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속 클린트 영웅의 5가지 장점, 꼭 사야해!

MM 영웅

이 페이지에서는 클린트 영웅의 5가지 이점에 대해 논의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당신이 알아야 할 것. 듣고 나면 꼭 사야합니다!

Clint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MM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상대방의 영웅을 죽이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는 Mobile Legends에서 매우 유명하며, 이 영웅은 일반적으로 순위표에서 플레이할 때 선택됩니다.

아직 이 영웅을 사용할지 확신이 서지 않는 분들을 위해 클린트 영웅의 5가지 장점을 소개합니다. 당신은 관심이 보장됩니다!

클린트 MLBB 영웅의 장점 목록

게임 초반에 큰 피해를 입음

히어로 클린트의 장점
MLBB

클린트 영웅의 장점은 막스맨 영웅이 거의 얻지 못하는 이점인 게임 초반에 큰 피해를 입힌다는 것입니다.

패시브 스킬(더블 샷) 때문에 게임 초반에 막대한 데미지를 입히며,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기본 공격 데미지가 (+총 물리 공격력의 135%)로 증가하는 스킬입니다. 이 이점을 통해 그는 신속하게 배치하고, 포탑을 밀고, 적 영웅을 죽일 수 있습니다.

반면 게임 후반부에서 Clint는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는 많은 기본 아이템을 수집합니다. 물론 이것은 Clint의 공격 능력을 더욱 약화시켰습니다. 공격 스킬과 기본 패시브 스킬 공격의 조합으로 2~3회 공격만으로 적을 죽일 수 있다.

매우 민첩한 영웅

히어로 클린트의 장점
MLBB

클린트 영웅의 두 번째 강점은 그가 매우 민첩하다는 것인데, 이는 이 영웅에게 유용한 이점입니다. 이 영웅의 두 번째 기술인 Trapping Recoil은 Clint를 매우 민첩하게 만드는 기술입니다.

원하는 방향으로 점멸 효과를 주는 스킬입니다. 이 능력은 그를 잠그고 사냥하기 어렵고 상대 영웅의 사냥에서 매우 빠르게 탈출하는 매우 숙련된 영웅으로 만듭니다. 이 영웅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는 자신이 좋은 탈출 기술을 가지고 있어 적의 추격에서 더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그의 두 번째 기술은 상대를 공격할 때 그를 뒤로 당길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기존 벽을 관통할 수 있습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상대의 추격에서 쉽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 두 기술에는 게임에서 더 강하게 만드는 다른 이점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최고의 Clint 게임 플레이 팁, Do This With Him!

그는 최고의 CC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히어로 클린트의 장점
MLBB

클린트 영웅의 세 번째 장점은 사람을 조종하는 치명적인 능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장점을 통해 적 영웅을 쉽게 잠그고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이 가진 4가지 스킬 중 군중 제어 효과를 제공할 수 있는 2가지 스킬(Trapping Recoil)과 세 번째 스킬(Grenade Bombardment)이 있습니다. 이 두 영웅의 스킬은 대상을 맞추면 1.2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되며, 이 세 영웅의 스킬은 1.2초 동안 25%의 슬로우 효과를 줍니다. 당신은 그것을 구입해야합니다!

클린트 패시브가 그의 활약을 뒷받침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 패시브 스킬로 기본 공격에 탄력을 받습니다.

그런 다음 공격 능력을 사용하면 다음 기본 공격이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으로 인한 피해가 더 고통스러울 수 있도록 패시브 스킬을 적절하게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클린트 추천 빌드 아이템

팀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 클린트의 장점
MLBB

클린트의 영웅의 장점은 그가 팀을 옮길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이 장점은 저격수 역할을 하는 모든 영웅이 있습니다. 이 영웅은 게임 초반과 후반에 많은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그는 팀을 맡을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매우 민첩하고 압력을 공유할 수 있으며 Lord 자신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이 능력 덕분에 이 영웅은 더 이상 다른 사람의 승리에 의존하지 않고 솔로 플레이어에게 가장 인기 있는 영웅이 되었습니다. 이 영웅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의 공격 범위는 Clint의 공격 기술, 특히 그의 패시브 기술로 강화된 기본 공격 범위와도 거리가 멀다. 이것은 물론 그가 상대를 공격하기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스팸과 기본 공격을 사용하여 상대방에게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여 상대를 쉽게 물리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년 3월 클린트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좋은 기본 손상

히어로 클린트의 장점
MLBB

Clint의 마지막 영웅의 장점은 공격 범위가 매우 넓다는 것인데, 이는 Marksman 영웅이 거의 얻지 못하는 이점입니다.

클린트가 패시브 스킬(더블 샷)에서 얻는 이점은 이 스킬을 강화하고 클린트가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기본 공격 범위를 확장합니다. 이 능력은 클린트의 영웅이 매우 먼 거리에서 피해를 입기 때문에 전투 중에 클린트의 영웅을 고정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상대를 쓰러뜨려야 한다!

두 번째 스킬은 그를 위한 탈출 스킬 외에도 상대를 때렸을 때 슬로우 효과가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하면 Clint가 적으로부터 더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행동이 매우 교란되기 때문에 그에 따른 느린 효과는 오히려 불쾌합니다. 이 두 가지 기술을 잘 사용하여 성능을 향상시키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Xavier MLBB 영웅 스킬 및 빌드입니다.

위는 Mobile Legends에서 Clint의 영웅 이점 중 일부입니다. 게임에서 더 잘 플레이하려면 위의 내용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러한 장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