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2.7에서 DPS를 위한 5가지 최고의 캐릭터

xingqiu genshin 임팩트

모든 DPS 캐릭터가 동일하게 생성되는 것은 아닙니다. 보스에게 최고의 단일 대상 DPS 캐릭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원신 임팩트 2.7.

Genshin Impact 2.7에는 두 가지 유형의 DPS 캐릭터가 있습니다. 동시에 여러 적을 타격할 수 있는 AoE 데미지가 좋은 것과 HP가 높은 보스에게 유용한 단일 대상 데미지가 높은 것입니다.

둘 다 유용하지만 Genshin Impact 2.7의 하드 콘텐츠에는 일반적으로 최종 라운드에서 한 명의 보스만 있기 때문에 후자가 훨씬 더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원신 임팩트 2.7의 단일 대상 DPS에 가장 적합한 5명의 캐릭터를 소개합니다.

Genshin Impact 2.7의 DPS 캐릭터 목록

Genshin Impact 2.7에는 모두가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구축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그러나 DPS 역할이나 파티의 주요 데미지 딜러 역할을 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DPS 캐릭터는 적에게 최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팀에서 데미지 출력의 주요 소스입니다.

이 기간 동안 Genshin Impact는 역할이 뛰어난 여러 DPS 캐릭터를 출시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Genshin Impact 2.7에서 단일 대상 적을 위한 최고의 DPS 캐릭터 5개에 대해 설명합니다.

카미사토 아야카

원신 임팩트 2.7
아야카

Ayaka는 아마도 Genshin Impact 2.7에서 CRIT DMG를 부스트 스탯으로 사용하여 최고의 보스 킬러일 것입니다. 레벨 80에서 그는 최대 88.4%의 추가 CRIT DMG를 얻을 수 있어 치명타율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Cryo 요소가 너무 좋아서 플레이어는 공명으로 추가 크리티컬 레벨을 잠금 해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Hydro 지원으로 적을 얼릴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Ayaka는 얼어붙은 팀에서 빛을 발하고 공격에 완전히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의 엘리멘탈 버스트는 적에게 큰 피해를 주는 극저온 파동을 소환합니다. Ayaka의 Cryo 주입 공격과 결합하면 모든 보스가 즉시 파괴됩니다.

후 타오

원신 임팩트 2.7
후 타오

CRIT DMG 증가 통계를 가진 또 다른 캐릭터인 Hu Tao는 아야카와 함께 단일 대상 피해를 놓고 경쟁합니다. 그러나 Hu Tao가 2위를 차지한 이유는 Vaporize를 활성화하기 위해 Hydro의 지원이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반면 Ayaka는 스스로 높은 숫자를 쌓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Hu Tao는 항상 HP를 50% 미만으로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방패에 의존하게 되었고, 이는 결국 그의 팀 구성을 제한했습니다. 그는 자신을 지켜줄 누군가가 필요했고 힐러 캐릭터와 함께 갈 수 없었습니다.

가뉴

원신 임팩트 2.7
가뉴

Genshin에는 비교할 캐릭터가 많지 않습니다. 가뉴 원거리 피해 부서에서. CRIT DMG 증가 스탯과 일부 AoE 스킬로 C0에서도 뛰어난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그녀는 Cryo 팀 조합에서 Ayaka와 거의 동일하게 수행하며 적을 얼려서 지속적으로 높은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Ganyu의 충전 공격은 게임의 다른 아크 캐릭터와 다릅니다. 그의 충전 공격은 레벨이 다르며 각 레벨마다 데미지 배율이 다릅니다. 약점이 있는 적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이에 대한 모든 활 발사는 치명타가 보장되기 때문입니다.

율라

원신 임팩트 2.7
율라

율라 Genshin Impact 2.7에서 최고의 물리적 DPS 캐릭터입니다. 비교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DPS는 물리적 공격과 Elemental Burst에서 나옵니다.

이 목록의 다른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그의 Ascension 통계도 CRIT DMG입니다. 그녀의 키트는 Eula의 공격이 스킬이 지속되는 동안 피해를 누적시킬 수 있는 버스트를 중심으로 회전합니다. 종료되면 모든 피해가 대규모 AoE 폭발 형태로 방출되어 Phys 피해를 입힙니다.

그녀의 Cryo 앱은 또한 초전도체의 원소 반응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여 물리적 손상을 더욱 증가시킵니다. 그녀는 적에게 초전도 반응을 쉽게 유발하여 전반적인 물리 피해를 증폭시킬 수 있는 극저온 DPS입니다.

따라서 율라의 능력은 냉기 피해를 입히는 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으므로 물리 피해를 강화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녀의 대표 무기인 부러진 소나무의 노래도 추가 물리 피해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P 손상으로 Arataki Itto Genshin Impact, DPS Geo 구축!

아라타키 잇토

원신 임팩트 2.7
잇토

Itto는 공격으로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Geo 캐릭터의 많은 지원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캐릭터가 목록에 5개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능력은 함께 매우 잘 작동하며 Elemental Skills는 적을 도발하고 Elemental Burst는 전체 DPS를 증가시킵니다. 주로 일반 공격과 엘리멘탈 스킬의 초강력을 중첩하여 강화되는 차지 공격을 사용하여 피해를 입힙니다.

그녀의 기술은 DEF를 기반으로 확장되므로 그녀를 위한 좋은 아티팩트 세트를 매우 쉽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Arataki Itto는 Gorou, Albedo 및 기타 여러 팀과 같은 Mono-Geo 팀에 추가될 때 가장 잘 작동합니다.

올바른 파티원과 짝을 이루면 Arataki Itto는 그의 무자비한 힘만으로 목표물을 끝낼 수 있습니다.

Arataki Itto의 Elemental Skill은 Elemental Burst를 시전하여 전체 DPS를 높일 수 있는 도발 역할을 합니다.

Arataki Itto로 최대 피해를 입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의 일반 공격과 원소 기술에서 초강력을 쌓은 후 차지 공격을 스팸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별 5개여야 합니다! Fischl Genshin Impact 빌드 권장 사항입니다.

그의 모든 데미지는 그의 현재 DEF를 기반으로 하며 그의 주력 무기인 Redhorn Stonethresher도 DEF와 Crit DMG를 증가시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