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영웅전 영웅 플로린의 5가지 장점!

영웅 플로린의 강점

마지막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전쟁 영웅 중 하나는 플로린입니다. 그 뒤에는 플로린 영웅의 5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당신이 알아야 할 것.

Floryn은 Mobile Legends의 최신 지원 영웅이며, 이 영웅은 전투에서 팀에 매우 유용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Floryn은 패시브 능력 덕분에 매우 독특한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전투에서 5개의 장비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영웅은 Floryn 영웅에게 많은 유용한 이점이 있습니다.

남다른 성격을 지닌 영웅이기도 하며, 지원/치유 역할도 맡고 있다. 이 능력은 파티 지원에 의존하는 현재 메타에서 매우 적절하다고 간주됩니다. 다음은 Floryn 영웅의 5가지 장점입니다. 배운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서 오세요, 보고 느끼세요!

플로린의 영웅 강점 목록

전쟁을 정말 잘한다

영웅 플로린의 강점
MLBB

Floryn의 영웅의 가장 확실한 장점은 팀을 더 강하고 전투에서 무적으로 만든다는 것입니다. 이 장점은 그녀의 기술이 팀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먼저, 패시브 스킬(이슬)은 팀 영웅에게 아이템 슬롯을 부여하고 가장 유능한 스킬을 사용했을 때 치유 효과를 높여주는 스킬입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스킬은 하나(Scatter)로, 이 스킬은 가장 가까운 대상을 타격하고 모든 팀원의 HP를 변경합니다.

마지막으로 스킬 3(Bloom)에서 이 스킬은 팀의 모든 살아있는 영웅의 HP를 변경하여 더 강하고 죽이기 어렵게 만듭니다. 이 세 가지 기술은 팀에 매우 유용하며 전쟁 팀을 더 강하게 만들고 잃지 않습니다.

위의 모든 기술은 그를 한타에서 최고의 영웅으로 만들어 줄 것이며, 나중에 풀려날 경우 상당한 표적이 될 수 있습니다.

팀에 매우 유용한 많은 능력을 가진 이 영웅은 마음이 넓고 플레이 가능해야 하며, 게다가 이 영웅은 전쟁이나 팀 싸움에도 좋습니다.

대부분의 치유로 지원

영웅 플로린의 강점
MLBB

지원 영웅의 또 다른 장점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많은 치유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은 숫자를 보면 충격을 받을 것입니다.

가장 큰 치유는 세 가지 기술, 즉 (Bloom)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모든 팀원의 HP를 360(+13) HP로 변경하고, 이 기술은 또한 팀원 근처의 적 영웅에게 피해와 둔화 효과를 제공하고 유발합니다.

이 수리량은 필멸의 영웅이 스스로를 방어하기에 충분하며 폭발 피해를 입더라도 죽지 않습니다.

다른 힐링 히어로들에 비해 강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치유 능력은 친한 친구와 만 작동하는 영웅 Estes보다 물론 훨씬 더 넓은 모든 팀원 카드를 제공합니다.

장거리 스킬 보유

영웅 플로린의 강점
MLBB

영웅의 장점 또한 플로린은 다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이점은 그가 전투 중일 때 더욱 유용하여 플로린을 더 안전하고 죽이기 어렵게 만듭니다.

이 원거리 스킬 세트는 패시브 스킬 스택이 최대 1000에 도달했을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스택 후에는 특수 스킬이 125%로 증가합니다.

게다가 이 3가지 스킬도 그리 멀지 않은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은 여전히 모든 Earth Down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 스킬의 모든 팀은 치유 효과를 얻습니다.

그는 특히 그의 첫 번째 기술에서 매우 강한 것으로 분류됩니다. Floryn은 그녀를 죽이기 쉽게 만드는 긴 데미지 공격으로 상대를 공격하며, 힐러가 되는 것 외에도 그녀는 지원으로 좋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치명적인 CC 스킬 보유

영웅 플로린의 강점
MLBB

영웅의 장점 다음 Floryn은 매우 성가신 군중 제어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 이점을 통해 영웅의 움직임을 쉽게 잠글 수 있습니다.

플로린이 2번과 3번 스킬에서 얻는 군중 제어 효과, 2번 스킬(새싹) 이 스킬은 1초간 기절 효과를 주어 상대를 제압하고, 3번 스킬(블룸)은 0.8초 동안 30%의 둔화 효과를 준다.

이 보안은이 영웅에게 매우 무섭습니다. 그가 전투 중일 때 메인 랭크로 선택해야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친구들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플로린의 패시브 능력은 대상에게 더 많은 대상을 가져와 7개의 대상을 가질 수 있게 합니다. 물론 이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영웅을 다른 영웅보다 강하게 만드는 요소가 많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1에서 Floryn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반드시 승리하세요!

초보자도 쉽게 사용 가능

영웅 플로린의 강점
MLBB

마지막 장점은 사용이 간편하여 초보자나 초보 플레이어에게 매우 적합하다는 것입니다. 이 영웅은 빠른 손 속도가 필요없이 세 가지 활성 기술을 사용하여 깜박이는 기능이 없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는 것도 강한 본능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상대방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기술을 유지해야 합니다. 시도해보십시오.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술 메커니즘은 이해하기 쉽고 한 게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스킬은 상대를 쏘고, 그 다음 스킬은 2CC를 주고, 마지막 스킬은 이점을 줍니다. 매우 이해하기 쉽고 플레이하기 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loryn Mobile Legends 가이드: 최고의 빌드, 상징 및 게임 플레이 팁

Hero Floryn은 아직 Mobile Legends에 익숙하지 않지만 주저하지 말고 그녀를 사용하십시오. 이 영웅의 기술은 팀에 매우 유용하며 팀 전투를 무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노력하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