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베네데타 시즌24의 강점, Very Agile!

히어로 베네데타의 장점

매우 민첩한 영웅으로서 그는 실제로 순위 모드에서 매우 자주 선택됩니다. 베네데타의 영웅이 인도네시아에서 큰 인기를 끌게 된 5가지 장점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enedetta는 Mobile Legends에서 인기 있는 암살자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클래식과 랭크 모두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능력은 매우 완벽합니다. 이 영웅은 적 영웅을 죽이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려는 Vicigers 친구들은 이미 이 Benedetta 영웅의 장점을 알고 있어야 잘못 사용하지 않습니다. Benedetta의 영웅의 이점에 흥미가 있습니까? 아래를 보자. 

히어로 베네데타 MLBB의 장점

매우 민첩한 영웅

히어로 베네데타의 장점
ML 영웅

당신이 알아야 할 Benedetta의 영웅의 장점은 그녀가 매우 민첩하다는 것입니다. 이 이점을 통해 적 영웅의 추격에서 빠르게 따라 잡고 도망 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이 가진 4가지 스킬 중 모두 윙크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마지막 날)은 검의 의도가 완전히 충전된 후 전방으로 번쩍입니다.

하나의 스킬인 팬텀 슬래시는 뒤로 물러나 검을 뽑아들고 앞으로 돌진했다. 2번 스킬(Eye by Eye)은 무기를 집어들고 그 자리에서 섬광을 일으켜 피해를 줍니다.

그런 다음 세 번째 스킬(Alecto: Last Blow)이 끝나면 특정 방향으로 공격하며 매 초마다 피해를 주는 차선을 이탈합니다.

처음에 그는 Lancelot과 같은 전투 스타일을 가졌습니다. 이 깜박임 능력은 그를 매우 민첩하고 그의 움직임을 예측하기 매우 어려운 영웅 중 하나로 만듭니다. 이러한 조건은 그를 영웅 개시자이자 적을 쫓는 데 매우 효과적인 갱커로서 신뢰할 수 있게 합니다.

그의 탈출 능력도 확실합니다. 베네데토의 특수한 주공격 능력은 벽을 돌파할 때 전방으로 돌진할 수 있습니다. 이 메커니즘은 싸움에서 벗어나는 열쇠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또한 End-Last Blow 스킬은 그를 앞으로 이동시킵니다. 이 스킬은 위급한 상황에서 적의 추격을 피해 탈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 큰 데미지

히어로 베네데타의 장점
큰 피해

베네딕트의 다음 장점은 게임 시작 시 큰 피해를 입힌다는 점인데, 이는 보통 모바일 레전드에서 어쌔신 영웅들이 가지고 있는 장점입니다.

Benedetta의 스킬 1(팬텀 슬래시)과 스킬 2, 즉 (눈에는 눈) 이 영웅에게 가장 큰 상처를 준 스킬입니다. 스킬 1(팬텀 슬래시)은 290 데미지(+ 총 물리 공격력의 60%) + 50(+ 총 물리 공격력의 70%)을 제공하고 두 번째 스킬(An Eye for An Eye)은 300(+ 총 물리 공격력의 80%)을 제공합니다. 총 물리 공격).

이 피해량으로 적 영웅을 매우 빠르게 배치하고, 방문하고, 죽일 수 있습니다. Vicigers 친구 여러분, 이 한 명의 영웅을 알아야 합니다.

그는 치명적인 CC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히어로 베네데타의 장점
스킨 베네데타

영웅의 장점 다음 베네데타는 암살자 영웅이 거의 얻지 못하는 매우 치명적인 cc 스킬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영웅이 가진 4가지 스킬 중 3가지가 CC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스킬 1, 즉 (팬텀 슬래시)는 0.5초에 60%의 슬로우 효과를 줍니다.

그 다음 두 번째 스킬(Eye for an Eye) 이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상대방의 영웅이 공격하면 대상은 공격한 상대로부터 1.5초 이내에 기절 효과를 얻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세 번째 스킬인 (Alecto: Final Blow)로 0.2초에 20%의 슬로우 효과를 줍니다. 이 모든 능력은 그를 빠르게 가두어 적 영웅을 죽일 수 있습니다.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면역에는 많은 CC 손상이 있습니다.

히어로 베네데타의 장점
멋진 영웅

영웅의 장점 많은 적들이 두려워하는 베네데타는 데미지와 cc 능력에 대한 저항력이 있으며, 이러한 장점 덕분에 그녀는 매우 유명하고 전투에서 죽이기 어렵습니다.

베네딕트의 두 번째 스킬(Eye for an Eye)은 이 영웅을 피해에 면역이 되게 하는 스킬이자 사람을 구속하는 스킬일 뿐만 아니라 사람을 붙잡아 더 치명적인 부상을 입히는 효과도 있습니다.

이 기술에 군중 제어에 추가 효과를 부여하려면 대상 자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Benedetta는 An Eye For An Eye 스킬을 통해 안티 CC 능력을 획득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들어오는 모든 CC 능력을 0.8초 동안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짧지만 CC 공격을 방지하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파괴 시 Ultimate – Final Blow로 안티 CC 능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무적 능력으로 적군이 '눈에는 눈에는 눈' 스킬 사용 후 시도할 다른 CC 공격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을 통해 그는 CC를 이동하거나 CC를 운반하는 능력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최전선 전사로서 그는 자신의 기술 조합을 커버하고 제어하는 능력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베네데타의 고통스러운 빌드, 지금 시도해보세요!

팀을 이끌 수 있음

히어로 베네데타의 장점
ML 영웅

Benedetta의 영웅의 장점은 팀을 가져올 수 있는 기회이며, 이는 Mobile Legends에서 거의 모든 암살자 영웅이 가지고 있는 이점입니다.

이 영웅은 게임 초반에 많은 피해를 입었고, 이 영웅은 매우 민첩하며, 분할 학습을 배울 수 있고, 영주를 직접 죽일 수도 있기 때문에 팀을 이끌 수 있습니다.

이 이점은 항상 그를 순위표의 싸움에서 깃털로 만들었습니다. Benedetto는 더 이상 다른 사람과의 승리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이 영웅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enedetta 40% CDR을 구축하는 방법, 더 많은 GG 스팸 기술!

위의 Benedetta의 목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댓글란에 의견을 적어주세요. 주저하지 말고 격렬하게 플레이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