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에서 나탈리아 영웅의 5가지 장점

엠블럼 나탈리아 커버

2022년에는 정말 나탈리아를 솔로랭크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순위를 올릴 때 많은 이점이 있기 때문에 모바일 레전드.

Natalia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킬러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다른 영웅이 갖지 못한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Mobile Legends에서 그다지 인기가 없으며, 이 영웅은 시리즈나 클래식을 플레이할 때 거의 볼 수 없습니다.

더 나아 가기 전에 Natalia는 실제로 Land of Dawn에서 킬러 인 킬러 영웅 중 한 명입니다. 이 영웅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며 적들은 즉시 패배합니다. 

이 능력은 진정한 암살자의 기술입니다. 그것을 사용하여 플레이하는 것은 꽤 재미 있고 다른 영웅들과 다른 플레이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아직 확신이 서지 않는 분들을 위해 확실히 사용에 관심을 갖게 만드는 5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모든 것을 확인합시다.

영웅 나탈리아 MLBB의 강점 목록

초기 게임에서 피해를 입으십시오

나탈리아
MLBB

나탈리아의 첫 번째 장점은 게임 초반에 많은 피해를 입힌다는 것입니다. 불필요한 아이템, 특히 버프가 없으면 이 영웅은 막대하고 치명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이것은 패시브 스킬과 다른 스킬 때문입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Assassin Instinct)은 뒤에서 대상을 공격할 때 데미지를 15% 증가시키고, 두 번째 스킬(Smoke Bomb)은 공격으로 인한 기본 데미지에 면역이면서 공격 속도를 2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기술로 그는 게임 초반에 적 영웅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스텔스 모드에서 상대의 뒤에 있을 때 그의 데미지 능력이 증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대가 범위 내에 있을 때 그의 데미지도 증가합니다.

이 한 영웅은 쉽게 상대를 제압할 수 있고 상대에게 들키지 않는 영웅이다.

강력하고 민첩한

나탈리아
MLBB

Natalia의 두 번째 장점은 그녀가 빠르고 민첩하다는 것입니다. 이 영웅은 다른 영웅보다 이동 속도와 민첩성이 더 높습니다. 이 능력은 그를 패시브 스킬 등에서 벗어나게 합니다.

패시브 스킬(Assassin Instinct) 스텔스 모드에 들어가면 이동 속도가 25% 증가하여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또 다른 스킬이므로 (Claw Dash) 이 스킬은 최대 2번의 점멸 효과를 부여하며 이 스킬을 사용하면 매우 민첩해집니다. 마지막에 활성화하거나 매복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이동 속도는 스플릿 압력, 로밍 또는 경쟁에 매우 유용합니다.

영웅 지원이 될 수 있음

나탈리아
MLBB

이 영웅의 세 번째 장점은 높은 체력과 팀에 큰 도움이 되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원 영웅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의 두 번째 스킬(Smoke Bomb)은 이 스킬이 공격을 수행할 때 모든 기본 피해에 면역 효과를 주기 때문에 체력을 증가시킵니다.

그녀의 패시브 스킬(Assassin Instinct)은 Natalia를 팀에 매우 유용하게 만들지만, 이 스킬을 사용하면 Natalia는 카드를 열고 상대방의 영웅 행동을 매우 빠르게 포착할 수 있습니다.

이 은신 능력은 특히 암살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궁극기나 백업 입력 시 발동할 수 있으며, 물론 뒤에서 상대를 방어할 때도 매우 유용하다.

상대의 수비를 뚫기 매우 쉬움

나탈리아
MLBB

우월 네 번째는 상대 수비를 쉽게 뚫을 수 있다는 것인데, 어떻게? 이는 나탈리아의 패시브 스킬(킬러 인스팅트)이 나탈리아를 상대에게 보이지 않게 하여 상대의 영웅 뒤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기술로 그는 상대의 수비를 빠르게 뚫고 상대를 섬기고 상대의 영웅을 죽이고 열린 카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그 사람만이 할 수 있는 일이고, 다른 영웅들은 어떻습니까? 연막탄은 연기를 내뿜어 상대를 약화시키고 나탈리의 면역 체계를 적의 공격에 면역으로 만듭니다. 무적일 뿐만 아니라 적의 움직임을 멈출 수 있는 침묵의 형태로 CC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2022년 상대 영웅 납치를 위한 나탈리아의 엠블럼!

치명적인 공격 조합

나탈리아
MLBB

우월 마지막은 치명적이고 빠른 단일 영웅 공격 스킬 조합입니다. 상대방의 뒤에서 공격하거나 은신 모드에서 무음 효과를 적용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팁을 사용한 다음 스킬 2> 스킬 1>과 궁극기의 조합을 실행하면 상대방을 빠르게 공격하거나 추적할 수 있습니다.

드물지 않게 하나의 조합만으로도 상대방의 주인공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게임 초반에 많은 피해를 입히고 민첩성이 높으며 스플릿 푸시를 할 수 있고 영주를 죽일 수도 있기 때문에 팀을 이끌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기 위해 더 이상 망설일 필요가 없습니다. 서둘러 구매하세요!

사라지는 능력을 가진 모바일 레전드의 암살자 중 한 명인 나탈리아는 확실히 노숙자의 입장을 강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는 사라지는 능력으로 상대방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순위 모드에서 플레이어의 액세스가 거부되는 대상입니다.

상대방의 기본 영웅을 "납치"하여 팀의 승리를 결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스킬은 킬러로 플레이하고 싶은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Natalia Roam Vs Natalia Sidelane은 초점이 다릅니다!

이것이 Mobile Legends에서 Natalia의 영웅이 갖는 5가지 이점과 장점입니다. 종종 냉혈한 킬러라고 불리는 이 킬러는 사용을 적극 권장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