쉽게 죽일 수 있고 농사와 정글링을 매우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시도해야합니다!

폭발 피해 또는 폭발 공격이 매우 높습니다. 네, 실제로 버스트 데미지 공격은 2차 스킬에만 발동됩니다.

궁극기의 경우 상대의 시야를 어둡게 하는 데 도움을 주고 순간이동을 위한 스킬 하나를 제공합니다. 하나의 스킬만 사용하더라도. 그러나 그는 종종 풀타임 프리싱킹을 지불합니다.

매우 미끄러움

영웅 헬커트
스킬 2

헬커트 영웅을 양손으로 잡을 수 있는 이점은 매우 민첩한 영웅이라는 점이며, 이 이점을 통해 적을 쫓으면서 빠르게 따라잡아 도망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이 가진 4가지 스킬 중 1스킬(Shadow Transition)과 3스킬(Dark Night Falls)은 이 영웅을 활성화시키는 스킬입니다.

Shadow Transition Skill 헬커트를 원하는 위치로 순간이동시켜 벽을 뚫을 수 있는 스킬입니다. 이 능력은 그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생산할 수 있으며, 이는 모든 상대에게 암흑 효과를 부여하고 이동 속도도 부여합니다.

그것을 사용하면 상대를 쉽게 따라잡을 수 있고, 상대를 공격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으며, 후방 라인에 있는 적의 핵심을 노릴 수도 있습니다. 이 기술 하나가 팀 전투에서 그를 도울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그의 세 번째 스킬(Dragon Night Falls) 덕분에 이 스킬은 8초 동안 이동 속도를 65% 증가시켜 이 스킬이 활성화되면 번개처럼 빠르게 달릴 수 있습니다. 스킬이 활성화된 동안 팀원이 상대 영웅을 죽이면 추가 점수를 얻습니다. 노력하다!

치명적인 CC 스킬

영웅 헬커트
스킬 1

Helcurt 영웅의 세 번째 이점은 청중을 제어하는 치명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이점을 통해 상대 영웅을 빠르게 닫고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이 가진 4가지 스킬 중 3가지가 CC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스킬은 (레이스 어드밴티지) 모든 적 영웅에게 1.5의 침묵 효과를 부여하고, 헬커트와 많은 제어 효과를 부여합니다.

스킬 1(그림자 전환) 상대 위치로 순간이동하면 1.5초 안에 대상이 40%에 도달합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스킬의 끝, 즉 (Deadly Stinger) 이 스킬은 8초에서 3초로 슬로우 효과를 줍니다.

이 영웅을 사용할 때 놀랄 것입니다. 이 능력은 침묵 형태의 나탈리아와 유사합니다. 그러나 그는 더 나은 버전입니다.

이 기능은 공격자가 상대를 때리거나 상대가 공격하려고 할 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스텔스 모드에 들어가 공격하면 활성화되는 나탈리와는 다릅니다. 

다른 암살자와 싸울 수 있음

영웅 헬커트
암살자

헬커트 영웅이 가진 네 번째 장점은 다른 어쌔신 영웅과의 적수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점은 그를 선수로 만듭니다. 모바일 레전드 많은 사람들이 두려워하고 항상 순위표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금지됩니다. 끄지 않는 방법?

이 영웅의 스킬과 패시브 조합은 막을 수 없으며 상대는 이 영웅으로부터 1.5초의 침묵 효과를 받으면 절대 움직일 수 없습니다.

Marksman과 Fighter를 포함한 모든 Hero Assassin은 죽여야 합니다. 이 영웅은 패시브 스킬과 성공적으로 결합된 두 가지 스킬의 조합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영웅을 금지해야 합니다. 그를 움직일 수 있는 두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첫 번째 스킬이자 마지막 스킬.

첫 번째 기술은 특정 방향으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번개입니다. 그러면 아르거스의 최고 기술은 그를 빠르게 달리게 하여 상대를 어둡게 보이게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의 고통스러운 헬커트 빌드 아이템, Get Savage!

좋은 이동성

영웅 헬커트
MLBB 영웅

또 다른 장점은 높은 공격력입니다. 영웅의 공격력 헬커트 그의 두 번째 기술의 초점이었습니다. 그러나 공격은 상대가 결정타를 날리기에 충분했습니다.

스킬 때문에 빠른 움직임을 구사해 또 다른 2스킬 공격을 가함과 동시에 마지막 상대의 공격을 큰 데미지로 처리할 수 있다.

그는 이 영웅이 게임 초반처럼 부상이 많고 부상이 많기 때문에 팀을 이끌 수 있고, 어떤 목표물도 쉽게 죽일 수 있으며, 스플릿 푸시와 솔로 히어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모든 능력을 갖춘 이 영웅은 팀을 이끌도록 신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시도해야!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Helcurt 게임 플레이 팁, Go Crazy!

이것이 헬커트 영웅의 5가지 장점입니다. 그는 Mobile Legends의 강력한 치명적인 킬러 영웅입니다. 이 영웅을 구입하고 배우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