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 Lane Mobile Legends에서 아픈 MM Hero, Really GG Bro!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MM

모든 영웅이 동일한 손상 용량을 갖는 것은 아닙니다. 골드 레인에 가장 적합한 MM 영웅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현재. 그들은 너무 GG 형제입니다!

Hero Marksman 또는 MM Mobile Legends를 선택할 때 기본 세부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당신이 이 영웅들을 잘 사용하는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힘은 훨씬 더 강합니다. 프로 현장에서도 꾸준히 사용되어 효과가 입증된 제품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Mobile Legends의 골드 레인에서 매우 강력한 MM 영웅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Mobile Legends의 골드 레인에서 배우기 위해 여전히 영웅 참조를 찾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니 오래 기다리지 말고 지금 바로 아래 기사를 살펴보세요.

Gold Lane Mobile Legends 최고의 MM 영웅 목록

베아트릭스

골드 레인 모바일 레전드
베아트릭스

Mobile Legends의 골드 레인에서 첫 번째이자 가장 적합한 MM 영웅은 Beatrix입니다. 이 영웅은 파이터 및 어쌔신 영웅과 같은 골목에 앉을 수도 있습니다.

Beatrix는 게임 초반에 가장 많은 데미지를 입힌 Marksman의 히로인으로, 이 능력은 그녀의 하수인을 빠르게 죽이고 상대의 타워를 파괴합니다. 또한 Beatrix의 최고 기술은 지역에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이 영웅은 적의 공격으로부터 신속하게 타워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 강했을 뿐만 아니라 Beatrix는 다음 게임에서 훨씬 더 치명적이었습니다. 위의 능력으로 이 영웅은 정말 강력하고 무적의 대학살 팀을 만들 수 있습니다. 

클린트

골드 레인 모바일 레전드
클린트

다음은 Clint입니다. 이 Marksman 영웅은 Mobile Legends의 골드 레인에서 파이터 영웅과 싸우는 데 정말 능숙합니다.

Clint는 심각한 치명타 피해로 유명하며, 이 영웅은 다양한 기본 공격과 청중을 제어하는 치명적인 능력도 갖추고 있습니다. Clint는 게임의 시작과 끝에서 올바르게 사용하면 확실히 이길 것입니다. 이 영웅은 그다지 치명적이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Clint의 기술 중 하나가 해당 지역에 피해를 입힙니다. 이 영웅은 미니언을 빠르게 청소하고 적의 공격으로부터 타워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브로디

골드 레인 모바일 레전드
브로디

클린트와 베아트릭스가 적에게 선택됐다고 헷갈린다면 브로디가 현재 골드라인에서 쓸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다. 그의 패시브는 가장 중요한 치명적인 무기입니다. 착륙 단계에서 Brody는 매우 강하지만 특히 게임 도중에 매우 긴장합니다.

따라서 Brody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나중에 게임을 보류하지 마십시오. 문제는 Brody가 이 단계에 도달하는 능력이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적들은 앤티크 흉갑이나 브루트 포스 브레스트플레이트 같은 대응물을 살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영웅은 큰 피해를 주기 때문에 미니언을 추격하여 적의 탑을 즉시 파괴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Brody는 체력이 높으며 한 번에 여러 상대에게 공격을 받더라도이 영웅은 죽이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여자 이름

골드 레인 모바일 레전드
여자 이름

Melissa의 스킬이 적의 움직임을 제한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에 비하면 최대 메커니즘은 아카이의 궁극기와 유사하다. 그러나 이를 사용하려면 특별한 계산이 필요합니다.

멜리사의 데미지 점프는 거북왕 전투와 같은 여러 조건에서도 매우 유용합니다. 이번에는 적들이 한곳에 모일 것입니다. 스킬 2를 올바르게 배치할 수 있을 때까지 피해 분포로 인해 반대편 라인에서 앞으로 피가 쏠릴 수 있습니다.

브루노

골드 레인 모바일 레전드
브루노

이 명사수는 또한 Clint의 영웅과 매우 유사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Bruno는 치명적인 치명타 피해를 입었습니다. 이 영웅은 게임 시작 시 솔로를 죽일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Bruno는 군중을 통제하는 치명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번 스킬과 궁극기는 기절 효과, 반동 효과를 줄 수 있으며 상대의 공격을 캔슬할 수도 있습니다.

주저할 필요 없이 Mobile Legends에서 골드 레인 포지션을 위해 플레이할 필요가 없습니다. Bruno는 나중에 경기에서와 같이 확실히 팀을 이끌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을 사용하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스킬이 큰 피해를 줄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rody 게임 플레이 팁

모스크바

골드 레인 모바일 레전드
모스크바

마지막으로 Moskov 영웅이 있습니다. 이 영웅은 골드 레인 매치에서와 같이 실제로 팀을 이끌 수 있습니다. Moskov는 뒤에 있는 대상을 흡수하는 기본 공격 능력 덕분에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이 영웅이 미니언을 쉽게 청소하거나 상대 타워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또한 Moskov는 cc를 제어할 수 있는 치명적인 능력도 갖추고 있으며, 둘 다 2초 동안 기절 효과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콤보가 적중하면 대상을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게임이 끝날 무렵 Moskov는 정말 아팠습니다. 몇 초 만에 영주를 죽이고 상대 타워를 파괴할 수 있는 이 영웅은 팀을 이끄는 데 매우 안정적입니다.

이 영웅 행에서 Mobile Legends의 골드 레인 능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면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많은 피해를 주는 것 외에도 그들이 가진 기술도 팀에 매우 유용합니다. 그것이 그가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영웅 사수 순위에 오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가장 GG Moskov MLBB 스킨입니다, 당신을 침을 흘리게 만듭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댓글란에 정답을 적어주세요, OK! 또한 VCGamers에서만 게임 및 e스포츠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를 읽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