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파라미스의 5가지 장점, GG Here!

게임플레이 파라미스

아직 이 영웅에 관심이 없으신가요? 그렇다면 Mobile Legends에서 Faramis 영웅의 5가지 장점을 읽어야 합니다. 그는 또한 시도해야 할 GG 영웅 중 하나입니다.

Faramis는 가장 강력한 지원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무시할 수 없는 치명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와 같이 전투 포인트를 위해 구매해야 하는 다른 영웅들과 달리 이 영웅은 초기 출시부터 Moonton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동료 Mobile Legends를 소생시키는 능력을 가진 영웅적인 마법사입니다. 이 영웅은 약간 힘들지만 안타깝게도 그다지 플레이할 수는 없습니다.

아직도 이 영웅을 어떻게 구입하고 배워야 할지 막막하신 분들을 위해 파라미스 영웅의 장점 5가지를 소개합니다. 모든 것을 확인합시다!

히어로 파라미스 MLBB 장점 일람

이동 속도가 빠름

히어로 파라미스의 장점
MLBB

알아두어야 할 파라미스 영웅의 장점은 이동 속도가 빠르다는 것인데, 이는 파라미스의 유일한 스킬(섀도우 스탬프패드)이 그림자 모드로 들어가 이동 속도가 70% 증가하고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이 50에서 3으로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초. 

이것은 영웅을 쏘고 죽이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실제로 이 영웅은 잡기가 매우 쉽고 상대 영웅의 움직임을 방해합니다. 민첩한 영웅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는 그가 답입니다.

그는 좋은 탈출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으며 전진하고 상대를 끌어들임으로써 그를 그림자 속에 남겨 둡니다. 한 사람의 능력으로는 몇 초 동안 상대의 공격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이 스킬은 스텔스 영웅 레슬리와 유사하며 물론 적을 추격하고 도망가는 데 사용할 수 있으므로 더 이상 Flicker 또는 Sprint와 같은 전투 주문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데미지가 가장 높은 서포터 되기

히어로 파라미스의 장점
MLBB

당신이 확실히 관심을 가질 파라미스 영웅의 장점은 가장 높은 데미지를 가진 지원 영웅입니다. 나나, 안젤라, 에스테스와 같은 다른 서포터 영웅들에 비해 피해가 훨씬 크고 치명적입니다. 이 영웅이 가진 네 가지 기술 중 두 번째 기술(고스트 버스터)이 가장 많은 피해를 주는 기술입니다.

이 스킬은 원하는 방향으로 부채꼴 모양의 영역을 만들어 330(+총마력의 120%)을 부여한 후 피해를 주고 275(+총마력)의 피해를 줍니다.

큰 피해를 입히면 Mage, Marksman, 심지어 Assassin과 같은 영웅이 조합되면 즉시 사망합니다. 물론 이것은 그가 꽤 강한 위장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데미지는 매우 좋고 팀 전투에서 매우 안정적입니다.

그는 죽은 팀을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히어로 파라미스의 장점
MLBB

영웅의 장점 가장 독특한 파라미스는 죽은 영웅으로부터 부활할 수 있다는 점인데, 이것이 이 영웅이 가진 가장 이상한 이점입니다.

이 스킬은 파라미스의 마지막 스킬인 (컬트 제단)에서 유래한 것으로, 10초 안에 제단을 생성하고 해당 지역에서 팀 영웅이 죽으면 부활하며 HP 80%, 공격력 100%를 얻는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배틀 그룹이 매우 강해지고 무적이 됩니다. 빠른 테스트!

이 영웅의 능력은 Vexan과 동일합니다. 사실, 이 두 영웅은 이야기에서 동일하고 소수입니다. 파라미스는 자신의 능력 범위에 속하는 거의 모든 영웅을 재생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팀 전투에서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상대방을 공격하는 언데드 군대와 같습니다. 이런 식으로 그룹 싸움과 관련하여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매우 빠른 기술 CD

히어로 파라미스의 장점
MLBB

영웅의 장점 또한 Faramis는 부활 시간이 사망 후 다시 살아나는 데 걸리는 시간이라는 것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회복 시간이 매우 빠르다는 것입니다.

이 능력은 Faramis에서 죽인 모든 유닛이 하나의 영혼을 남기고, 이 영혼은 250 HP(+60% 총 – 마법력)를 제공하고 Faramis 재생성 시간을 5-7%(레벨에 따라 최대 90%) 단축합니다.

스팸 기술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CC 반대자들의 행동을 방해했습니다. 이 영웅은 이 기술로 좋은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쿨다운 덕분에 모바일 레전드보다 더 빠르게 움직이거나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이 살아있는 동안 더 많은 영혼을 얻을수록 회복 시간이 빨라집니다. 게임이 끝나면 영웅이 부활하는 데 보통 60초가 걸리며, 그는 6~10초만 있으면 됩니다. 너무 멋지죠?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Faramis 개편,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히어로 파라미스의 장점
MLBB

마지막 파라미스 영웅의 장점은 컨트롤이 쉽다는 점인데, 많은 파라미스 유저들이 강제로 GG를 하기 때문에 이점이 있습니다. 이 영웅은 실제로 매우 단순하며 강한 본능은 말할 것도 없고 손의 속도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파라미스의 영웅이 획득한 스킬들의 조합도 어렵지 않은데, 스킬 1을 발동한 뒤 상대에게 접근해 스킬 2를 누르면 대상이 스케일 조절 효과와 함께 큰 피해를 입는다. 어떻게? 간단하고 기억하기 쉽습니다. 

이 패시브 능력을 통해 패배한 크리프에서 영혼을 생성할 수 있으며 치료를 통해 HP를 회복하고 사망 후 부활 시간을 90까지 단축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면 가능한 한 많은 크립을 스팸으로 보내야 하며 뱀프 주문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패시브를 사용하여 이 HP 영웅을 재생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파라미스 빌드 아이템, 지금 도전해보세요!

이것이 Mobile Legends에서 Faramis 영웅의 5가지 장점입니다. 물론 이러한 모든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이 그것을 시도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